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오늘 포스터 작업은 이선주씨와 무궁화가 해 주셨습니다. 내일 상동쪽도 이선주님이 마무리를 해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30
오늘은 일찍 퇴근 내일부터 연휴네요 향기네 님들 ~ 감기조심하세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30
안녕하세요~~~ 모두 모두 방가워요!~~~ 사무실에서 점심 시간 이용 잠시 들어왔습니다!~~~ㅋㅋ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4.30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가입해서 한줄 인사 올립니다!~~ 굽신 굽신!~~ 모두 모두 방가워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4.29
경로잔치준비는잘되고잇으시죠~~~시간상~음식하는데도움이되야하는데~~최대한하루시간내볼께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29
감기 조심하세요.. ^^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4.28
잘..........도착했습니다 짧은 만남이었지만.... 너무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있습니다 두분의 언냐....글구 어여쁜 고3 엄마 ㅎㅎ 아주 머찐 아우님..에효....존함을 묻지 못해서 이렇게 인사 드림을 용서하세용.....향기님의 미소도 뵈서 좋았구요...다들 건강하시어요 꼬옥.......^^*
작성자
김주희
작성시간
09.04.28
오늘은 정말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저는 추워서 손발이 꽁꽁 얼었어요~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28
봄이 맞나요? 추워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27
출첵합니다...^^ 출첵은 진짜 부지런히....ㅎㅎㅎ 하는 일이 일이다 보니 인터넷이랑 붙어 살아서여...ㅋ 활기찬 월요일 시작하여 봅니다~~~!!!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27
다음주 중에 포스터를 붙이러 다녀야 할텐데... 혹시 시간 되시는 분들 손들어 보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26
성원에`~감사드립니다~~다시`도전할께요`.......최악이엇네요,,,,,넘긴장하는바람에 실수연발....암튼 생방은무서워.....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26
등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지금 잠시 일본 동경 근처에서 배회<?>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청개구리
작성시간
09.04.26
늦은 출첵합니다....슬슬 경로잔치의 분위기가 달아오르고 있군여....^^;; 그런데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들어가네여....저는 그렇게 큰 금액이 들꺼라 생각은 하지 못하였는데....흐음...어떤 부분을 도와드려야할지....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25
어제 하루종일 병원가서 기다렸건만 기계가 망가져서 다시 검사도 해야 하고.. 덕분에 어제 하루종일 컨디션이 제로였습니다. 오른쪽 눈에 출혈이 생겨서 잘 보이지가 않는데... 2주후에 주사를 맞으면 좋아 진다고 하네요. 약 1병에 60만원이 넘는다고 여러 사람을 모아서 한번에 맞아야 한다네요.. 아뭇튼 요즘 이래저래 안좋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24
포스트가 참 좋습니다. 제가 요즘 정신이 없네요. ^^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4.24
아침 출첵...^^ 비가 올거 같은 아침....하지만....갑자기 급 밝아지는 날씨....이상하네...ㅎㅎㅎ 주말에는 오지 않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24
25일 낼모레 토요일 저녁 8시 KBS1 토요마당 "가족이부른다" 출연~비비~밤실 중앙TV방송시청자의 ARS집계 실력인정받는 첫방송. 꼭 방송시간 처음부터시청 비비번호입력! ARS참여.50대..이것이 중년의힘입니다... 열심히 노래하며 봉사하는가수가 되겟습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23
오늘도 출첵합니다....전면의 포스터...눈에 화~~~~ㄱ 들어옵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23
역시 봉사는 자신이 더 행복해지네요~향기네가서 에너지 충전하고 왔습니다^^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4.2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