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와우~ 하늘 맑습니다! 비온뒤에 세상은 깨끗해서 좋아요~ 좋은하루 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11
  • 일단은 출첵...^^ 아침부터 정신이 없을 듯...일단은 출첵만....2단은???? ^^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1
  • 네^^ 저는 자원봉사센터 박은미입니다. 자원봉사신청서를 자원봉사게시판에 올려놓았답니다^^ 한번보시구요~ 회장님께서 아직 등록되지 않은분들 자원봉사신청서 받으셔서 센터로 같이 보내주셔도 됩니다^^ 작성자 박은미 작성시간 09.06.10
  • 짝수달 둘째주 봉사자 모임이면 이번주 토요일(13일)인데... 하나요? 그리구 대충 참석인원 파악하는 방법을 문자회신으로라도 해야하지않을까요? 너무 자유스럽게 하는것 보다는 아주 약간의 통솔(통제)이 있어야 책임감도 생기고 참여율도 높아지는것 같습니다. 작성자 임두령 작성시간 09.06.10
  • 아침 출첵.......행복한 하루의 시작.....그리고...바로 회의 준비....ㅜㅜ 날씨가 약간 어릇하지만.....^^ 즐거운 하루의 시작을 하여봅니다....행복하세여~~~!!!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0
  • 오늘도 하루 잘 마무리 하셨죠? ^^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6.10
  • 세상에서 가장 값진것은 사랑을 나눌줄 알고 베풀줄 아는 넉넉한 마음이라고 합니다..그리고 가장 소중한 것은 작은것이라도 아끼고 소중히 여길줄 아는 검소함 입니다..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사랑입니다.. 사랑이 없는 곳에는 웃음과 행복이 없기 때문입니다..언제나 긍정적사고 방식으로 살아가려는 마음엔 언제나 행복씨앗이 자라고잇다..합니다.회원 여러분 행복을 키우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6.09
  • 향기네 활동하시는 봉사자여러분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혹시 자원봉사자로 등록이 안되어 있으신분들은 회장님께 이야기 하셔서 자원봉사센터에 등록하세요^^ 상해보험가입과 약소하지만 인센티브의 혜택두 있구요 자원봉사실적관리도 받으실수있답니다^^ 작성자 부천자원봉사센터 작성시간 09.06.09
  • 아침부터 차분히 비가 내리네요. 모두 안전운전하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6.09
  • 보슬비 내리는 아침의 출첵입니다....비가 조금씩 조금씩...오는군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09
  • 일당백 용하다 용해님~~~ 오늘 너무 감사했어요..^^ 자주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6.08
  • 소나기가 내린다고 하네요.. 어젠 오이도 옥구공원에서 운동도하고 즐거운시간 보냇습니다..가까운곳에 멋진 공원이 있어 행복하단 생각을 했어요 오늘부터 일주일 또 화이팅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08
  • 약간 늦은 출첵.....밥먹으로 갑니다....^^ 즐겁고 행복한 월요일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08
  • 묵념....주말 잘보내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6.06
  • 금욜은 그냥 좋습니다~ 이틀 휴일이네요.. 행복한 휴일로 충전만땅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05
  • 6월 6일 토요일날 뵙겠습니다. ^^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6.05
  • 변하없는 아침의 시작.....^^ 날씨 짱~~~좋아여.....마구 마구 뛰쳐나가고 싶어지고 있습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05
  • 이제 들어가서 씻고 자야지...ㅎㅎ 모두들 새날 새마음으로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05
  • 회사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어제 하루 땡땡이 치고 출근했더만...오늘 할일은 산더미..ㅠ.ㅠ 더더더 스트레스가 쌓이네요..ㅠ.ㅠ.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6.04
  • 6월은 장마가 시작되는달이라서 그런지 계속 우중충하네요.. 비도 많이오고 무지 덥고 그런여름이라는데 벌써부터 걱정이 앞서네요.. 왜냐면 더운거랑 비오는거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ㅋㅋ 벌써 목요일이네요.. 낼만 근무하면 또 이틀 쉬고... ^^ 행복한 맘으로 하루 보내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0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