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0일에 청주살사사랑에서 9주년 파티를 합니다 ^^ 넓은 곳으로 대관했구요 ~ 2층으로 이루어져서 한 층에서는 춤을 ! 한 층에서는 음식을 먹을 예정입니다 ㅎ 다양한 고정음식 + 이벤트 음식(삼겹살, 칵테일 등) 으로 푸짐하게 드실 수 있구요 ~ 아시아 라틴 뮤직 앤 살사 페스트벌에서 챔피언에 등극한 살소울팀이 오셔서 공연도 합니다 ! 플러스 전국 각지에서 고수분들 많이 오실 예정이랍니다 ㅎ
오랫동안 가족같았던 아니 가족이죠...우리집 짱짱이가 이제 명을 다할려나봐여.. 어제 오늘 아무것도 먹지않고 계속 앓기만해요.ㅠㅠ 이제 들리지도 냄새를 맡지도 먹지도 걷지도 못하며 그저 숨만 쉬고 있는.. 옆에서 계속 돌보고는 있지만 자는것도 먹는것도 많이 미안하네요. 함께한 추억이 너무 많아 아직 보낼수 없는데...
더 잘해주지 못해 미안해..너무너무 많이 아퍼하는 네모습을 보고 있는게 가슴이 너무 아프다.. 그저 안아주는것밖에 할수가 없구나 ㅠ 아무것도 손쓸수 없어 너무너무 미안해..
Thank you for having me for 4 weeks, I truly enjoyed dancing with everybody at Mayan and thank you for inspiring me to love Salsa more. I look forward to seeing everyone my next visit, I will be a better follower then ^*^. I loved dancing Bachata with you all too, good music to dance with, thank you DJ Yukari. Mayan experience is one of my best memories in Korea. Love you all, have a happy Salsa & Bachata.
Ari & Soo, Good job to keep Mayan alive and thank you for the healthy beverage too. 작성자happylee작성시간12.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