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수달 둘째주 봉사자 모임이면 이번주 토요일(13일)인데... 하나요? 그리구 대충 참석인원 파악하는 방법을 문자회신으로라도 해야하지않을까요? 너무 자유스럽게 하는것 보다는 아주 약간의 통솔(통제)이 있어야 책임감도 생기고 참여율도 높아지는것 같습니다. 작성자임두령작성시간09.06.10
세상에서 가장 값진것은 사랑을 나눌줄 알고 베풀줄 아는 넉넉한 마음이라고 합니다..그리고 가장 소중한 것은 작은것이라도 아끼고 소중히 여길줄 아는 검소함 입니다..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사랑입니다.. 사랑이 없는 곳에는 웃음과 행복이 없기 때문입니다..언제나 긍정적사고 방식으로 살아가려는 마음엔 언제나 행복씨앗이 자라고잇다..합니다.회원 여러분 행복을 키우세요~작성자미쎄스.BB작성시간09.06.09
6월은 장마가 시작되는달이라서 그런지 계속 우중충하네요.. 비도 많이오고 무지 덥고 그런여름이라는데 벌써부터 걱정이 앞서네요.. 왜냐면 더운거랑 비오는거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ㅋㅋ 벌써 목요일이네요.. 낼만 근무하면 또 이틀 쉬고... ^^ 행복한 맘으로 하루 보내요.. 작성자코알라작성시간09.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