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 다음카페 새로 개설하셨네요~ 여전히 수고 많으십니다~~~ 작성자 정^^열 작성시간 09.04.10
  • 아침 출첵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시작하여 봅니다....참..내일...저녁 같이 하시는거져? 시간 비워뒀는데...흐흐흐...감자탕이 땡겨여(라면 사리 팍팍 넣은 감자탕..ㅎㅎㅎ)....ㅋㅋ 오랜만에 향기님 찾아뵙겠습니다...아마 일하다가 가기 때문에 조금 늦을수도 있을 듯....^^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10
  • 향기네 오시는 길이 안나왓네요 ; 중동역으로 가면되나요? 작성자 happytogether 작성시간 09.04.09
  • 오전 부터 준비하시군요 개인 봉사자인데 혼자 가두 괜찮조?;; 작성자 happytogether 작성시간 09.04.09
  • 배식을 하러 가든 청소를 하든 가끔 가야 될튼데,,자꾸 게을러지네요 ,에공,^^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4.09
  • 어젠~천안~어른신잔치에서`하루종일~즐겁게놀다?왓는데..오늘은~무지~피곤하네여`~그래두~공부는해야겟쥬??ㅋㅋㅋ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09
  • 오늘도 출첵하여봅니다...^^ 날씨가 맑아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여~~~!!!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09
  • 급식 몇시 부터 몇시 까지 배식하나요? 부정기적으로 봉사하려고 하는데요;; 다른곳 봉사 경험조금 있구요 ㅎ 작성자 happytogether 작성시간 09.04.09
  •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4.08
  • 일요일 급식봉사도 못하고 목감기로 열이 넘 많아서 5일만에 일어났습니다. 날씨가 넘 좋네요. 5년만에 첨으로 아프고나니 건강이 젤 중요하네요. 모두 건강하세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4.08
  • 도시락 싸들고 소풍이라도 가고픈 날씨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4.08
  • 햇살 좋은 봄날 살짝이 다녀 갑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빈마마 작성시간 09.04.08
  • 날씨만큼이나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4.08
  • 이틀 산행을 강행했드만.. 온몸이 전국적으로 쑤시네여..ㅋㅋ 무리했나봐요... 그래도 한다면 한다!! 아자~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08
  • 아침 출첵합니다....오프는 자주 못나가니 온라인만이라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여....날씨가...끝내줘여....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08
  • 어휴~`나도`~너무공부하기시러서...살짝~땡땡이`~ㅎㅎ월미도에서`~바닷바람쎄고왓네여`~카메라를못가져간것이..ㅎㅎ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07
  • 향기님~~ 어제 부탁하셨던 명단 정리요.. 어떤걸 하면 되는건가요? ^^;; 메일은 안와있던데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4.07
  • 아~~~ 봄이 왔습니다. 도시락 들고 어디로 놀러 가야 할지 고민입니다. ^^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4.07
  • 모처럼 어젠 퇴근하고 산에 다녀왔습니다~ 진달래 개나리가 끝물이라서 흐드러지지는 않았지만.. 산의 정기를 받아!! 흐믓한 저녁이 되었죠.. ㅋㅋ 퇴근하고 산에 열심히 다녀서.. 건강도 챙기고.. 살빠짐 더 좋고.. 두루두루... 챙기며 살려구요.. 힘내는 하루!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07
  • 간만에 출첵...^^ 울릉도에서 금요일날 복귀하고, 다시 광주 출장...ㅡㅡ;; 금일 복귀...내일은 다시 출근...정신없는 4월의 시작입니다...화이팅~~~!!! ^^ 밥차 사진....처음 보았는데....좋군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0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