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저 장가갑니다.!! 혹시나해서 다시 쓰는데 만우절 장난아님.~~~
ㅁㅇㅁ에서 색시감온다고 합니다. 고로 4월 7일 마얀 봄소풍은 패스~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4.01 -
이번주는 웬지 저녁 시간이 그닥 후리하지 못할 거 같은 음산한 예감이 감도네요~~ 아 핑계거리가 필요한데~~요새 저녁에 마얀 가려고 요리저리 미꾸라지처럼 빠졌는데 이제 핑계거리가 바닥났다는~ 슬슬 주변에서 의심의 눈초리가 보이네요~~~췟! 나의 무궁한 상상력을 동원해야 할 때가 온 듯 ㅎㅎ 쓸데없는 자리에서 빠질 핑계거리 공모합니당 당선되신 분에게는 필립과의 오붓한 데이트를~~ 돌 날라오는 소리가 벌써 ㄷ 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01
-
월욜은
살사 탐구반 가동~~~~~~
연습하고 싶으신분.배웟던거 잘 안되시는분.
선배님노하우가필요하신분.다욧트하고싶으신분.
칭구가 필요하신분.
누구나 오세용~~~~~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01 -
I am always ready to dance with you in mayan and i will wait for you to come, every single evening just like today~
동갑내기 친구 칼리를 웃게 만든 버터 듬뿍 바른 필립의 메시지 / 오늘 가능함 마얀에 온다고~~ ㅎㅎ 외쿡인들은 쿨해서 참 좋다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30 -
어제 오케이님 틱님 저한테 많은 이야기 해 주실 때 저 그거 녹음하고 있었던 거 아세요? ㅎㅎ 살세로에서 살세로로 이어지는 비기 같은 이 녹음 파일 풍뎅이님한테 이어져도 괜찮지요? 오늘 여섯시까지 안된다는 리플이 없으시면 긍정으로 압니다~~^^이 파일은 마얀에서 살세로부터 살세로에게 이어지는 전통이 될지 모른다는~살세라에게 공개되면 난리난다는 건 함정 ㅡㅡ;~ 오늘부터 필립은 대화할 때 항상 녹음기 켜 둡니다~ 하나도 놓치기 싫은 선배님들 말씀!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9
-
불금~~~~~마얀 금요정모~~~~~~~~~
새내기 선배님과 함꺼하는 금요정 모 닷~~~~~~☆
불금 은 무조건 달료야해용~~~
다들 ㅁㅏ얀 고고쑝.>>>>>>>>>>>>>>>>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29 -
불타는 금요일도 마얀과 함께라면...........
손가락 아푸니깐 타차치기도 힘드네..
......................소풍가요잉~~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29 -
필립님 ^^ 에로와 러브가 포함된 퓨전 살사 소설 한번 집필 한번 해주세요 전국에서 대박 날둣 싶어요 ㅋㅋ 필립통신 첨으로 읽거 봤는데 눈물나게ㅜㅜ 잼나네요 ㅎ 작성자 하 울 (24기) 작성시간 13.03.28
-
항상 반겨주시는 마얀가족들때메 힘들어도 수욜엔 광주로고고씽~~
어젠 마얀에서 나오는길에 오케님 사주신 오뎅두그릇 만두 튀김 폭풍흡입하고 룰루랄라 배뚜둘기며 순천행~
근데 이건머??
순천까지 다와서,,
많은사공과 네비오빠가 잠시 부재중인탓에 다시역주행해서 구례까지 야밤에 마실댕기왔다는...
덕분에 두시엔 잘수있을거 같았는데 세시에 잘수있었다는...
6시에일나서 겨우출근하고 지금은 해롱해롱-.-
어제 운전하느라 진짜고생 많았던 향기. 싸뢍해.~~
분의그메이커 밤바, 비줠 담당 뽀앵 고마버~~
아리님,수님 감싸해효.
저랑 홀딩해주신 살세로님들 복많이 받으시길...
우리의 마얀행은 전주까지 역주행하드라도 ing임다. 작성자 모조 작성시간 13.03.28 -
미용실을 바꿨더니 사람이 한 방에 훅 가버리는군요 ㄷ ㄷ 머리는 안 이상하다 사람이 이상해 보일뿐(아리샘) 형님아를 외치던 강호동 스타일이다(수샘) 남야기 믿지마라(잡채님) 어 머리 짤랐네(무관심 미카엘님) 깔끔해 보인다(영혼없는 멘트의 스텔라님) 머리자른 것 모름(대부분의 마얀님들) 연예인 머리 함부로 따라하는 건 대참사이다(사무실) 도대체 왜죠?(사무실) 모자사러 가야겠네요 ㅠㅠ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8
-
수요 ㄹ ㅔ이디 정모~~~~~~~~ 정모~~~~~
화창 한 봄날ㅆ ㅣ 와 함께~ 상큼한 마얀 레이디 정모~~ 씽씽 달료요~~
오늘은 무조건 ㅁ ㅏ얀 고고씽~~~ ㅎ ㅐ피 바이러스 쑝쑝~~~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