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비오는 하루~~ 괜시리 마음이 차분해지넹~~~ 작성자 온투강사★레옹 작성시간 12.08.30
  • ㅎ오늘 가려고했는데...못갔네용ㅎ 즐살 하고 계시겠죠???^^춤이고프네용ㅎ
    춤이고픈데 마음과 달리 몸은 집으로 향해주시고~!....
    몸따로 마음따로.......피곤함과....스트레스 덕분에~~평일엔.....(핑계거리일수도 있ㅈㅣ만....)
    어디 갈생각도 못하네용ㅜ ㅎ 즐살 하시공....토욜날 뵐께요
    작성자 *히메* 작성시간 12.08.29
  • 오복간장^^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8.29
  • 띵동~!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12.08.29
  • 수요 정모~ 오늘 설에서 4분 오십니다~~ 우우 달료 보아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29
  • 이젠 자신.............없다............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2.08.29
  • 살사....다시 가기 겁난다.......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2.08.29
  • 드뎌 수욜~ 날씨도 선선하고 즐살하러 마얀으로 갑니다...모두들 저녁에 봐요~~ 작성자 온투강사★레옹 작성시간 12.08.29
  • '볼라벤' 소멸 '덴빈' 북상 많은 비 뿌린다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8.29
  • 마얀 DJ유카리님 감성 파티~ 드뎌 이번주~토욜이당 ~~ 떡실신 달료~~~~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29
  • 울 예삐는 오늘 완젼 포식,,,
    내리 3시간째 고기 뼈다귀 뜯고 이씀,,, 자기 몸 절반만 한건데.. 뺏을라 하믄 날 완젼 잡아 먹을라 해 ㅠㅠ
    저러다 배탈 남 어ㅉㅐ닝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29
  • 교육이 끝난 9시. 이후 부터는 무조건 프리 타임 이어 집나다~~
    혹여 교육 열정이 넘쳐서... 시간이 오ㅂ ㅏ되믄 아주 크게 아주 크으으게~~ 외쳐 주세요~

    프리 타임 시간 이라고~~ㅋㅋ
    교육 ㅎ ㅏ다보믄 시간 넘은줄 모를 때가 마나요 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29
  • 오늘은 수요 정모~~~~ 태풍도 지나 갔으니~!~~
    살사로 달료 봅시다~~ ㄷ ㅏ들 마얀 고고씽 이에요~~

    프리타임 충분히 즐기고 10시 30분 부터 뒷풀이 장소로 이동 합니다~
    계속 춤 추실분들은 그대로 즐기 시면 되어요~

    오늘은 특별히 전체 뒷풀이 이어집니다~ 선배 후배 모든 살사인 뒷풀이 고고씽~
    뒷풀이 장소로 이동해서 뒷풀이 살사 이어 집니다아~~아ㅓㅏㅏㅏㅏ~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29
  • 누나 엄마가 밤에 밖에 나가지 마레 ㅠ ㅠ
    집에 가만히 박혀 있으레 ㅠ ㅠ
    작성자 연우(36기) 작성시간 12.08.28
  • 출석 작성자 ambitions 작성시간 12.08.28
  • 광주·전남 강타 '볼라벤' 빠른 속도로 북상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8.28
  • 밖에 바람이 장난 아니네요~ 이제 부터 태풍 시작 인거 같은데
    다들 피해 없도록 조심 하게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28
  • 올~ 비어살사 6일전~
    태풍땜에 초급연습을 수욜로 미뤄서
    수욜날 갈 수 있을지 몰겠어염 ㅜㅜ
    머..토욜날 오래오래 보면 되니까 ㅋㅋ
    작성자 babamba (순천 라댄클) 작성시간 12.08.27
  • ㅎㅎ 휴가를마치고 제주로 컴백한 메이비,나이스입니다~
    제주는..태풍의 영향으로 세찬바람이 불고있어요~휘~이~잉~~~
    살사친구들에게 마얀분들의 친절함을 알렸더니 가보고싶다고 하네요~또 기회가 있겠죠?^^
    작성자 maybe 작성시간 12.08.27
  • 태풍 볼라벤 제주 북상 중..태풍특보 확대될 것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8.2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