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매주 월욜. 탐구반 가동 하는 날!

    누구나 환영~~
    배웟던거 잘 안되거나.복습ㅇㅣ필요하거나.선배님 노하우가필요하거나.다욧트가 필요하거나.칭구가필요하건거낭
    알콜이필요하거낭 .'''''''''''''
    누구나 오세용~~~~~~~

    월욜 탐구반 지킴이.
    틱.잡채.필립.수.풍뎅이.민강. 님과 함께 합니다~~~~

    #탐구반 지킴이 계속 모집하고 이써요.함께해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8
  • 소풍갓다와성 완젼 푹 잤네용~~~
    적당하게 먹고 놀고 너므 즐겁게 웃고~~~~~
    몸도맘도 해피 해피 ㅎㅏ네용~~~~~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8
  • 예상 했던거 보다 훨씬 재미있었습니다. 내가 이런 게임을 언제 마지막으로 했었던가...생각했네요..학창시절처럼 그런 느낌으로 맘껏 웃을 수 있어 좋았구요...마지막 스텔라님 벌칙 때문에 쥐나려고 했어요..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08
  • 소풍 잼있게 잘 다녀왔다니
    부럽네요 전 대구 다녀와서 실신직전이라 못갔어요 다음에 기회되면. 살짜기 낑겨 보랍니다^^
    작성자 하 울 (24기) 작성시간 13.04.08
  • 아 혹시 집에 남는 달력 있으신분 설중매에게 11월 12월 페이지 좀 선물해주세요~ 우리들의 범죄가 발각되기 전까지 아직 육개월 정도의 시간은 남아 있다는 ㅋㅋ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8
  • 휴~~정말 며칠처럼 긴 주말이었어요 ㅋㅋ 집에들어오자마자 쓰러지기전에 카페에 잠시 들렀다 갑니다. 유쾌한 사람들하고 있어서 참 유쾌했던 하루였습니다~~!!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7
  • 소풍 정말 즐거워써용~~~~
    게임 너므 잼낫어용 ㄲㅋ ㅋㅋ

    연우 &수 게임 남매 입니당 ㅋ
    다들 잘 자용~~~~~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7
  • 낼 소풍 ㄱㅣ대되용.

    타짜 다 모이는 거임!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6
  • 헐 오늘 날이 왜 이리 우중충~~~ 세상은 회색인데 마음은 핑크빛이란 건 함정 ㅋㅋ 살사의 숨겨진 슬로우를 찾아서 오늘은 뺨 좀 맞고 올게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6
  • D+1이예요 작성자 QQQQ(H) 작성시간 13.04.05 'D+1이예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꽃들이 만개했는데, 날씨가 구립니다.
    주말에는 초 저기압으로 비바람이 심하게 분다고 하니, 건강단속 잘 하십시오.
    그럼 아마도 봄꽃 구경은 오늘이 마지막이 되겠죠?? ㅡㅡ;
    이번 일욜 봄소풍은 실내에서 진행하시는 거를 적극 권장하는 바입니다. ㅎ
    수님과 하울횽아랑 빡횽아는 타짜니까 참고들 하시구요. ㅋㅋ
    작성자 마술사(E일) 작성시간 13.04.05
  • 안녕하세요- 전주 라댄클의 새내기 운영자 서나입니다-
    춤 역시 완전 쌩초보 새내기입니다. 댄스화가 보송보송하다죠.
    다음주 토요일날 클럽‘sol' 11주년 파티 겸 초급 수료 발표회를 합니다. 놀러오세요.
    마얀정모가 금요일이니까 불금을 보내시고 지친 발바닥을 이끌고 가까운 전주에 방문해주시는건 어떠신가요. 기다리겠습니다!!!
    여기 한줄 메모장에 도배하면 홀딩 2배라는데.. 홍보 도배도 홀딩 2배 해주시나요? 으흐흐
    다음주에 방문해서 홀딩 2배 해주신다면, 베이직과 라이트턴만 해도 홀딩 해주신다면, 도배할 자신은 있는데...
    다음에 광주 방문하면 꼭 놀러가겠습니다!
    작성자 서나-[전주라댄클] 작성시간 13.04.05 '안녕하세요- 전주 라'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같은 글이라도 그날그날 다른 감흥을 주고~ 같은 사진이라도 그날그날 달라보이고~ 같은 사람이라도 그날그날 다른 사람으로 다가오네요~ ㅎㅎ 오늘 아침 저는 누군가의 이름으로 하루를 시작해 봅니다~ 몇년을 한결 같았던 사람인데 요사이 더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이의 이야기가 있어요. 아침 댓바람부터 마얀에 비밀이야기를 ㅋㅋ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5 '같은 글이라도 그날그'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늘은 벗꽃엔딩 ;; 마얀불금정모~
    일요일은 쒼나는 ~ ;; 마얀 봄 소풍~ (점심ㅁ ㅓ거욘)

    4월 27일은 봄의 향연~ 디제이 유카리와 함께하는 살사파티있어요~
    [공지 곧 올릴께요]

    일단 오늘 고고고 ㅁㅏ얀~ 앙??.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05
  • 참 예쁜아침이네요~~
    죠아라~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05
  • ♥mayan

    벗꽃엔딩?불타는금요~~
    마얀정모?

    오늘은 최강미모?목련언니
    생일빵있어요~~
    정각열시에~~~달립니다.
    아흥~~~!!츄카해줘요잉~
    (섹시허니입구왓)

    새내기들과함께하는벗꽃엔딩정모~~
    뒷풀이?상록회관포차갑니다

    열시사십분이동~~~밤세달릴판이에요ㅅㅅ


    누구나환영~
    처음오신분도환영~
    많이오신분도환영~

    함께해요♥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05 '♥mayan벗꽃엔딩?불타'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 금 요 정 모 알 림 ●

    벗꽃엔딩~~~~~~~ !! 상록회관 벗꽃뒷풀이와 함께하는
    불타는 금요정모!! 함께해요~~~~~~~~~~


    오늘 울 살앙하눈 목련언니.. 생일빵도 진행합니다.
    10시~~~ 모두 축하해주실꺼죠??.

    찐하게 달료보자구효!!

    10시40분 함께모여 상록회관 뒷풀이고고씽!!~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05
  • 아리님아~~~ 빠 당구대 위에 갈색 댄스화가방 "루나"라고 적힌 ㅠ
    금색 빤딱이 댄스화 있을꺼임 ㅠ
    핸드폰도 놓고 오고 ㅠ 나 왜이러지 ㅠ
    대구오는 편으로 댄스화좀 보내주면 안될까? ㅠ
    핸폰이 없어서 연락도 못하네 ㅠ 부탁해요~~
    작성자 babamba (순천 라댄클) 작성시간 13.04.05
  • 노블레스 핫 레이디살사 목요일 마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3.04.04
  • 풍뎅이님 처럼 즐겨야 하는데 어제처럼 사람이 많아지면 급! 피곤해지는 이유는 뭘까요?;;;;;; 이래서 파티는 어찌 가누~ 어떻게 하면 사람이 많은곳에서 잘 적응할수 있을까나...??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4.0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