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 포스터 작업은 이선주씨와 무궁화가 해 주셨습니다. 내일 상동쪽도 이선주님이 마무리를 해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30
  • 오늘은 일찍 퇴근 내일부터 연휴네요 향기네 님들 ~ 감기조심하세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30
  • 안녕하세요~~~ 모두 모두 방가워요!~~~ 사무실에서 점심 시간 이용 잠시 들어왔습니다!~~~ㅋㅋ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4.30
  •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가입해서 한줄 인사 올립니다!~~ 굽신 굽신!~~ 모두 모두 방가워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4.29
  • 경로잔치준비는잘되고잇으시죠~~~시간상~음식하는데도움이되야하는데~~최대한하루시간내볼께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29
  • 감기 조심하세요.. ^^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4.28
  • 잘..........도착했습니다 짧은 만남이었지만.... 너무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있습니다 두분의 언냐....글구 어여쁜 고3 엄마 ㅎㅎ 아주 머찐 아우님..에효....존함을 묻지 못해서 이렇게 인사 드림을 용서하세용.....향기님의 미소도 뵈서 좋았구요...다들 건강하시어요 꼬옥.......^^* 작성자 김주희 작성시간 09.04.28
  • 오늘은 정말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저는 추워서 손발이 꽁꽁 얼었어요~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28
  • 봄이 맞나요? 추워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27
  • 출첵합니다...^^ 출첵은 진짜 부지런히....ㅎㅎㅎ 하는 일이 일이다 보니 인터넷이랑 붙어 살아서여...ㅋ 활기찬 월요일 시작하여 봅니다~~~!!!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27
  • 다음주 중에 포스터를 붙이러 다녀야 할텐데... 혹시 시간 되시는 분들 손들어 보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26
  • 성원에`~감사드립니다~~다시`도전할께요`.......최악이엇네요,,,,,넘긴장하는바람에 실수연발....암튼 생방은무서워.....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26
  • 등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지금 잠시 일본 동경 근처에서 배회<?>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청개구리 작성시간 09.04.26
  • 늦은 출첵합니다....슬슬 경로잔치의 분위기가 달아오르고 있군여....^^;; 그런데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들어가네여....저는 그렇게 큰 금액이 들꺼라 생각은 하지 못하였는데....흐음...어떤 부분을 도와드려야할지....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25
  • 어제 하루종일 병원가서 기다렸건만 기계가 망가져서 다시 검사도 해야 하고.. 덕분에 어제 하루종일 컨디션이 제로였습니다. 오른쪽 눈에 출혈이 생겨서 잘 보이지가 않는데... 2주후에 주사를 맞으면 좋아 진다고 하네요. 약 1병에 60만원이 넘는다고 여러 사람을 모아서 한번에 맞아야 한다네요.. 아뭇튼 요즘 이래저래 안좋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24
  • 포스트가 참 좋습니다. 제가 요즘 정신이 없네요. ^^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4.24
  • 아침 출첵...^^ 비가 올거 같은 아침....하지만....갑자기 급 밝아지는 날씨....이상하네...ㅎㅎㅎ 주말에는 오지 않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24
  • 25일 낼모레 토요일 저녁 8시 KBS1 토요마당 "가족이부른다" 출연~비비~밤실 중앙TV방송시청자의 ARS집계 실력인정받는 첫방송. 꼭 방송시간 처음부터시청 비비번호입력! ARS참여.50대..이것이 중년의힘입니다... 열심히 노래하며 봉사하는가수가 되겟습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23
  • 오늘도 출첵합니다....전면의 포스터...눈에 화~~~~ㄱ 들어옵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23
  • 역시 봉사는 자신이 더 행복해지네요~향기네가서 에너지 충전하고 왔습니다^^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4.2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