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벙개공지 >>>내일 저녁 8시에 가자미회 벙개있습니다. 참석 가능하신분은 문자 주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05
햇살 화사한 주말입니다...므흣~~...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05
상일중학교 1.2학년 학생...철민.상우.다운.동유.찬우님...2/17일 봉사 신청하신 한줄은..봉사신청방으로 옮겨드렸어여...담부턴 한줄방에 신청하지 마시고 솔향기님의 말씀에 자알 따라주세요..한줄 방에선 서로서로 안부를 묻는 인사의 장으로 쓰기로 해요~~...그럼 오늘도 조은하루~~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04
봉사신청방에다 다시 신청해 주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04
지난달 셋째주에도 수요일팀이 안오시더니... 오늘도 수요일팀이... 학생들하고 하려니 조금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03
따시한 국물에 아주아주 맛난 점심 드시고~~...아마도 막바지 추위인듯..요번만 자알 넘기믄~~...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03
지수님 잘하셨습니다.ㅎㅎ 보기 좋네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02
오늘 밤실이가 내곁을 떠낫답니다...왠지 허전하고 마음이 무겁고 내일 학교 졸업식인데 누구보다도 더 축하를 해줄 사람이 떠낫다는 졸업식 전날 이현실이 가슴한켠에서 이길수없을만큼 힘이드네요...졸업전날 학교를 가야 하는데 밤실이보내고 발길이 떨어지질않아 넋을놓고 잇답니다 빨리추스려야하는데 쉽질않군요 한참갈듯...몇칠만이라도 더 잇다가 송별회도하고 그러고 싶엇는데 문경 약속이 결정된후라 부랴부랴 내려가야하는 모습에 멍하니 쳐다보고만 잇을뿐,..아무것도 할수가없네요...정말..정이많이 들엇나봅니다..고향으로가는 두모녀는 밝은모습이라 다행입니다.. 자식을위해서 고향으로가는 밤실이가 잘되길 마음에서 기도합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2.02
대구. 가자미가 마구마구 올라온다고 토욜날 동해 고성 거진항쪽으로 등살에등살....예약하라고....ㅋ ㅇ어쩔까요? 30마리는 족히 잡것지요. 회뜰라카믄 죽음인디.....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2.02
내일 부터 다시 추워진다네요. 마지막 추위라고 생각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10.02.01
2월의 첫날 출첵합니다...^^ 이번달은 28일밖에 없군여....3월의 월급날이 빨리 올듯합니다...흐흐흐...맛난 매운탕 맛있게 드셨나여?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2.01
괜히 안갔써~~~괜히 안갔써~~ ㅎㅎ 맛나게들 드셨는지....시간넘 빨리가는거 아냐...으~~^^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01
2월의 첫날이네요~ 알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2.01
대구탕!! 국물이랍도 남아 있을줄 알았더만....ㅠㅠ...일욜 시끌벅적한 향기네..차암 좋았습니다~~..평일에도 쭈욱 연결되었음 하는 ~~..^.^..2월 첫날 입니다...홧팅하시고~~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01
초기화면에 봉사자 명단을 올리려고 합니다. 부정기적으로 하는 봉사자는 명단에 올리지 않고 정기적으로 하면서 부득이한 사정으로 해당 요일에 참석 하시지 못하시는 분들은 미리 알려 주셔서 명단에 올리지 않음으로 인해 다른 분들이 봉사에 더 참여 할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이 어느 요일에 봉사자가 없는지 어느 요일에 일손이 많이 필요 한지 알수 있도록 해서 원활한 봉사자 수급에 도움을 받고자 합니다. 내일부터 조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정보가 정확하기 위해서는 봉사자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 합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30
낼 대구탕이 날 기다려줄까요?ㅎㅎㅎ부천에갈일이잇긴한데..소사쪽~시간볼께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1.29
대구탕 오늘 무지당기는 날입니당~~~속이 좀 풀리려나 ㅋㅋ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1.29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 누굴까요? 바로 여려분들입니다. 힘들고 어려울때 주변을 돌아볼수있는 사람! 외모는 해골박아지에 조금 예쁘게 또는 조금 안이쁘게 씌워져 있을뿐....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이 진정한 아름다운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향기네 가족 여러분께 진짜 행복했슴 좋겠습니다. 예쁜사진 많이 찍을께요.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1.29
차암 빠르죠잉...벌써 목욜..낼만 지나믄 또~~~..아싸..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28
춥지 않아 살것 같습니다.~ 호흡 한번 하고 휴~~~~~~~~~~~~~~~~ 행복한 하루~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10.01.2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