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 다음카페 새로 개설하셨네요~ 여전히 수고 많으십니다~~~
작성자
정^^열
작성시간
09.04.10
아침 출첵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시작하여 봅니다....참..내일...저녁 같이 하시는거져? 시간 비워뒀는데...흐흐흐...감자탕이 땡겨여(라면 사리 팍팍 넣은 감자탕..ㅎㅎㅎ)....ㅋㅋ 오랜만에 향기님 찾아뵙겠습니다...아마 일하다가 가기 때문에 조금 늦을수도 있을 듯....^^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10
향기네 오시는 길이 안나왓네요 ; 중동역으로 가면되나요?
작성자
happytogether
작성시간
09.04.09
오전 부터 준비하시군요 개인 봉사자인데 혼자 가두 괜찮조?;;
작성자
happytogether
작성시간
09.04.09
배식을 하러 가든 청소를 하든 가끔 가야 될튼데,,자꾸 게을러지네요 ,에공,^^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4.09
어젠~천안~어른신잔치에서`하루종일~즐겁게놀다?왓는데..오늘은~무지~피곤하네여`~그래두~공부는해야겟쥬??ㅋㅋㅋ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09
오늘도 출첵하여봅니다...^^ 날씨가 맑아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여~~~!!!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09
급식 몇시 부터 몇시 까지 배식하나요? 부정기적으로 봉사하려고 하는데요;; 다른곳 봉사 경험조금 있구요 ㅎ
작성자
happytogether
작성시간
09.04.09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4.08
일요일 급식봉사도 못하고 목감기로 열이 넘 많아서 5일만에 일어났습니다. 날씨가 넘 좋네요. 5년만에 첨으로 아프고나니 건강이 젤 중요하네요. 모두 건강하세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4.08
도시락 싸들고 소풍이라도 가고픈 날씨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4.08
햇살 좋은 봄날 살짝이 다녀 갑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빈마마
작성시간
09.04.08
날씨만큼이나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4.08
이틀 산행을 강행했드만.. 온몸이 전국적으로 쑤시네여..ㅋㅋ 무리했나봐요... 그래도 한다면 한다!! 아자~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08
아침 출첵합니다....오프는 자주 못나가니 온라인만이라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여....날씨가...끝내줘여....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08
어휴~`나도`~너무공부하기시러서...살짝~땡땡이`~ㅎㅎ월미도에서`~바닷바람쎄고왓네여`~카메라를못가져간것이..ㅎㅎ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07
향기님~~ 어제 부탁하셨던 명단 정리요.. 어떤걸 하면 되는건가요? ^^;; 메일은 안와있던데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4.07
아~~~ 봄이 왔습니다. 도시락 들고 어디로 놀러 가야 할지 고민입니다. ^^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4.07
모처럼 어젠 퇴근하고 산에 다녀왔습니다~ 진달래 개나리가 끝물이라서 흐드러지지는 않았지만.. 산의 정기를 받아!! 흐믓한 저녁이 되었죠.. ㅋㅋ 퇴근하고 산에 열심히 다녀서.. 건강도 챙기고.. 살빠짐 더 좋고.. 두루두루... 챙기며 살려구요.. 힘내는 하루!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07
간만에 출첵...^^ 울릉도에서 금요일날 복귀하고, 다시 광주 출장...ㅡㅡ;; 금일 복귀...내일은 다시 출근...정신없는 4월의 시작입니다...화이팅~~~!!! ^^ 밥차 사진....처음 보았는데....좋군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0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