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울산여행갑니다. 남녀노소상관없어요. 함께하실분 모집중. ( 현재 순수. 순정. 순진. 순결. 순대님 갑니다. 쭉 업데이트중 ..... 날짜는 12/8 일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10.23
  • 수님 광주에서 홀딩 감사합니닷^^ㅎㅎ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2.10.22
  • 주말에 다들 어느 파티를 다녀오셨나요 ㅎㅎㅎ
    모두모두 즐거운 파티였기를 바랍니다 ㅎ

    오늘은 홍보 문구 하나 살짝쿵 남기고 갈게요 ㅋ

    11월10일에 청주살사사랑에서 9주년 파티를 합니다 ^^
    넓은 곳으로 대관했구요 ~ 2층으로 이루어져서 한 층에서는 춤을 ! 한 층에서는 음식을 먹을 예정입니다 ㅎ
    다양한 고정음식 + 이벤트 음식(삼겹살, 칵테일 등) 으로 푸짐하게 드실 수 있구요 ~
    아시아 라틴 뮤직 앤 살사 페스트벌에서 챔피언에 등극한 살소울팀이 오셔서 공연도 합니다 !
    플러스 전국 각지에서 고수분들 많이 오실 예정이랍니다 ㅎ

    다들 오셔서 즐살하자구용 >_<
    작성자 뱅기_11월10일청살사9th파루ㅣ★ 작성시간 12.10.22
  • 감기로 고생중인 쥬디입니다...다들 감기조심하세요...훌쩍 ㅡㅜ 작성자 Judy 작성시간 12.10.22
  • 10월 31일 마얀 할로인 파뤼~~


    전설의 마얀 할로인 파뤼~~~ 10월 ㅁ ㅏ지막 밤을 마얀과 함께~~
    할로인 복장 어떤 컨셉으로 할까 고민 고민 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22
  • 마얀식구들에게 선물하는 가을(하트)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0.21 '마얀식구들에게 선물'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새로운 흐름........
    새로운 문화........

    새로운 패러다임......
    새로운 도전이 참,,,,,나를 설레게 하네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21
  • 화창한 일요일!^^ 모두 모두 즐겁고 씬나게 보내세요.
    난 오전부터 어제 배운 라이트턴 cbl 레프트턴 cbl 복습 ㅠ 힘드네요ㅋ
    작성자 찬호(44기) 작성시간 12.10.21
  • 우리 짱짱이가.....결국 오늘을 못넘기고..하늘나라로 갔어요..ㅠㅠ
    엉엉............

    가슴이 천갈래만갈래 찢어지는거같아..ㅠ


    부디 그곳에선 편히쉬렴...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1
  • 안녕하세요, 한 2주전에 한번 방문하고 열심히 다니고 싶었지만 갑자기 수술을 받아야 하는 사정이 생겨서 못 갔습니다. 완쾌하자마자 가고싶네요. 저희 신랑이 춤 잘~ 추라고 미국에서 살사 구두까지 보냈다네요. ^ ^

    - missing salsa, 현미
    작성자 chmkatie 작성시간 12.10.21
  • 오늘 우회전 좌회전 씨비엘 겨우 배웠네요. 아 갈길이 너무 멀어요. ㅎㅎ 그나마 44기 여성동기 로하님이 있다는 걸 알아서 다행입니다.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0.20
  • soo쌤이 내준 숙제ㅜㅜ 이제야 합니다. 기본 베이직 cbl 라이트턴 또 머더라..ㅋ
    암튼 지금또 마얀으로 달려감니다,,ㅋ 이따봐요^^
    작성자 찬호(44기) 작성시간 12.10.20
  • 오랫동안 가족같았던 아니 가족이죠...우리집 짱짱이가 이제 명을 다할려나봐여..
    어제 오늘 아무것도 먹지않고 계속 앓기만해요.ㅠㅠ
    이제 들리지도 냄새를 맡지도 먹지도 걷지도 못하며 그저 숨만 쉬고 있는..
    옆에서 계속 돌보고는 있지만 자는것도 먹는것도 많이 미안하네요.
    함께한 추억이 너무 많아 아직 보낼수 없는데...

    더 잘해주지 못해 미안해..너무너무
    많이 아퍼하는 네모습을 보고 있는게 가슴이 너무 아프다..
    그저 안아주는것밖에 할수가 없구나 ㅠ
    아무것도 손쓸수 없어 너무너무 미안해..

    어떤식으로든 이별이라는건 참 가슴아픈일인거같아요.
    부디부디 그곳에서라도 평온하렴//ㅠ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0
  • 아직도목이안돌아가ㅠㅠ
    평상시잘오던절에왔는데오늘은또다른느낌이네요

    모두성불하는하루되세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0
  • Thank you for having me for 4 weeks, I truly enjoyed dancing with everybody at Mayan and thank you for inspiring me to love Salsa more.
    I look forward to seeing everyone my next visit, I will be a better follower then ^*^.
    I loved dancing Bachata with you all too, good music to dance with, thank you DJ Yukari.
    Mayan experience is one of my best memories in Korea.
    Love you all, have a happy Salsa & Bachata.

    Ari & Soo, Good job to keep Mayan alive and thank you for the healthy beverage too.
    작성자 happylee 작성시간 12.10.19
  • 배우러 가야하는데 좀처럼 시간내기가 힘들어서 언제나 마스터할수 있을
    까 싶네여~~ㅋㅋ 멋진 주말 되세요^^
    작성자 셜리 (44기) 작성시간 12.10.19
  •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이네요 ㅎㅎ

    오늘도 불금되세요♪
    작성자 뱅기_11월10일청살사9th파루ㅣ★ 작성시간 12.10.19
  • http://cafe.daum.net/mayan/O9aC/3 <<<<------------- 클릭 클릭~~ 무조건 클릭 클릭~~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9
  • 금욜~~~~~~~~ 불금은 ㅁ ㅏ얀과 함께~~~~~~~~&*&
    오늘은 늦게 ㄲ ㅏ지 달료 볼ㄲ ㅏ영~

    마얀에서 뒷풀이 어떼영???? ㅇ ㅑ식 시켜서 뒷풀이 함 ㅎ ㅐ 보까영~~ㅋㅋ
    라묜은 끓여 드릴수 있는데 ㅋ

    불금은 마얀과 함꼐~ 마얀 정모 정모 입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9
  • 흔들리면 500원??????????? 이게몽뮈??

    제가 티비를 안봐서여??..꽃거지라는데..
    나 대화불능??//

    흥!!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1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