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마얀 수요정모~ 킹왕짱~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8
  • 올만에 카페놀러왔는데 깜짝 놀랬네요 ㅎㅎ
    마얀이 많이 바꿨군요 ~보기좋네요 ^^
    아리양 전주서 방갑더군요~~미모는 여전하시고^^
    수누나 잘지내죠??
    작성자 자이[스윗바차타] 작성시간 12.11.08
  • 백만년만에 간 수요정모 예전의 미니 연합정모를 보는듯한 넘넘 즐겁게 잘 놀더 왔어여^^ 목포에서 잘 가르쳐서 실력 더 업그레이드 시켜서 마얀 놀러갈께요 ㅋ 아리님 목은 좀 괜찮으신가여?^^ 금요일날 정모깨 뵐께요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08
  • 왠지 센치해지는 새벽입니다. (이거 시리즈 될지도 몰라요. ㅎ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8 '왠지 센치해지는 새벽'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수요일밤에 열기가 아직까지도 식지 않고 있어요~~~~~~~~
    후아후아!!

    음악 넘 좋다!!


    난 목이 안돌아갈뿐이고.ㅠㅠ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8
  • 수요 레이디 정모에 못 간거 만큼 연습해서 가겠습니다. ^^;; 이번주 금요정모에는 꼭 꼭 가겠다고 생각하며 필립은 잠자리에 듭니다. ㅎㅎ 원래 춤을 배우려면 사람을 먼저 배우라고 고수님들이 가려쳐 줬었는데 말입니다.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7
  • 백만년만에 가보는 마얀 수요 레이디 정모 목포에서 댄스스포츠하시는 강사두분과 토리아랑 같이 마얀 정모가여^^ 이제 살사 시작하시는분이지만 댄스스포츠하시는 분들이라 급성장 하고계시다는 잘부탁 드려여^^ 마얀에서 즐살해요 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07
  • 오랫만에 들어온 마얀은 여전히 활기차고 열정적이네요~~ 너무 좋고 부러워요~~ ^^
    이런 열정적인 생각을 가진지 언제인지~~ ^^ 마얀을 다니면서 열정을 불살랐던 그때도 그립습니다~ ^^
    아직도 전 살사음악과 바차타 음악을 끼고 삽니다~~ 스텝연습은 하지도 못한채,, 음악만으로 그 열정을 느끼고 있지요~
    저 대신 열정을 불살라 주세욧~~~~^^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
    작성자 류경원(21기) 작성시간 12.11.07
  • 수요일~~ 오늘 은 마얀 레이디 정모~~ 수욜밤의 열기~ 달려 보아요~
    마얀 고고씽~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7
  • 청살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9주년 파티가 이번주 토욜!! 정말 몇일 남지 않았어요~~ 두근두근♡
    저녁 8:30~9:30까지는 든든한 체력보강을 위한 삼겹살 타임이!!!
    사알~짝 소화시키고 난 뒤에는 살소울팀과 리오신님의 바차타팀이 눈이 휘둥그레질만한 머찐공연을~★
    그리고 맛난 칵텔 한잔씩 하면서 전국에서 모인 미남미녀들과 교류♬
    게다가~~~ 청살의 트레이드마크!!! 밤새놀자~~~~~~~~~~~~~~~~~~~ >0<
    뒷풀이에서도 술과 댄스는 계속됩니다!!! 언제까지??? 해뜰때까지, 쭈~~~~~~~~~~~욱!!!

    정말 너무너무 재미있겠죠?? 예매는 내일까지니까, 아직 예매 못하신분들!! 얼~른 서두르세요!!!
    개.봉.박.두!!!!!!!!
    작성자 일랑일랑(11월10일청살파티) 작성시간 12.11.07 '청살에서 야심차게 준'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아 노래 한곡의 1/3정도를 출수 있다는 말씀에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아무튼 그렇다치고 수선생님한테 포켓볼이긴게 영 거시기 합니다잉~ 원래 선생님한테는 접대당구를 쳐드려야 하는데 그렇게 8번을 쏙 넣어버리시면 저는 어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7
  • 지난 토요일 전주 라플 7주년 파티 일요일 제2회 코리아 살사 올림피아드대회 스텝으로 참석하고 홍대 보니따에서 뒷풀이후 새벽에 돌아왔네여 같이 간 호랑님 수민님 아리님 넘넘 즐거웠구여 뜻깊은 추억이었어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06
  • 아리님~~~
    상해 공연있다고 들었는데 다음주면 얼굴볼수 있겠네요...
    날씨가 추워요~~ 마얀 식구님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큰비(Heavy rain) 작성시간 12.11.06
  • 마트에 호빵 개시 했음 마얀에서 호빵 쪄 머께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6
  • 호~빵이 생각나는 날씨 ^^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6
  • 할로윈파티 사진 올라갓데요~~ 구경하세요~~ 사진보고 댓글안달면 내년 할로윈에는 무선 복수가~~~ 크크크 작성자 다니엘 작성시간 12.11.05
  • 마얀가족님들~잘 도착하셨죠~서울도 가셔야 하는데 전주까지 들려주셔서 더욱 감사드립니다~그래서 더욱 빛났던 7주년 파티였습니다~^^
    맛있는 무한 음식,넓은 장소,좋은음악, 전주만의 맛과 정, 즐거운 파티위해 라플가족 모두가 열심히 준비한 파티였습니다~
    부족한점 넓은 이해바라옵고 전주라플을 찾아주시고 관심갖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일일이 인사 못드려 죄송한 마음입니다~다음에 뵐때까지 언제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랄께요~^^
    [전주 라틴플레이 일동]
    ** 편집영상, 사진 업로드 / http://cafe.daum.net/latinplay
    ** 살사공연은 실수 한게 많아 저희 카페 편집영상으로 관람 ㅋ ><
    작성자 브라보 쌀레로[전주라플] 작성시간 12.11.05
  • ☆ 즐거운 마얀 주간 일정 ☆
    --------------------------

    월- 개별 연습과 프리타임
    화- 8시-노블레스/핫 레이디스타일/살사 트레이닝반/심야반/9시이후 프리타임
    수- "마얀 레이디정모" 8시-44기 난생처음반/42,43기 교육/ 9시~프리타임
    목 - 8시- 노블레스 /핫레이디살사/9시30분 심야바차타교육/9시 이후 프리타임
    금 - ★마얀 전체 정모 ★ 7시30분-전체살사복습/8시-바차타초급/9시이후 프리타임
    토 - ● 광주살사인의 밤 ● 7시30분-44기 주말반/8시 프리 타임

    *매일 9시 이후 교육과 상관없이 프리 타임 이어 집니다~!
    *새내기 분들 개별적으로 연습이 필요 하신분 - 월/화/토 이용 강추♥

    ◆ 불금은 마얀 정모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5
  • 무료 살사 난생 처음반 개강 해씁니다~
    부담없이 살사 체험을 해 볼수 잇는반~~~ 이오니
    진인들에게 많은 소개 부탁 드려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5
  • 왠지 센치해지는 밤입니다. 내일이 월요일이라 그런가봐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4 ' 왠지 센치해지는 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