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봄이왓네`~봄이와~~~~~~~~~~~~~~~! 향기네도`~봄소식가득하네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06
화창한 월요일.. 진달래 개나리 .. 사진으로만 보고 산에도 한번 못갔네여... 이번주에는 뒤에있는 청량산을 접수하고 와야겠어요.. ㅋㅋ 봄향기를 아예 가져다 집에다 놓으려구요... 기분좋은 월요일, 한주간 쭈욱~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06
월요일 부터 드디어 빵을 지원 받게 됩니다. 푸드마켓란을 보시고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많은 협조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06
설렁탕에다가 빵도 나눠드리게 되고.. 나날이 발전해가는것같네요.. ^^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4.05
주말....출근해서 맹숭맹숭 앉아있답니다.. 일하기 시로요.. ㅋㅋㅋ 놀다가 들어갈라구요.. 해피주말~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04
운동을하다보니 술만 쎄져서 밤새 퍼먹다보니 아침에 못일어나 지각을 하고 말았습니다. 술좀 줄여야지... ㅎ-ㅎ-
작성자
임두령
작성시간
09.04.03
어제 동생네 가게가서 오돌뼈에 밥먹고 늦게 귀가해서 잤더니... 얼굴이 보톡스 부작용처럼 부었네요..평소엔 늘 보톡스맞은 얼굴인데 거기에 더 ㅡㅡ;; 신랑이.. 누구세요? ㅋㅋㅋ 작은눈이 얼굴살에 묻혔답니다.. 머..그래도 웃을수있음이 행복한 하루!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03
어제보다~ 더 행복한 하루가 ~! *^.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03
다녀갑니다....잠시 휴식일지 알았는데..ㅋㅋ 참...울룽도까지 와서 일하게 될줄이야...ㅜㅜ...메인 공지 보았습니다... 봉사를 참석하지 못하여서 항상 죄송한데, 회의만이라도 참석 가능하게 노력하겠습니다....모두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03
등업 감사합니다. 요즘 어렵다고들 하는데 저만 바쁜지 구미로 파주로 정신없이 왔다갔다 일주일이 후딱 가버린답니다. 이번주는 돼지고기 몇근 가지고 가서 김치찌개 끓여 볼까 합니다. 김치는 있겠죠? 새로운 식구(아내의 동료 학교선생님)도 데리고 갈께요.
작성자
임두령
작성시간
09.04.02
오늘아침에 출근하는 내모습이..왠지 꼬질거리는 느낌이네여.. 봄인데 옷이라도 화사하게 입어야하는데 계속 먹어댔드만 옆구리 삐짐살들 때문에 옷도 안맞고. 에이~ 오늘부터 운동해야지~ ㅋㅋ 건강을 위해서.. 아자!!!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02
얼굴이 보톡스 맞은 것 처럼 퉁퉁 부었네요 그래도 향기네님들 좋은 하루되세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02
중동IC부근에 있는 바이킹스에 다녀왔는데 괜찮네요..^^ 강추~~합니다~~!!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4.01
이번주 토욜에 봉사가려했건만.. 우리 소장님께서 토욜휴무를 바꿔달라고 하시네요.. 에잉~ 셋째주로 패스! 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01
밤새~~~~~~`살이`~50kg 빠짐~!우헤헤헤헤헤~~스타킹에나갑니닷~!!! (내노래)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01
변덕스런 날씨가 헷갈리게 하지만 오늘은 참 화창한 하늘이 가슴을 시원하게 하네요 좋은 하루들 되세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4.01
오늘이 만우절이기도 하지만.. 제 생일이기도 하다는...;; 이것도 뻥일수도....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4.01
벚꽃이 벌써 피었나요? 예전에 청주 무심천인가? 너무 이쁜 왕벚꽃 보러갔던 생각이 나네요.... 또 가고싶당~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01
만우절인데... 이제는 늙어서 써먹을데가 없네요 행복한 4월을 위하여~!!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01
저두다녀갑니다...날이많이 포근해졌어요~~꽃구경 가고 싶네요~^^
작성자
유인호
작성시간
09.04.0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