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알려 드립니다. 15일(일요일)은 부천시 자원봉사쎈타에서 향기네에 기증할 김장을 하는 관계로 급식은 하지 않습니다. 당일 김장담그기에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08
향기님 14일 토요일날 봉사 못갈것 같아요~~강원도로 김장하러 갑니다~~다녀와서 봉사하러 갈께요..죄송합니다!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11.08
오늘 산사랑에서 밥퍼에 참석했던...[달빛]입니다...울 엄니 생각에 눈물이 쏟아질 뻔...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힘들지도 않고...건강하니...시간만 내면 될것 같네요...벌써 사진이 올라와 있어서 다 보고갑니다. 솔향기님 참으로...멋지신 분입니다...정회원 신청하는 곳이 어디인가여?...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28일 김장...기억하고 있구요~
작성자
보배
작성시간
09.11.07
몇포기정도인가요?절임배추공장에서~원가에공급받을수잇을거같습니다`~완도바닷물로`~뽕잎과함께 절인배추라는데~판매가격대가비슷하군요~사정을말햇더니 좀 더 할인가능하답니다~향기님연락주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1.06
사람이 살아가면서 맘먹은대로 다된다면야 살맛이 있겠느냐만은....좋은일도 나쁜일도 내의지대로 안되는군....^^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06
28일날 무료급식 봉사하고 김장하는거 이어서 할수있나요??'-' 참, 이번주부터 봉사하기로 했는데 시간을 모르겠어요ㅠ_ㅠ 몇시부터 몇시까지 하나요??!!
작성자
woriis0723
작성시간
09.11.05
28일 김장 하는 날에 봉사 가능하신 분들의 신청을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05
눈이 올것만 같은 날씨다.....이런저런 생각안하고 그냥 눈이왔음 얼마나 좋을까...^^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04
빼~~~꼼... ㅋㅋ 눈온다고 하는데 기다려지네요.. 첫눈이 오면.........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11.03
나이는 그냥먹는건 아닌듯싶네여~이젠 추워지면 어른들 걱정부터 드는거 보믄....그래도 우리네 부모들은 늘 우리걱정이겠죠...(그래서 자식이 왠수야 그러시나...^^)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03
다녀갑니다~날이무지추워졋는데~감기조심하세요~그리고~김장계획은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1.02
오늘 정말 완전 춥네요.. ;;; 오늘 월요일 봉사자 아주머니가 하는 가든에 갔었어요..^^ 한우집인줄 모르고 갔다가.. -0-;;; 소방관님께 죄송해서... ㅠㅠ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11.02
주말에 비가와서 담부부터는 추워진다는데 건강해야 힘도쓰니 건강꼭 챙기시길....^^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0.30
국화꽃이 활짝 피었네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10.30
이번 일요일에 시청에서 많이 나와서 안가도 되나요??
작성자
지유상
작성시간
09.10.27
김장계획은여????????
작성자
지수
작성시간
09.10.22
둘째토요일에 봉사가는 아이들 셋데리고 가는 가족입니다 ..가입해야지 하면서 이제야 가입하네요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9.10.20
무지무지추워요~~마산으로 진해로~~다니고잇는중입니다`~낼쯤인천 도착이네요~~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0.20
오늘 아침 바람이 많이 불어요~감기조심하시고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10.20
비온뒤라 넘 춥습니다...학교갈일있어서 올만에 정장입었는데 넘 춥습니다 ㅎㅎ감기들 조심하세요~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0.1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