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살사 광주바차타 라틴댄스전문 - 마얀 & 살사클럽
회원5,12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오늘 마얀 바차타데이 +_+ 필참 예정 ㅎㅎ~~~ 시내에서 대기타고 있는 중 +_+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09.15
오늘 광주 정전 되고 난리가 -0-~~~~ 담주 월요일 바람꽃 워크샵에서 ㅇㅇ 바람꽃표 온투교육을 합니다 ㅎㅎ 많은 참여 바라구요 ㅎㅎ 바로 그주가 파티인 관계로 ㅇㅇ 파티에서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도 살짝꿍 ㅎㅎ +_+ 온투차차 살짝꿍 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로 그동안 유심히 지켜본 분들 오시면 클리닉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은 바로 바로 해드릴께요 ㅇㅇ~~ 아 그리고 끝나는시간은 ;; 끝나봐야 안다는거 ㅎㅎ~~~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09.15
하~~이...! 마얀.
작성자
라이더 (전라댄)
작성시간
11.09.15
울 강아지 둘은 산책갔다가와서... 헥헥거리네용... 물도 안먹고 2시간 힘들었나벼요 ㅎㅎ 찬 물수건으로 몸좀 덮어 줬습니당 ㅠㅠ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15
마얀 가야 하는데 내몸은 38.4도??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9.15
추석연휴에 휴가보태서 오늘은 지리산왔네여~ 12시 화엄사에서 노고단으로 산행시작~ 30분가다가 샘터에서 쉬는중~^^ 오늘 지리산 종주할기세임~ㅋ 그래두 섭은가야제~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9.15
살사도 싫고 바차타는 더 싫고 요즘 완전 슬럼프넹 ㅠ.ㅠ 하지만 오늘도 열심히 베이직~~~~~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15
가을인데도 여전히 삼실에는 에어컨이 돌아가눈중... 그래도 저녁에는 선선한 바람이 살짜꿍 불어주니 좋킨합니다용.. 이제 가을은 바차타의 계절로 정해보는게 어떨까요... 개콘에 애매한거정해주는남자-일명"애정남"이 잼나던데.. 우리도 가을은 바차타로 목욜은 바차타데이로 확실히 정해봅시당.ㅎㅎ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9.15
오늘 오랜만에 마얀 가는 날~ 바차타 기대되요~^^ 모두 뜨거운 햇살 조심하시고 이따 봐요~~~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9.15
☆ 9월 19일 월요일 - 열정의"바람꽃"님 온투 무료 강좌 안내☆ ---------------------------------------------------------- 살사 열정 가득 하신 바람꽃님 온투 무료 워크샵 있습니다~ 부제 -온투 너 누구냥???? 일정 - 9월 19일 월요일 늦은 9시 이후~ 새벽까정 갈지도 몰랑^^ 누구나 참여 가능 무료~!! 기본기 부터 차근 차근~ 온투 느낌을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넘 유익한 시간이 되실듯~! 이번 교육 놓치지 마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5
36시 새내기 보비님 오늘 살사 홀릭 하십니다~ 열정도 가득 하시고~ 매력 넘치시구~ 다들 환영해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5
굿모닝입니다...따가운햇살이 느껴지는 아직은 설익은 가을아침이군요... 커피한잔의 여유를 맞으며 상콤하게 시작할렸는데 흠냐.........쓴커피를 마시고 속만 안좋타눈 ㅠㅠ 오늘은 바차타수업이 있는날......바차타 미니파티를 위해 우리 뜨겁게 준비해보아염...! 시간이 가눈만큼 삶도 더욱 다져져간다는 사실.. 도전하는자만이 성공할수 있다고 합니다..모두모두 오늘하루도 홧팅!!!!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9.15
오늘 부터 또 즐겁게 달려야 겟네용 ㅋㅋㅋ 난중에 봅시다용 ^^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15
목요일 마얀 ㅂ ㅏ차ㅌ ㅏ 데이~ 담주 바차타 미니 파티가 있는 만큼 오늘 욜뜸히 느낌 바차타 배워 봅시다~ 담주 공연 작품반 홧팅~!! 열뜸 연습해서 멋찐 공연 보여 주세요~ 끝나고 나면 고생한 보람을 느끼실 꺼에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5
드뎌 오늘 살사 홀릭~ 명절내 안 움직였더닝 소화도 안되고 역쉬ㅏ 살사가 최공~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5
아이고 삭신이 쑤시는건 이런걸 두고 하는 말 이구려! 아파 ㅜㅜ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9.15
안녕 하세요 대전 노체에 재원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다음달 15일 저희 노체가 5주년 파티를 맞이하게 됩니다. 마얀식구분들에 많은 참석을 부탁 드립니다.^ ^*
작성자
JaeWOn
작성시간
11.09.14
이미지 확대
저지금서울에서살세라한명납 (T ^ T)치해가요이다봐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14
살사엔 어떤 매력이 있을까요??? - 궁금이 - 35기 이전분들은 선택아닌 필수과제라면 어떨까요?..ㅋㅋ
작성자
예쁜표정(35기)
작성시간
11.09.14
헉 오늘 마얀 수요 프리커플데이 잖앙?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