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년만에 간 수요정모 예전의 미니 연합정모를 보는듯한 넘넘 즐겁게 잘 놀더 왔어여^^ 목포에서 잘 가르쳐서 실력 더 업그레이드 시켜서 마얀 놀러갈께요 ㅋ 아리님 목은 좀 괜찮으신가여?^^ 금요일날 정모깨 뵐께요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작성자* 찰 스*작성시간12.11.08
오랫만에 들어온 마얀은 여전히 활기차고 열정적이네요~~ 너무 좋고 부러워요~~ ^^ 이런 열정적인 생각을 가진지 언제인지~~ ^^ 마얀을 다니면서 열정을 불살랐던 그때도 그립습니다~ ^^ 아직도 전 살사음악과 바차타 음악을 끼고 삽니다~~ 스텝연습은 하지도 못한채,, 음악만으로 그 열정을 느끼고 있지요~ 저 대신 열정을 불살라 주세욧~~~~^^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 작성자류경원(21기)작성시간12.11.07
청살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9주년 파티가 이번주 토욜!! 정말 몇일 남지 않았어요~~ 두근두근♡ 저녁 8:30~9:30까지는 든든한 체력보강을 위한 삼겹살 타임이!!! 사알~짝 소화시키고 난 뒤에는 살소울팀과 리오신님의 바차타팀이 눈이 휘둥그레질만한 머찐공연을~★ 그리고 맛난 칵텔 한잔씩 하면서 전국에서 모인 미남미녀들과 교류♬ 게다가~~~ 청살의 트레이드마크!!! 밤새놀자~~~~~~~~~~~~~~~~~~~ >0< 뒷풀이에서도 술과 댄스는 계속됩니다!!! 언제까지??? 해뜰때까지, 쭈~~~~~~~~~~~욱!!!
정말 너무너무 재미있겠죠?? 예매는 내일까지니까, 아직 예매 못하신분들!! 얼~른 서두르세요!!! 개.봉.박.두!!!!!!!! 작성자일랑일랑(11월10일청살파티)작성시간12.11.07이미지 확대
마얀가족님들~잘 도착하셨죠~서울도 가셔야 하는데 전주까지 들려주셔서 더욱 감사드립니다~그래서 더욱 빛났던 7주년 파티였습니다~^^ 맛있는 무한 음식,넓은 장소,좋은음악, 전주만의 맛과 정, 즐거운 파티위해 라플가족 모두가 열심히 준비한 파티였습니다~ 부족한점 넓은 이해바라옵고 전주라플을 찾아주시고 관심갖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일일이 인사 못드려 죄송한 마음입니다~다음에 뵐때까지 언제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랄께요~^^ [전주 라틴플레이 일동] ** 편집영상, 사진 업로드 / http://cafe.daum.net/latinplay ** 살사공연은 실수 한게 많아 저희 카페 편집영상으로 관람 ㅋ ><작성자브라보 쌀레로[전주라플]작성시간12.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