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매주 월욜. 탐구반 가동 하는 날!
누구나 환영~~
배웟던거 잘 안되거나.복습ㅇㅣ필요하거나.선배님 노하우가필요하거나.다욧트가 필요하거나.칭구가필요하건거낭
알콜이필요하거낭 .'''''''''''''
누구나 오세용~~~~~~~
월욜 탐구반 지킴이.
틱.잡채.필립.수.풍뎅이.민강. 님과 함께 합니다~~~~
#탐구반 지킴이 계속 모집하고 이써요.함께해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8 -
예상 했던거 보다 훨씬 재미있었습니다. 내가 이런 게임을 언제 마지막으로 했었던가...생각했네요..학창시절처럼 그런 느낌으로 맘껏 웃을 수 있어 좋았구요...마지막 스텔라님 벌칙 때문에 쥐나려고 했어요..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08
-
아 혹시 집에 남는 달력 있으신분 설중매에게 11월 12월 페이지 좀 선물해주세요~ 우리들의 범죄가 발각되기 전까지 아직 육개월 정도의 시간은 남아 있다는 ㅋㅋ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8
-
휴~~정말 며칠처럼 긴 주말이었어요 ㅋㅋ 집에들어오자마자 쓰러지기전에 카페에 잠시 들렀다 갑니다. 유쾌한 사람들하고 있어서 참 유쾌했던 하루였습니다~~!!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7
-
헐 오늘 날이 왜 이리 우중충~~~ 세상은 회색인데 마음은 핑크빛이란 건 함정 ㅋㅋ 살사의 숨겨진 슬로우를 찾아서 오늘은 뺨 좀 맞고 올게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6
-
꽃들이 만개했는데, 날씨가 구립니다.
주말에는 초 저기압으로 비바람이 심하게 분다고 하니, 건강단속 잘 하십시오.
그럼 아마도 봄꽃 구경은 오늘이 마지막이 되겠죠?? ㅡㅡ;
이번 일욜 봄소풍은 실내에서 진행하시는 거를 적극 권장하는 바입니다. ㅎ
수님과 하울횽아랑 빡횽아는 타짜니까 참고들 하시구요. ㅋㅋ 작성자 마술사(E일) 작성시간 13.04.05 -
안녕하세요- 전주 라댄클의 새내기 운영자 서나입니다-
춤 역시 완전 쌩초보 새내기입니다. 댄스화가 보송보송하다죠.
다음주 토요일날 클럽‘sol' 11주년 파티 겸 초급 수료 발표회를 합니다. 놀러오세요.
마얀정모가 금요일이니까 불금을 보내시고 지친 발바닥을 이끌고 가까운 전주에 방문해주시는건 어떠신가요. 기다리겠습니다!!!
여기 한줄 메모장에 도배하면 홀딩 2배라는데.. 홍보 도배도 홀딩 2배 해주시나요? 으흐흐
다음주에 방문해서 홀딩 2배 해주신다면, 베이직과 라이트턴만 해도 홀딩 해주신다면, 도배할 자신은 있는데...
다음에 광주 방문하면 꼭 놀러가겠습니다! 작성자 서나-[전주라댄클] 작성시간 13.04.05이미지 확대
-
오늘은 벗꽃엔딩 ;; 마얀불금정모~
일요일은 쒼나는 ~ ;; 마얀 봄 소풍~ (점심ㅁ ㅓ거욘)
4월 27일은 봄의 향연~ 디제이 유카리와 함께하는 살사파티있어요~
[공지 곧 올릴께요]
일단 오늘 고고고 ㅁㅏ얀~ 앙??.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05 -
● 금 요 정 모 알 림 ●
벗꽃엔딩~~~~~~~ !! 상록회관 벗꽃뒷풀이와 함께하는
불타는 금요정모!! 함께해요~~~~~~~~~~
오늘 울 살앙하눈 목련언니.. 생일빵도 진행합니다.
10시~~~ 모두 축하해주실꺼죠??.
찐하게 달료보자구효!!
10시40분 함께모여 상록회관 뒷풀이고고씽!!~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05 -
아리님아~~~ 빠 당구대 위에 갈색 댄스화가방 "루나"라고 적힌 ㅠ
금색 빤딱이 댄스화 있을꺼임 ㅠ
핸드폰도 놓고 오고 ㅠ 나 왜이러지 ㅠ
대구오는 편으로 댄스화좀 보내주면 안될까? ㅠ
핸폰이 없어서 연락도 못하네 ㅠ 부탁해요~~ 작성자 babamba (순천 라댄클) 작성시간 13.04.05 -
풍뎅이님 처럼 즐겨야 하는데 어제처럼 사람이 많아지면 급! 피곤해지는 이유는 뭘까요?;;;;;; 이래서 파티는 어찌 가누~ 어떻게 하면 사람이 많은곳에서 잘 적응할수 있을까나...??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