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하늘이 안개에 잠시 젖어있는 듯합니다....조금있으면 햇님이 반짝하고 나타날 듯.....^^ 오늘도...기분 좋은 하루로 출발하여봅니다...화이팅~~~~~~~~~!!!!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04
출썩~~ㅋㅋ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6.03
날씨가 꽤나 쌀쌀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6.03
여기는 남동공단... 비는 아직 안옵니다... 기왕 흐린날씨 한바탕 쏟아지고 깔끔해졌음 좋겠네요...어제 어설픈 비때문에 차가 엉망이거든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라데팡스
작성시간
09.06.03
아침 출첵...보슬비가 약간씩 뿌리는 아침....오늘도 평온한 하루가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평온하겠져? 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03
좋은 밤 되세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6.03
한번 가야지...가야지...여태 못가고 있습니다... 스스로에게 조금은 실망이 되긴 하네요...그래도 꼭 한번 갈수 있도록...이참에 토욜도 근무하라고 나오라 하는 직장을 때려쳐야하나...ㅋㅋ
작성자
라데팡스
작성시간
09.06.02
국상중에~~왜그리....몸이아팟는지...모든공연일정이취소되는바람에~~넘다행이엇네여~요즘학교시험기간이라`머리아프긴마찬가지`~유월은~미루어진 일정에`지방을 마니다녀 올듯하네요~모두들 건강하시죠~~향기네~다녀와야하는데`~곧갈게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6.02
폭우에 천둥번개까지 날씨가 참 이상하죠.^^ 꼭 제 마음 같네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02
싱싱하게 살아있습니다~~~~~~~~!!^^* 근무중 이상무^^ 건강하시어용
작성자
김주희
작성시간
09.06.02
날씨가 참 좋아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6.02
6월을 시작한지 2일째 되는 날.....아침을 차분한 음악과 함께 시작하여 봅니다...얼마전에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연주회를 가진 엔니오 모리꼬네(Ennio Morricone)가 작곡한 영화 '미션(Mission)'의 주제 음악 'Gabriel's Oboe'와 함께 약간은 어눌한 아침 시작하여봅니다....^^ 갑자기 오보에가 배우고싶어졌다는....^^;;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02
하나뿐인 조카새깽이랑~~ 올만에 체험나들이하고 왔네요~~ 여러분들도 새로운 6월 새롭게 다시 시작하시길 바라며...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6.01
6월이 되었습니다. 늘 행복한 한 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6.01
태안가서 몸충전 맘충전하고 왓슴다..백리포해수욕장에서 나잡아봐라도 하고.. 조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유후...월욜 충전기념으로 빡세게 일해요~ 모다들 수고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01
6월에는 기쁘고 행복한 소식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6.01
아침 출첵....^^ 활기차게 6월의 첫날을 시작하여봅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01
정신없는 주말을 보내고...잠시 쉬었다 갑니다...^^ 날씨가..주말내내 너무 좋았었습니다...내일도 그랬으면 좋겠는데...아마 희망사항이겠져? ㅎㅎㅎ 곧있을 장마를 대비하여야할 듯.....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31
요새 날씨가 참 좋죠.. 너무 덥지도 않고 바람도 적당히 불고..^^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5.30
오늘은 엄마보러 태안갑니다~ 근무라서 오후에 출발예정.. 안막혔음 하는바램이.. 향기네님들도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꼭이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5.3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