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낼 일요일날 올만에 경호하고 쌍둥이 중에 주용이가 온다네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5.16
  • 비오는 아침을 뚫고..출근하여...오늘 작업 일정 체크하고..보고서 미리 작성하고...ㅎㅎㅎ 일단 출첵 한번 날려봅니다...^^ 10일간 연짱 계속 놀았더니...아직 감각이 돌아오지 않는 듯....^^ 모두들 해피한 주말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16
  • 노래하려고 애쓰는게 아니라 저절로 노래가 나오는 인생..그런인생이 진짜라고 라즈니쉬는 말합니다..그러면서춤추고자 하는가? 그러나 그대 자신이 춤춰서는 안된다..삶의 에너지가 그대를 통해서 흘러나오도록 해야 한다..이것이 삶의 충만이며 영원의 샘이다 라고 했습니다..살아보려고 애를 쓰는게 아니라 저절로 신이나서 살게되는 신명되는 인생..저절로 몸이 움직여지는 무용수처럼 저절로 흥이나서 살아지는 열정의 삶...그렇게 살수만 있다면....오늘 신명나는 하루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5.16
  • 현대백화점 천사모가 5월20일 수요일 봉사합니다.... 10시에 들어가겠습니다.....현대에서 전화할거예요.... 작성자 행복맘 작성시간 09.05.15
  • 아침 출첵....비가 올 것 같은 아침.....조금 눅눅하기도 하지만.....마음만은 상큼...발랄하게....^^ 행복한 하루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15
  • 안녕히 주무세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5.15
  • 경로잔치 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늦게나마 인사드려요~~^^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5.14
  • 간만에 밤새고....아침부터 멍때리고 있는 1인입니다... 오전 업무 시작하여봅니다...화이팅~~~~~~~~~~!!!!!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14
  • 오늘 하루는 다들 잘 마무리 하셨는지요.. 전 하루 가는 것이 싫어서 매일 이렇게 늦게까지 안자고 있네요.. ^^;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5.14
  • 오늘도 이렇게 출석도장 꽝!~~ 찍습니다~~~ 오이도 라는 곳을 댕겨왔습니다!~~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13
  •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단어는 " 내가 정말 잘못했다는 사실을 나는 인정합니다 " .." 당신은 정말 훌륭한 일을 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 우리" 라고 합니다..세상에서 가장 중요하지 않은 한 단어는 " 나 " 라고 합니다..이처럼 중요한 단어를 실천하면서 살아간다면 아마도삶에대한 가치관이 달라지지 않을까요?모든사람들이 나보다 상대를 존중하고 산다면 세상은 정말로 아름답고 따뜻하지 않을까 싶습니다..사람은 외면의 아름다움보단 내면의 아름다움이 더 중요하듯이 말이죠..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5.13
  • 비가 그치고 나니 날씨가 너무 좋네요.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5.13
  • 날싸 참 좋다.^^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5.13
  • 오늘은 하늘이 높아 보이는 날입니다....가을도 아닌데 말입니다....^^ 오늘도 즐겁게 하루 시작하여봅니다.....모두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13
  • 이제 비가 그쳤어요!~~~ 햇볕이 나오긴 했는데 아직 수줍은지!~~ 잠시 숨어있네요!~~ㅋㅋ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12
  • ♥ 향기네 분들!~~~우리들의 이야기에 !~~ 경로잔치 내멋대로 후기 올렸습니다!~~ ㅋㅋ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12
  • 비오는 아침.....출첵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5.12
  • 경로잔치 하신 모든 분들께 고개숙여굽신감사합니다~~저 또한 아이하고 좋은 추억 만들었습니다~~!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5.12
  • 늦게 들어왔습니다.~~비가 계속 내리네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5.11
  • 고생하셧습니다....경로잔치에 수고하신봉사자님~향기님두~수고많으셧어여..날이너무뜨거서~더욱고생하셧습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5.1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