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살사 광주바차타 라틴댄스전문 - 마얀 & 살사클럽
회원5,12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즐거운 화요일 마얀 시간되면 광주놀려갑니다.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11.13
● 화요일 마얀 일정 안내 ● 7시 오픈합니다. 8시~9시 노블레스 살사반[아리] 8시30분~9시30분 살사 트레이닝반 및 클리닠[누빌레옹] 8시~9시 살사 속성반[soo] 9시30분~10시30분 레이디 핫 살사 하드트레이닝[아리] [9시이후 프리타임가능합니다] [연습하러 오세요!! / 살사, 바차타 모두모두 가능하답니다] 한주의 시작도 마얀과 함께 놀아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3
어제 시릉시릉 뾰료룡하고 있다가 ///// 킁일날꺼 같아 혼자 마얀도 갈겸..ㅎㅎ 영화보러 갔어요~!! 요즘 최고주가를 올려주고 계신 ''늑대소년'' 을 봐ㄸ ㅓ라지요..ㅎ 눈사람 ; 가지마 ; 늑대 ; 순수한 사랑 ; 기타 ; 생물실험 ; 당신을 똑같습니다 ; 내겐 너무 예뻐요 ; 기다려 ; 다시올께 ;; 영화를 본 사람은 다 알만한 내용.. 연개성이 다소 좋았던 작품은 아니지만 마음 찡한건 한남자의 지고지순한 사랑때문이 아니었을까요.. 여자는 한없이 사랑받고 싶어하는 동물임을..그리고 변하지 않은 사랑;; 송중기 여심을 울려버린한마디.. '가지마' 아직도 귀에 맴맴~~~~~~~~~~맘에도 맴맴~~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3
지난 토일 아리쌤과 상해 페스티발 초청공연 안무연습한다고 바쁜 주말을 보냈네요^^ 이제 가닥이 잡힌 강남 스타일 후속곡 오빤 딱 내스타일~ 목요일 최종 연습후 새벽에 인천공항으로 넘어가여 유카리님 어제 와서 응원해주셨는데 넘 감사감사^^ 근데 아리쌤 발에 상처때문에 맘이 아프네여 ㅠ 목요일 최종리허설 열띤 응원 부탁드릴께요ㅋ 새한주의 첫날 즐건 한주 보내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12
이미지 확대
드뎌 월욜입니다...새로운 한주 또 어떤 일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런지...모두들 화이팅~ 살사처럼 즐겁게 하루하루를 보내는걸로~
작성자
온투강사★레옹
작성시간
12.11.12
토요일날 리치레이 '피아노 찬양(piano praise)'을 듣고 그 다음날부터 알람곡으로 지정 ㅡㅡ;; 곡이 너무 좋아서 어떻게 생긴 사람일까 검색해보고 괜히 해봤다는 후회만.... 아무튼 당분간은 요 음악에 꽂혀 살 것 같네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2
아이구 힘들어요~2시간의 연습의 결과, 신호 주고 받는 것은 아직도 한~참 미완이지만 어제 배운 순서는 이제 조금 몸에 익숙해져 가네요. 기특하다 필립~!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0
마마님과아침밥시간중갑자기 ㄴㅓ살쪘지?ㅠㅠ 밥다먹구나니물어봥ㅠ 겨울만되면이래ㅠ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0
원래 눈뜨는 시간이 일정한데 오늘은 방금 일어나서 어이쿠 했네요~아침에 늦게 눈뜨면 이상하게 싫어요. ㅡㅡ;; 그나저나 오늘 같은 날엔 뭘 해야 재미가 있으려나요. 매주 하는 고민이 "재밌는 거 뭐 없나" " 맛있는 거 뭐 없나" 이렇답니다.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0
즐거운 토요일...하지만 난 출근...일하기 싫다...흠~
작성자
온투강사★레옹
작성시간
12.11.10
● 11월 16일 금요일 바차타 수업은 아리&찰스 상하이살사페스티벌 초청관계로 한주 휴강합니다 ● ● 11월 23일 금요일부터 바차타 레벨2 수업 시작합니다. 어여어여 신청하셔요!! ●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0
● 광주 살사의 밤 토요일 마얀 일정 안내 ● 4시 오픈합니다. 4시 ~ 6시 개인레슨 [ 연습하실수 있어요] 6시 ~ 7시 레이디 핫 살사 스타일링 트레이닝반 [ 지도 : 아리 ] 8시 ~ 9시 살사 주말반 초급 교육 8시이후 즐겁게 프리타임!! [토요일은 주말인 관계로 8시부터 프리타임 음악 나갑니다!] [연습하러 오세요!! / 살사, 바차타 모두모두 가능하답니다] [찰스/아리/수 풀가동 준비완료!!] 토요일도 마얀과 함께 놀아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0
행복에게 어디엘 가면 그대를 만날까요 누구를 만나면 그대를 보여줄까요 내내 궁리하다 제가 찾기로 했습니다 하루하루 살면서 부딪치는 모든일 저무는 시간 속에 마음을 고요히 하고 갯벌에 숨어있는 조개를 찾듯 두 눈을 크게 뜨고 그대를 찾기로 했습니다 내가 발견해야만 빛나는 옷 차려입고 사뿐 날아올 나의 그대 내가 길들여야만 낯설지 않은 보석이 될 나의 그대를...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0
불금 불금 오늘 마얀 정모날이자 바차타 4주 수업 마치고 바로 가지 마시고 플로우워에서 즐살하다 치맥한잔어 때여?^^ 정모가 기다려지네요 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09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병원으로 직행~~~~~~~~ 침 백방맞고 갈께요..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9
오늘은 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 마얀과 함께 놀아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9
목요일 바차타반은 재미있어서 좋아요. ㅎㅎ 수업마다 빵빵 안터지는 날이 없네요. 그런데 진도 못 쫒아오는 학생들은 어쩌실까나~ ㅎㅎ한 두어분 계시던데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8
오늘은 거의 한시간 동안 미카엘님만 보다 왔네요. 보면서 '아 저렇게 누군가 위핑으로 돌려주면 참 재밌겠다'며 남자가 아닌 여자가 되고 싶다는 어이없는 생각이 들었네요. ㅡㅡ;; 꼭 놀이기구 태워주는 것 같은 그런 기분 들것 같던데 맞는지는 모르겠어요. 팽이를 돌리는 소년보다 팽이가 분명 더 재미날 게 틀림없어요. 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8
오늘 정모~~~~~~~~~~~~~~~~~~~ 불고님 널러오싱데효!! 오호호호~~ 이사람과 홀딩해보세요~~ 이번주 정모 홀딩 추천!! 원빈/장동건/현빈/이용대/문재인/안철수/ㅎㅎ 머릿속에 떠오르는 남자이름치곤...쩝!!ㅎㅎㅎ 마얀 금요 정모 지킴이 누구든 대 환영 계속 모집~~~~~~ 불금은 마얀과 함께~~ 놀아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8
여러분~~~~~~~~~~~~~~~~~~~할로윈파티 사진이 쏙쏙 올라오고 있어요!! 눈팅만 하지마시긔// 여러분들이 즐기고 노시는 사이 셔텨를 수백번 눌렀을 그분들의 노고를 높이 사서라도 리플 한줄씩 꼭 남겨주는 센쑤~~~ 혹여 사진이 맘에 좀 안드시더라도...너그러운 마음으로 예쁘게 봐주세요~ 뭐 이런저런사진 모두 추억 아니겠어요!! 남는건 사진뿐입니다..ㅎㅎ 그나저나,, 내 지못미 사진..ㅎㅎ 어쩔겨..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