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려고 애쓰는게 아니라 저절로 노래가 나오는 인생..그런인생이 진짜라고 라즈니쉬는 말합니다..그러면서춤추고자 하는가? 그러나 그대 자신이 춤춰서는 안된다..삶의 에너지가 그대를 통해서 흘러나오도록 해야 한다..이것이 삶의 충만이며 영원의 샘이다 라고 했습니다..살아보려고 애를 쓰는게 아니라 저절로 신이나서 살게되는 신명되는 인생..저절로 몸이 움직여지는 무용수처럼 저절로 흥이나서 살아지는 열정의 삶...그렇게 살수만 있다면....오늘 신명나는 하루되세요~~~~!작성자미쎄스.BB작성시간09.05.16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단어는 " 내가 정말 잘못했다는 사실을 나는 인정합니다 " .." 당신은 정말 훌륭한 일을 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 우리" 라고 합니다..세상에서 가장 중요하지 않은 한 단어는 " 나 " 라고 합니다..이처럼 중요한 단어를 실천하면서 살아간다면 아마도삶에대한 가치관이 달라지지 않을까요?모든사람들이 나보다 상대를 존중하고 산다면 세상은 정말로 아름답고 따뜻하지 않을까 싶습니다..사람은 외면의 아름다움보단 내면의 아름다움이 더 중요하듯이 말이죠..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작성자미쎄스.BB작성시간09.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