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며칠사이 회원가입이 많아 지셨네요.. 이왕이면 소개도 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23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일만 ~ 좋은일만~ 좋은일만 ~ 최면을 걸어봅니다.*^.^*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22
날씨가 넘 더워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7.22
오랜만의 출첵....역쉬 공항입니다....ㅜㅜ 졸립군여...쩝...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7.21
좋은 일들을 하시면서 사시네요??? 게으르고 안이하게 사는 나를 되돌아 봅니다. 송내역 가까이서 사니까 한번 가 보겠습니다.
작성자
학교앞
작성시간
09.07.21
으... 아침부터 삼실분위기..싸아~~~합니다.. 이런거 정말 싫은데요.. 오늘은 조심모드~ 몸사려야되요..ㅋㅋ 불똥튀지않게 조심조심~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21
화요일 ~ 하하~ 웃으며 하루를 보내세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21
장마가 어서 끝이 났으면 좋겠습니다. 그간 향기네에도 좋은 일이 많았네요. 좀더 자주 들리겠습니다.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7.20
국민가수와의 콘서트..여러분..제마음이어떨지..한번상상해보세요...어제의날은 영원히 나의가슴속에남아잇을겁니다...돌아가신 어머니가..그리도 두자매가 노래하는걸 보고파하셧는데...멀리 하늘나라에서 너무너무 잘하고흡족하다고 연락왓는데도 왜그리 눈물이나든지...참느라고 가슴에 멍울졋네요 그래도 공연은 대성황에 큰박수에..꿈인지생신지.모르고 잘치루엇네요 관게자여러분과 콘서트 마련해주신 화천대유사장님게 깊은감사드립니다 아이넷티브이로 즐감하시고 상암월드컵공원 수영장~한번 가보세요~킹왕짱입니다~올여름피서는 월드컵공원 물놀이 수영장으로 가보세요 절대후회없으실겁니다~! 인터넷검색!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7.20
기분 좋은일만 생기는 한 주일이 되었으면 합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 합시다~ !!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20
향기님~덥고 바쁘신데도 콘서트오셔서~고생하셧습니다`~그리고 사진. 넘넘 잘나왓어요 감사드려요~역시 킹왕짱입니다 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7.20
송내역 둘리의거리 에서 급식소 어디로 가요?
작성자
들꽃
작성시간
09.07.18
오늘 에어컨 한대 더 들어온다 했는데.. 지금 비가 내리네요... 잠시라도 그쳤으면 좋으련만...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8
비는 내리지만 우리집 꼬마 는 내일 방학이라서 방학만 기다리네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7.17
오늘도 하늘에 구멍이 났네요..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 그런가 무슨일이든 다 귀찮아요~~하지만 여러분들은 힘을 내서 맛난 저녁시간 보내세요.ㅎㅎㅎ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7.17
비가 많이 오려나 봐여....온몸이 찌뿌둥 한게...ㅎㅎㅎ...그렇지만 주말이니까 무조건 행복함으로...~~~...
작성자
지수
작성시간
09.07.17
휴~ 후덥지근... 또 퍼부을거 같네여.. 아침인지 밤인지 어둑어둑하고 ... 무섭습니다..얼마나 내릴지..오늘 약속있는데 취소를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모쪼록 주말들 편안하시길 바래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17
간만에 출첵합니다....인천공항....다시는 오고 싶지 않은 곳이라는...ㅜㅜ 나의 고달픈 삶은 또 시작되었고....ㅋ 러시아 스튜어디스분들...진짜 이쁘시네여...^^ 절실히 느꼈습니다....영어를 아주 아주 잘해야 글로벌 연애가 가능하다는것을...오늘도 밝은 행복한 향기네가 되시기를....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7.17
향기님 어서 주무시와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7.17
뭐하느라 이리 정신이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건강히 잘 지내시죠^^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7.1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