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열화와같은 성원에 힘입어.. 병원약을 착하게 잘 먹어줬더니 감기가 나아졌네여.. ㅋㅋㅋ 난 역시 건강미인!! (ㅡㅡ;;) 아직 상태 안좋긴하죠? 오늘부터 비가 많이 올거래요.. 빗소리들으면서.. 삼겹살 숯불구이 먹고싶네여.. 또 주말인가 봅니다.. 휴~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19
날씨가 별로 안 좋지만, 그래도 활기찬 하루 되시길...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6.19
퇴근 못하고 있는 일인입니다....잠은 오고...배도 고프고...제안서는 아직 끝날 기미가 안보이고...ㅋㅋㅋ 잠시 머물렀다 갑니다...향기님 이시간에 있으시네여...공부하시는 중?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9
잠을 못자서 그런가 제안의 다른 내가 컨트롤이 안되는 하루내요. 그래도 하루해는 저무내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18
이제 20분만 지나면 즐건 퇴근입니다. 오늘은 칼퇴근해야지,..
작성자
들국화
작성시간
09.06.18
감기조심하세요~ 일단 지금 감기걸리면 .. 혹시 돼지독감? 그런의심을 하게 됩니다.. ㅠㅠ 돼지가 그랬다네요.. 난 감기걸린적 없을뿐이고!!! ㅋㅋ 괜한 돼지화나게 하지마시고..예방해서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야죠.. 우힛~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18
신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한 하루가 되시길 화이팅~!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6.18
이제 슬슬 정리하고 들어가야 겠당... 축구 하는 날은 일찍 조용해 지는데....이제 내일 부텀 방학이당...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8
참 의자 몽땅 딲았습니다,,,,광은 안나든데요^^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6.17
자주 못왔죠,,,^^ 저 한동안 아팠어요 술을 많이 먹걸랑요, 황달에 염증수치17600 !!이제 정상온듯해요~~~~~건강 챙기세요^^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6.17
추워서 쉐타 입고 있는 내가 왜 불쌍해 보이지? 행복한 하루 되시길 ~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6.17
삼실에 한적하게 혼자 잇네요.. 창밖의 풍경도 제법 잔잔하고.. 찐한 커피한잔 마시면서.. 하루시작합니다~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17
우중충한 수요일 아침입니다....비가 올까여??? 말까~~~~~~여....ㅜㅜ 우산은 가지고 왔는데....흐음..비는 안왔으면 하는 마음 간절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7
어깨가 너무 아파 아침부터 우울한 하루였습니다. 하지만 향기네 카페를 한바퀴 돌고 나니 아픔도 사라지고 급 기분좋아졌습니다. 여러분 모두 사랑해요,...
작성자
들국화
작성시간
09.06.16
날씨가 좋은 화요일입니다.....활기찬 시작을 위하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6
어제는 일찍 자려했으나~ 딸래미가 한시반에 오니..참 엄마가 되서 잘수도없고... 그래서 십자수뜨면서 조신하게 딸래미 기다려주고.. 또 눈이 벌개가지고 출근했답니다..아~~~~ 푹 자고싶다!!! ㅋ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16
기분 좋은 화요일이 되시길 갈망하면서~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6.16
200억대 자산가인 49세 중년 여성이 공개구혼을 했는데 26세부터 49세까지 390여명의 남성들이 공개구혼을 했다네요.. 평범한 회사원이나 공무원이 대부분이라던데.. 누가 그들을 욕하겠습니까.. 요즘 세태가 그런 것을...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6.15
향기님 ~머리 아퍼요? 그럼 안돼는데 .. 올A + 을 향하여 돌진~!! ㅋㅋ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6.15
아침에 머리가 좀 아파서 늦장을 부렸다가 지각할뻔했네여.. 엄청 열심히 뛰어왔더니 땀이 삐질~~~~ 입에 얼음 물고 있습니다..ㅋㅋ 조금 부지런하면 이런일이 몸과 맘이 편할틴디 꼭 요렇게 살게 되네요.. 그래도 머.. 어떻습니까.. 사람사는 냄새라고 위로하며 하루 지내려고 합니다.. 모두 홧팅하는 월욜되시구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1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