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러브러브 ● ㅍ ㅏ티 예매 ● ● ㅍ ㅏ티 예매 ●● ㅍ ㅏ티 예매 ● 서둘러주세요~굽신굽신굽신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19
  • 열정의 살사맨 "바람"님 온투 무료 오픈 강좌 있습니다 대박대박대박

    오늘밤 19일 월요일 시간 9시~ 여러분에 열정이 마감되는 시간까지..ㅎ

    무료 에요~

    @@ 누구나 참여 가능 // 러브러브러브

    [ 온투 클리닠도 함께 해주신다고 하오니 살사에 뭔가 오묘하게 수정작업 하실분들도 참여하시길 강추합니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19
  • ------------------------------------------------------
    ★ 9월24일 토요일 - 3대운영진 행복지킴이 소개합니다. ★
    -------------------------------------------------------

    이번주 토요일 마얀파티와 함께 new 3대 행복지킴이 분들 인사드려요~
    정식 발대식은 10월 주중 정모와 함께 진행됩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 하나하나, 사랑 돌돌돌 말아 1년간 함께 해줄
    3대 운영진분들의 활동 기대해보셔도 좋습니다!!

    파란/ 빠콩님과 더불어 여러분들의 살사인생에 사랑만 듬뿍 담아줄
    3대 운영진 여러분들에게 많은 관심 쏟아주세요~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19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굿모닝~~
    날이 갑자기 쌀쌀해졌네염.
    어제 원정팀들은 살사홀릭하셨네염.부럽삼.
    파티홍보도 많이하시굼?
    이제 바짝 조여서 연습에 매진해보게염.
    오늘부터 파티전까지 제가 마얀에 상주해있을거이니
    무대올라가시눈분은 꼭들참석하셔서 연습해보게염.
    마얀끝나눈시간까지 개별연습해드리겠슴돠.
    그럼 한주도 자 모두덜 홧텅.^^~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9.19
  • 갑자기 너무춥넹 감기조심들 하시구요 한주 시작을 상큼하게 출발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19
  • 안녕하세요 ~ ㅎㅎ 오늘 낮에는 너무 더웠는데 지금은 찬바람이 ~
    어묵국물 같은 남자 !! 성시경 노래들으니까 진짜 가을이 온거 같아요 ㅋ 작년 요맘때 마얀첨 갔었는데 세월이 참 빠르다는 ㅋㅋ
    작성자 rory(26기) 작성시간 11.09.18
  • 어제 전주파티간 우리 수민이 가자마자 몸풀려구 한곡 춰줬더니
    손을 부들부들 떨어서 어찌나 웃기던지 긴장을 왜케 한건지 ㅋㅋ
    웃겼어요^^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8
  • 조용한 일요일 주말이네요,,,^^~ 저마다 다들 바쁜데 처키만 조용히 집에 있는듯 싶네요^^♥ 엘프님 생일이라는데,,,가보지도 못하고,,,
    엘프님 생일 축하해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9.18
  • 내일부터는 몇일 안남은 바차타 작품 만 걱정하고 살아가야 할듯합니다...
    작품이 되야 할텐데...걱정이얍
    전주라플 발표회 공연 보니까 정말 잘하던데... 화이팅 해봅시다..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8
  • 선선한 '가을 바람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9.18
  • 하울 파란 수민 강모 새봄 싼타 햇반 음악향기
    난초사랑 전주 라틴플레어에서 잼있게 놀다 갑니다 전주콩나물 해장국까지 먹구 지금 고속도로 입니다 경험치 많이 먹었네요^^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8
  • 고요하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18
  • 주말 정모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9.17
  • 아악ㅎ 오늘저녁은 돼지갈비에 모듬회에 배가터지내용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17
  • 바차타 공연의상 넘 예뻐요~ 의상비 입금했음.. 아리샘 고마워요~~
    글구.. 바차타 파티 때 공연은 몇시에 해요?? 모두 즐건 주말~~^^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9.17
  • 오늘 수님이 대구행사에 오시더군요 수님 조심히 오세요 작성자 백 화 (대구바사모) 작성시간 11.09.17
  • 살ㅅ ㅏ만큼의 열정으로~ 므훗므훗!!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17
  • 토요일 ~ 오늘은 마얀 정모~~~~ 광주에 계신 모든 살사인들~
    세러뎃 나잇 토요 마얀정모 고고씽~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7
  • 굼욜~ 새내기님들 열정 가득한 굼욜 였습니다~~~
    함꼐 해주신 선배님들 너무 감사 드려요~ 내리사랑 그 열정으로 마얀 살사 열기가 후끈한 하루였습니다~

    역시 살사는 춤을 잘 추던 못추던 춤을 좋아 하는 그 열장 만으로
    많은분들과 함께 하는 즐거움이 젤 큰것 같아여~

    담주 ㅅ ㅐ내정모 후끈후끈 또 달료 봅시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