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오늘 광주 내려갑니다. 마얀 놀러 갈께요..~~..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내일 뵈요..~~~
작성자
진이0124
작성시간
13.02.07
-
도토리묵. 쏘스 만들기.
쪽파.고추송송썰기.
상추큼직썰기.
오이어슷썰기.
마늘 다디기.
태양초고춧가루 한수픈.
간장두수푼.
참기름한수픈.
설탕반수푼.
참깨한수푼.♬
올리브유(식용유)한스프으으은.헐⊙⊙
올리브당을 함 넣어본다는게. 식용유를 넣어버렷넹.
냠냠 ㅠㅜ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7
-
저녁.12시에 문을닫고.
아침. 7시에 오픈하고. 다들 열씸히 사시는구나.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7
-
일하다. 갑자기 컴퓨텨 다운되서.
24시 카ㅍㅔ로 갑니다.
ㅁㅏ싯눈 ㅋㅓ피가 땡기시눈분.쏩니다.
충장로 일가 입구로 오세효ㅠㅜ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7
-
눈방울이 한두방울씩 날리네요.
밖은 아직 겨울이지만.
ㅁㅏ얀은 상큼한 봄을 맞이했습니다.
새로오신 47기여러분 다들 ㅅㅑ방샤방 너므 이뿜♥
로즈.ㅈㅔ이.웃자.리라.벨라.도끼오.그린.보라.님
환영 합니다~~~~~~~~~~
화양연화' 인생의 가장 소중하고. 행복한순간.
살사를 즐기는 지금이. ㅂㅏ로 화양연화♪
온 우주가 하나되는. 살사를 즐기세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7
-
목요일 핫ㅎ ㅏ게 ~ 춤추로 오셔도 좋구요..
ㅁ ㅣ끈하게 복습도 해드릴께요..
나오소서!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7
-
이번주 핫한 설정모~~~~~~~~~~~~~~~~~에 여기저기 널러오신다는분들이 꽤 계시네요~
고향안가시는분들!!!!!!!!!!!!!!!!
주저마시고 마얀으로 고고씽!! 앙~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7
-
웃자 / 풍뎅이님 가입하셨네요^^~~~~~~~~~~~~~~ //
환영댓글 한줄씩 해주세효효효효효효~~ 앙?!
처음엔 다 어색하고 낯설잖아요^^
여러분에 사랑이 필요합니다. 살사의 세계로 인도해주소서~@ 뿅뿅@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6
-
오늘 목련언니도 오곰.. 수민이도 오곰...울 새내기레이디들도 총출동하긔~~~
허니/아로미 언니도 널러온다긔 하고~~ 마얀에 레이디들 북쩍북쩍~~~~~~~~~~~~
송중기하고 유천이만 오면 딱이겠구낭..ㅎㅎ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6
-
이번주 설맞이라틴데이~~~~~~~~~즐거운 소식
ㄲ ㅑ르르르ㅡㄹ르ㅡㄹ@@
마얀 간지스타 ''바니'' 와 함께하는 라인특강
용감한 녀석들 '' 봄 여름여름여름'' 후후~~ 기대된다웅~~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6
-
가끔 내 스맛폰 동영상이나 사진 안보이는데 왜 그런거야?. 기계치인 난 기냥 넵 두는데. 가끔 넘 궁금해. 몬 사진인지,
벌써 레이디 정모날이네 파티때 한달동안 출 춤 다 춘거같은데 그래도 오널 월,화 스트뤠스 풀러가야죠. ^^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2.06
-
-
살사 선배님들은 춤실력도 실력이지만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헤어지고 같이 웃고 싸우고 울고 등등 사람과의 관계를 통해 뭔가 단단해 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살사고수는 단지 살사 고수가 아니라 인생의 고수 같아 보인다는~~~ 그런데 수많은 헤어짐들 때문에 오게 되는 슬픈 경험이라든지 공허함은 어떨땐 안타까워 보이기도 한다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6
-
어제는 말이죠. 수샘 레옹샘이 길을 열어 주시고 아리샘이 구원을 해 주셨네요. 이 어리석은 중생은 이래저래 은혜를 입었습니다.ㅎㅎ 이제 받은만큼 베풀어야 된다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6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숙명이 아니어도 괜찮아.
운명이 아니어도 괜찮아.
나는 너를 만났고
너는 나를 만났으니..
힐링................자유...
그.러.니.까..................살사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6
-
-
● 2월9일 이번주 토욜 설맞이 밤샘 살사파티 ●
귀향길 오신분들 환영합니다~
이번주 토욜 설맞이 밤샘 파티. 타지에서 오신분들과 살사홀릭 해요~
마얀과 함께 따뜻한 마음나누며 복살사 달료보아효~
아시죠 ~~~~~~~~~~~~???~
우린 달료야 합니다~^^
http://durl.me/4ew6b7
● 2월10일 /11일은 구정연후 휴무입니다. 가족과 함께 따스히 보내시구, 화요일에 토동토동 만나요 ●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6
이미지 확대
-
겹 ㅆㅏ뤼의 힘. 나에게 산삼 같은 존재.
기운도 기븐도 좋음~
올만에 새벽 독서.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6
-
ㅂㅣ오는 수욜엔.
빨간 장미를♬ 한송이~들고
ㅁㅏ얀으로 오시와효~
오늘은 초절정 쉑쉬 ㅁㅏ얀 레이디 정모 에효~
마얀 고고씽~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