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알려 드립니다. 15일(일요일)은 부천시 자원봉사쎈타에서 향기네에 기증할 김장을 하는 관계로 급식은 하지 않습니다. 당일 김장담그기에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08
  • 향기님 14일 토요일날 봉사 못갈것 같아요~~강원도로 김장하러 갑니다~~다녀와서 봉사하러 갈께요..죄송합니다!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11.08
  • 오늘 산사랑에서 밥퍼에 참석했던...[달빛]입니다...울 엄니 생각에 눈물이 쏟아질 뻔...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힘들지도 않고...건강하니...시간만 내면 될것 같네요...벌써 사진이 올라와 있어서 다 보고갑니다. 솔향기님 참으로...멋지신 분입니다...정회원 신청하는 곳이 어디인가여?...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28일 김장...기억하고 있구요~ 작성자 보배 작성시간 09.11.07
  • 몇포기정도인가요?절임배추공장에서~원가에공급받을수잇을거같습니다`~완도바닷물로`~뽕잎과함께 절인배추라는데~판매가격대가비슷하군요~사정을말햇더니 좀 더 할인가능하답니다~향기님연락주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1.06
  • 사람이 살아가면서 맘먹은대로 다된다면야 살맛이 있겠느냐만은....좋은일도 나쁜일도 내의지대로 안되는군....^^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06
  • 28일날 무료급식 봉사하고 김장하는거 이어서 할수있나요??'-' 참, 이번주부터 봉사하기로 했는데 시간을 모르겠어요ㅠ_ㅠ 몇시부터 몇시까지 하나요??!! 작성자 woriis0723 작성시간 09.11.05
  • 28일 김장 하는 날에 봉사 가능하신 분들의 신청을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05
  • 눈이 올것만 같은 날씨다.....이런저런 생각안하고 그냥 눈이왔음 얼마나 좋을까...^^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04
  • 빼~~~꼼... ㅋㅋ 눈온다고 하는데 기다려지네요.. 첫눈이 오면.........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11.03
  • 나이는 그냥먹는건 아닌듯싶네여~이젠 추워지면 어른들 걱정부터 드는거 보믄....그래도 우리네 부모들은 늘 우리걱정이겠죠...(그래서 자식이 왠수야 그러시나...^^)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03
  • 다녀갑니다~날이무지추워졋는데~감기조심하세요~그리고~김장계획은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1.02
  • 오늘 정말 완전 춥네요.. ;;; 오늘 월요일 봉사자 아주머니가 하는 가든에 갔었어요..^^ 한우집인줄 모르고 갔다가.. -0-;;; 소방관님께 죄송해서... ㅠㅠ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11.02
  • 주말에 비가와서 담부부터는 추워진다는데 건강해야 힘도쓰니 건강꼭 챙기시길....^^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0.30
  • 국화꽃이 활짝 피었네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10.30
  • 이번 일요일에 시청에서 많이 나와서 안가도 되나요?? 작성자 지유상 작성시간 09.10.27
  • 김장계획은여???????? 작성자 지수 작성시간 09.10.22
  • 둘째토요일에 봉사가는 아이들 셋데리고 가는 가족입니다 ..가입해야지 하면서 이제야 가입하네요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9.10.20
  • 무지무지추워요~~마산으로 진해로~~다니고잇는중입니다`~낼쯤인천 도착이네요~~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0.20
  • 오늘 아침 바람이 많이 불어요~감기조심하시고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10.20
  • 비온뒤라 넘 춥습니다...학교갈일있어서 올만에 정장입었는데 넘 춥습니다 ㅎㅎ감기들 조심하세요~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0.1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