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광주 살사 라틴 놀이터 ★ 마얀 ★ 수 / 금 / 토 요일은 누구나 함ㄲ ㅔ 마얀에서 노는날!! 쾅쾅쾅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4
  • 희한하지요~ 왜 금요일 정모 뒷풀이에 갈 기회가 제게는 이리도 오지 않는 것일까요. ㅡㅡ;; 오늘 같이 갔던 친구가 마얀은 신세계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네요. ㅎㅎ 살사에 인연이 있다면 아마도 그 시작은 마얀이 되겠지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4
  • 금일 정모 아리쌤이 고구마 쪘어여^^ 언능 드시러 오시라니까요^^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23 '금일 정모 아리쌤이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맛있는 고구마 푹푹 ㅉ ㅣ는중...ㅎㅎㅎ

    겨울엔 고구마와 찐빵과 딸기가 있어...
    쬬앙~~@@@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3
  • 불금불금 이번주 중국 다녀온 이후 정신없이 한주보내다 어제 당직스고 일찍 광주 도착 차가 넘 막히네여ㅠㅠ 차들도 불금을 보애기위해 바삐움직이는 모습이 역력하다는 ㅋㅋ 전용헬기라도 한대 구해야 겠는걸요 ㅋㅋ 바치타 레벨업2 수업 기대돠는군요 오늘도 즐살해요^^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23
  • 고구마 ㅉ ㅕ줄거라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3
  • 오늘은 불타는 금요 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3
  • 근 이주간 물어 젖어있는 스폰지마냥........몸이 천근만근이었는데...........
    오늘은 많이 가벼워진듯해요~~~

    살거같아..ㅎㅎㅎ

    어제 연어사시미/까르보나라치킨/일본사케/먹었는데 넘넘 맛났어요..

    멈춰줘..식욕..ㅎ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3
  • 잃어버린줄 알았는데................며칠동안 내내 끙끙 속앍이했던 물건을 찾았어요..ㅠ
    생각지도 못한데서 나오ㅏ..왜저기에 뒀지...

    아 // 돌아오ㅏ.정신.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3
  • 라틴세상에서 12월을 시작하는 첫날..자그마한 파티를 하고자합니다.장소는 쌍촌동 호남대 앞 육교,.지영안경점 지하...http://cafe.daum.net/mayan/1J38/1016 보시고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12월 1일 입니다. 작성자 길가는행인★퉁★ 작성시간 12.11.23
  •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
    행복한 살사데이되세요~~~
    아리 기운차린겨 ㅋㅋㅋ
    찰스야 향수잘못 고른것 같아
    집에서 보니 로션이더라 다음에는 꼭 보고사자 미안....
    작성자 큰비(Heavy rain) 작성시간 12.11.23
  • 오늘은 마얀정모~

    허브차와 함께 따틋하게 마얀 준비하고 이쓸께요~
    따뜻한 마얀으로 빨리 오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23
  • ● 불금 마얀 정모●

    7시-살사 화/수/목 모든살사반 올레벨복습트레이닝
    8시- 아리&찰스 스파르타 바차타레벨2반
    9시-마얀 정모 후끈 프리타임~

    11시이후 뒷풀이[쎌러드 먹는치킨으로 자율적으로 이동]

    불금은 마얀 정모 달료 보아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23
  • 목요일 수업시간은 큰누님 미녀삼총사 때문에 언제나 재미나게 놀다옵니다. ㅎㅎ "재미있게 배우지 않으면 그것은 춤이 아니다"라는 철학이 있으신 누님들~~ 언제나 그 자세를 배웁니다. 아, 그리고 오늘 이탈리안 가이 로저 추는 것도 봤는데 전혀 못출것 같은 사람이 바차타를 자신있게 밟아서 진짜 의외였다는~~ ㅎㅎ 근데 한국서 비즈니스 하는 양반이 왜 한국말은 못하는거래. 친해지면 한국말부터 가르쳐줘야겠어~!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2
  • 오늘도 힘든 하루가 지나가네요~ 오늘도 살사 추러가고 싶지만...낼 더 잼있게 놀기위해 오늘은 쉽니다...낼봐요~~ 작성자 온투강사★레옹 작성시간 12.11.22
  • 북한에는 살사 추는 분들 안 계시겠죠? 아침에 민방위 훈련 갔다가 문득 그런 생각이.. 우리 동포들이 살사를 같이 추면 참 즐거울텐데 말입니다. 통일도 앞당겨지고.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2
  • 수요 레이디 정모정모~
    알차게 하루보내시그
    저녁엔 마얀 고고 씽 ~
    후끈 달료보아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21
  • 위핑은 다시 처음부터 ~~에잇~ 위핑이란[whipping : (벌로 가하는) 채찍질] 단어부터 심상치 않았는데 진짜 채찍질 만큼 힘들고 무서운 기본기네요. ㅡㅡ;; 위핑은 안됐지만 수선생님표 고구마는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나둘씩 먹다보니 혼자 몇개를 먹은건지...이제 '마얀=고구마'로 이미지가 연상될 것 같아요.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1
  • ㅎㅐ피 화욜~
    수는 오늘 일찍 나가 있을꺼에요~
    시내서 시간되시는분들 저나주세요
    이푼장소에서 커피 쏩니당~^^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20
  • 안녕하세용.. 어느순간에 우수회원이 되있었네요.. 활동두 잘 못하는뎅..우수회원이 ...감사합니다..아직은 복귀할수없지만 항상 마음만은 마얀에 있다는거.. 다른분들 복귀 소식듣고..저두 나가고 싶은맘이 불숙불숙생기네욤..애들좀 키워놓고..아직 엄마 손이 많이 필요한때라.. 항상 까페 들어와서 소식접하구..있어요.. 혹시 가면 방갑게 맞이 해주세욤..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2.11.2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