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며칠사이 회원가입이 많아 지셨네요.. 이왕이면 소개도 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23
  •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일만 ~ 좋은일만~ 좋은일만 ~ 최면을 걸어봅니다.*^.^*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22
  • 날씨가 넘 더워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7.22
  • 오랜만의 출첵....역쉬 공항입니다....ㅜㅜ 졸립군여...쩝...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7.21
  • 좋은 일들을 하시면서 사시네요??? 게으르고 안이하게 사는 나를 되돌아 봅니다. 송내역 가까이서 사니까 한번 가 보겠습니다. 작성자 학교앞 작성시간 09.07.21
  • 으... 아침부터 삼실분위기..싸아~~~합니다.. 이런거 정말 싫은데요.. 오늘은 조심모드~ 몸사려야되요..ㅋㅋ 불똥튀지않게 조심조심~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21
  • 화요일 ~ 하하~ 웃으며 하루를 보내세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21
  • 장마가 어서 끝이 났으면 좋겠습니다. 그간 향기네에도 좋은 일이 많았네요. 좀더 자주 들리겠습니다.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7.20
  • 국민가수와의 콘서트..여러분..제마음이어떨지..한번상상해보세요...어제의날은 영원히 나의가슴속에남아잇을겁니다...돌아가신 어머니가..그리도 두자매가 노래하는걸 보고파하셧는데...멀리 하늘나라에서 너무너무 잘하고흡족하다고 연락왓는데도 왜그리 눈물이나든지...참느라고 가슴에 멍울졋네요 그래도 공연은 대성황에 큰박수에..꿈인지생신지.모르고 잘치루엇네요 관게자여러분과 콘서트 마련해주신 화천대유사장님게 깊은감사드립니다 아이넷티브이로 즐감하시고 상암월드컵공원 수영장~한번 가보세요~킹왕짱입니다~올여름피서는 월드컵공원 물놀이 수영장으로 가보세요 절대후회없으실겁니다~! 인터넷검색!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7.20
  • 기분 좋은일만 생기는 한 주일이 되었으면 합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 합시다~ !!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20
  • 향기님~덥고 바쁘신데도 콘서트오셔서~고생하셧습니다`~그리고 사진. 넘넘 잘나왓어요 감사드려요~역시 킹왕짱입니다 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7.20
  • 송내역 둘리의거리 에서 급식소 어디로 가요? 작성자 들꽃 작성시간 09.07.18
  • 오늘 에어컨 한대 더 들어온다 했는데.. 지금 비가 내리네요... 잠시라도 그쳤으면 좋으련만...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8
  • 비는 내리지만 우리집 꼬마 는 내일 방학이라서 방학만 기다리네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7.17
  • 오늘도 하늘에 구멍이 났네요..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 그런가 무슨일이든 다 귀찮아요~~하지만 여러분들은 힘을 내서 맛난 저녁시간 보내세요.ㅎㅎㅎ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7.17
  • 비가 많이 오려나 봐여....온몸이 찌뿌둥 한게...ㅎㅎㅎ...그렇지만 주말이니까 무조건 행복함으로...~~~... 작성자 지수 작성시간 09.07.17
  • 휴~ 후덥지근... 또 퍼부을거 같네여.. 아침인지 밤인지 어둑어둑하고 ... 무섭습니다..얼마나 내릴지..오늘 약속있는데 취소를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모쪼록 주말들 편안하시길 바래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17
  • 간만에 출첵합니다....인천공항....다시는 오고 싶지 않은 곳이라는...ㅜㅜ 나의 고달픈 삶은 또 시작되었고....ㅋ 러시아 스튜어디스분들...진짜 이쁘시네여...^^ 절실히 느꼈습니다....영어를 아주 아주 잘해야 글로벌 연애가 가능하다는것을...오늘도 밝은 행복한 향기네가 되시기를....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7.17
  • 향기님 어서 주무시와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7.17
  • 뭐하느라 이리 정신이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건강히 잘 지내시죠^^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7.1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