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살사 광주바차타 라틴댄스전문 - 마얀 & 살사클럽
회원5,12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오늘은 즐거운 수요일~~~~~~~~~~~ 아브라카타브라, 말하는 대로 다 이루어지리니~~~~~~~~~~
작성자
올뉴강모[마얀]
작성시간
11.10.12
언제 날잡아서 나들이 놀려갑시다 김밥싸가지고~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0.12
수님한테 집중 배우면 실력 금세 늘텐데 그죠 ~~~ 벌써 한해가 다가는것 같아요 시간 왜 이리 잘가는지 이것도 맨날 하는말인데 레퍼토리가 어째 항상 똑같네요 ㅎㅎ
작성자
정두
작성시간
11.10.11
올만에 출첵합니다~~ㅎㅎ 지난주 부산 해운대 클럽 엘룬을 갔더랬죠~~ㅋㅋ 넘 물 좋더군요~!!!음악도 짱이고~~부산에서 좀 생긴사람들은 다 모인거 같았음다~~!!1 살사 빠도 이래야 하는데~~~ㅋㅋ 셔플 이빠이 땡기다가 부비부비로 바차타 땡기고 왔습니다~~ㅋㅋ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1.10.11
전주는 가을하늘이 진짜 파래요므흣 파티이후 감사인사글을 너무 늦게올리죠? ㅠㅠ 마얀가족분들 부족한파티 오래오래 즐겨주신거 너무 고맙고 감사해요 몸이 10개였다면 얼마나좋을까~ 하고 생각했어요 홀딩도 제대로 못해보고 ㅠㅠ 이번파티때 춤도 10곡정도 춘거같아요~ 으~~ 월요일은 회사일로 너무 바빠 정신을 놓다보니 인사글이 너무 늦었네요~ 막~ 이해해주실꺼죠오~ ㅋㅋ 마얀의 토요일정모가 보글대길 바라구요^^ 혹 저희 11.19(토)클럽쏠 바차타파티 ㅎㅎ 시간되시면 함ㄲ ㅔ 달려주세요 므흣 홍보방에 살짝 포스터 걸고갑니다~ 므흣 (파티포스터바로가기♥클릭)http://cafe.daum.net/fkxlseostm/Aauc/8
작성자
자기야[전주클럽SOL]
작성시간
11.10.11
이미지 확대
우와~얼마만에 들어오는건지~살사가 머였더라?ㅋㅋ
작성자
☆별이☆(34기)
작성시간
11.10.11
아리님~!!!!!!!!!!!!!!!!!!!!!!!!!!!!!!!!!!!!!!!!!!! 하울님 빠콩님 파란님 강모님~~~ 그리고 많은 마얀 가족 여러분들!!!! 11월 19일에 바쁘세요 ㅡㅡ?? 피치 본가인 전주 라틴플레이에서~~ 6주년 기념 파티하는뎅~~~ 놀러오세요~!!! 웅웅웅?????????
작성자
피치에이드
작성시간
11.10.11
☆ 10월17일 바람꽃 "On2 " 집중 클리닉 - 맨투맨식 맞춤식 트리이닝반 시작 ☆ ---------------------------------------------------------------------- 교육은 맨투맨식 맞춤식 클리닉으로 이루워 집니다. 소수정예 교육 이니만큼 개인적인 단점을 보안하고 온투를 업그레이드 할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 게시판 바람꽃 "On2" 집중클리닉-맨투맨식 트레이닝반 클릭 클릭@@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11
화요일~ 살사트레이닝반 노블레스반 열기 후끈 후끈 화욜 입니다~ 교육 없으신 분들은 연습과 프리 타임~ 오늘 울 새내기님들 많이 오실듯~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11
빡센 월욜을 무사히 보내궁.. 이미 절반은 감긴 눈으루, 자판 두들기구 있어염~~~ 아침에 출근할 때만 해두 퇴근하구 연습하러 갈랬는뎅.. 저녁이 돼니 녹초가 돼버려서.. 짐 이렇게 이불 속에 들어있네염..ㅋㅋ오늘 하루두 욜씨미 보낸 마얀식구들 해피하궁 포근한 밤 보내세용..^.~ 구롬,이만 총총!!! 강모님~~~저두 넘 방가웠어염!!!
작성자
도도한 그녀(36기)
작성시간
11.10.10
아리&수님!! 이번주에 대전 노체 파티는 누가 오시나요??? 고수 몇 분만 골라서 보내주셔도 되구요,, 아리따운 중급 몇 분만 오셔도 대환영입니다!! 초급,초중급,중급,고수 레벨별로 2~30명씩 대기중입니다~(아,,이 문구는 술집 스팸문자랑 넘 비슷해,,ㅠㅜ;;;) On1,On2다 되구요,, 골라서 추실 수 있습니다!!! ^^;;;;; 대구 아톰쌤, 부산 댄서쌤도 불러놨어요! ㅎ
작성자
홍반장(대전노체)
작성시간
11.10.10
즐거운 월요일 저녁 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0.10
아리님 반가웠어^^....창원에서 우연히 만났던~~ 천녀님(?)도 반가웠어요^^ㅎㅎ
작성자
리키^^
작성시간
11.10.10
하울님~ 빠콩님~ 파란님~ 그리고 인사 못드린 아리님까지~ 모두 잘 들어가셨더랬어요?? ㅎㅎ 만나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빠콩님은 기어코 홀딩했네요 ㅎㅎ 그렇게 만나고자 했는데 결국은 전주에서 ㅎㅎ 넘 반가웠구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 저희 라틴플레이 파티 때두 함께해 주실거죠? ^^
작성자
피치에이드
작성시간
11.10.10
오늘 갠적으로 연습 하고 싶은신 분들~ 다 나와영~ 라인댄스도 함께 배워 볼수 있ㄱ고~ 저랑 집중 배우고 놀아봅시당~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10
ㅅ ㅐ론 한주 시작~ 이주도 살사와 함께~~ 즐겁게 보내 봅시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10
휴일 날씨가좋아 나들이가고 싶네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0.09
올~~~만에 찾은 마얀.. 첨 가는것처럼 무지 설레구 긴장됐어요!! 살사는 정말 비타민같은 존재인 듯..살사만 추고옴 왜 이리 기분이 업되는지요~ㅋㅋ 발만 안아픔 계속계속 춤추고 싶다니깐요~~~ 담주부턴 자주 가서 욜씨미 연습하구 또 연습할래요!! 구롬, 꿈속으루 베이직하러.. 이만 총총!!
작성자
도도한 그녀(36기)
작성시간
11.10.09
이번주도 좀 바빠서 계속 못갔네요~~오늘 전주 파티 잘들 다녀오시구 담주에 뵈요~~
작성자
러브(35기)
작성시간
11.10.08
주말 낮더워요 나들이 하기좋아요 놀려 가고싶네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0.0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