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하늘이 안개에 잠시 젖어있는 듯합니다....조금있으면 햇님이 반짝하고 나타날 듯.....^^ 오늘도...기분 좋은 하루로 출발하여봅니다...화이팅~~~~~~~~~!!!!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04
  • 출썩~~ㅋㅋ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6.03
  • 날씨가 꽤나 쌀쌀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6.03
  • 여기는 남동공단... 비는 아직 안옵니다... 기왕 흐린날씨 한바탕 쏟아지고 깔끔해졌음 좋겠네요...어제 어설픈 비때문에 차가 엉망이거든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라데팡스 작성시간 09.06.03
  • 아침 출첵...보슬비가 약간씩 뿌리는 아침....오늘도 평온한 하루가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평온하겠져? 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03
  • 좋은 밤 되세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6.03
  • 한번 가야지...가야지...여태 못가고 있습니다... 스스로에게 조금은 실망이 되긴 하네요...그래도 꼭 한번 갈수 있도록...이참에 토욜도 근무하라고 나오라 하는 직장을 때려쳐야하나...ㅋㅋ 작성자 라데팡스 작성시간 09.06.02
  • 국상중에~~왜그리....몸이아팟는지...모든공연일정이취소되는바람에~~넘다행이엇네여~요즘학교시험기간이라`머리아프긴마찬가지`~유월은~미루어진 일정에`지방을 마니다녀 올듯하네요~모두들 건강하시죠~~향기네~다녀와야하는데`~곧갈게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6.02
  • 폭우에 천둥번개까지 날씨가 참 이상하죠.^^ 꼭 제 마음 같네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02
  • 싱싱하게 살아있습니다~~~~~~~~!!^^* 근무중 이상무^^ 건강하시어용 작성자 김주희 작성시간 09.06.02
  • 날씨가 참 좋아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6.02
  • 6월을 시작한지 2일째 되는 날.....아침을 차분한 음악과 함께 시작하여 봅니다...얼마전에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연주회를 가진 엔니오 모리꼬네(Ennio Morricone)가 작곡한 영화 '미션(Mission)'의 주제 음악 'Gabriel's Oboe'와 함께 약간은 어눌한 아침 시작하여봅니다....^^ 갑자기 오보에가 배우고싶어졌다는....^^;;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02
  • 하나뿐인 조카새깽이랑~~ 올만에 체험나들이하고 왔네요~~ 여러분들도 새로운 6월 새롭게 다시 시작하시길 바라며...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6.01
  • 6월이 되었습니다. 늘 행복한 한 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6.01
  • 태안가서 몸충전 맘충전하고 왓슴다..백리포해수욕장에서 나잡아봐라도 하고.. 조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유후...월욜 충전기념으로 빡세게 일해요~ 모다들 수고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01
  • 6월에는 기쁘고 행복한 소식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6.01
  • 아침 출첵....^^ 활기차게 6월의 첫날을 시작하여봅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01
  • 정신없는 주말을 보내고...잠시 쉬었다 갑니다...^^ 날씨가..주말내내 너무 좋았었습니다...내일도 그랬으면 좋겠는데...아마 희망사항이겠져? ㅎㅎㅎ 곧있을 장마를 대비하여야할 듯.....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31
  • 요새 날씨가 참 좋죠.. 너무 덥지도 않고 바람도 적당히 불고..^^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5.30
  • 오늘은 엄마보러 태안갑니다~ 근무라서 오후에 출발예정.. 안막혔음 하는바램이.. 향기네님들도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꼭이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5.3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