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다 다 안다~ 오늘 세븐틴과 캐럿의 아기수달🦦 이디노의 생일이라지? 특별한 오늘, 디노와 역사에 남아볼 캐럿들 여기 모여라~🎉💕 캐럿들의 열정과 사랑을 가득 담은 축하 메세지를 2.11자부터 21100자까지 남겨주세요✍💖💙 작성자 플레디스 작성시간 21.02.08
  • 찬아 생일 축하해💖💙💖💙 작성자 호싱이 작성시간 21.02.11
  • 세븐틴과 캐럿들의 영원한 막냉이 케이팝의 역사 디노오빠 생일축하해요💖💙 18번째 오빠의 생일의 축하해주던 내가 22살이 돼서 23번째 오빠의 생일을 축하해주네요ㅎㅎ 2월 11일의 탄생화가 멜리사라는데 오늘이 생일인 사람은 박애주의자일 경우가 많대요 천성적으로 많은 사랑을 가지고 태어나 남들에게 나누어준다는데 그래서 내가 이렇게 행복한가봐요ㅎㅎ 너무너무 태어나줘서 데뷔해줘서 우리 앞에서 무대해줘서 고마워요 오빠의 무대를 볼때 정말 많은 감정을 받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우리 함께 같이 가요 정말 많이 생일축하하고 사랑해요💖💙 작성자 세상은요지경 작성시간 21.02.11
  • 디노야 생일 축하해 즐거운 설날 보내 차니해❤ 작성자 밥뾰 작성시간 21.02.11 '디노야 생일 축하해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캐럿들과 케이팝의 자랑!! 케이팝의 역사!!! 디노 오빠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캐럿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안겨주는 찬오빠! 세븐틴으로 활동해줘서, 태어나줘서 너무 고마워요!😊 하루 일과를 끝내고 지쳤을 때 고잉세븐틴을 보거나 세븐틴의 무대를 보고 항상 힘을 얻었어요!! 찬 오빠의 웃긴 드립은 저에게 웃음을 주고, 프로페셔널한 멋진 퍼포먼스는 영감과 기쁨을 줘요! 오빠가 열심히, 멋지게 무대를 하면 너무 멋지다.. 나도 저렇게 열심히 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너무 자랑스러운 사람을 내가 좋아하게 되어 다행이다, 행운이다 라는 생각도 들어요ㅋㅋ) 하루의 원동력이 세븐틴, 디노 오빠라 항상 고맙습니다🧡 그러니 앞으로도 오래 활동해줄거죠? 항상 곁에서 응원하고 같이 갈게요! 그리고 저의 봄이 되어줘서, 사계절이 되어줘서 고마워요!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 행복한 하루이기를 바랄게요! 사랑합니다❤ 작성자 설렘틴 작성시간 21.02.11
  • 세븐틴의 막내! 우리 찬오빠🥰
    너무너무 생일을 축하해요!!🥳
    연습생 시절부터 포기하지않고 끓어넘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해줘서 고마워요😭
    그래서 지금의 오빠가 있는거고 세븐틴이 있는거에요!!😁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귀여운 수달오빠!!🦦🦖
    작성자 어흥햄스터 작성시간 21.02.11 '세븐틴의 막내! 우리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우리의_웃음은_디노야_생일축하해
    #KPOP_HISTORY_DINO_DAY
    차니 23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2016년 예쁘다 때부터 지금까지 캐럿으로써 단 한순간도 행복하지 않았던 적이 없었고 매번 너무 고마웠어ㅠ 찬이를 보면 동갑인데도 내가 정말 배울점이 많은 사람이라고 느꼈고 덕분에 내 꿈을 이루기위해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하게 되었던 것 같아😊 팬으로써도 너무 좋지만 그냥 이찬 그 자체로 너무 좋은 사람인거같고 존경스럽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ㅎㅎ 올해에도 찬이에게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고 세븐틴 캐럿 소중한 추억들 많이 만들쟈❤ 작년에 대면으로 볼 수 없어서 너무 아쉬웠지만 그래도 온라인으로 쉴틈없이 음악과 컨텐츠들로 만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ㅠ 힘든 상황속에서도 팬들 생각 많이 해줘서 고맙구 다시 만날 때 까지 건강하고 행복하기!!💖 태어나줘서 고맙고, 가수가 되어줘서 고맙고, 세븐틴이 되어줘서 고마워❤ 항상 고맙고 사랑해💖💖
    작성자 세봉이보석 작성시간 21.02.11
  • For CARATs this day started with a happy smile just by thinking the pure and contagious laugh of the birthday boy that I will mention 😆☺️💕!

    Happy birthday to the member who is all a “panda” 🐼💓 (Apink fan 😂☺️), the member who is a “maknae-on-top” 😎☺️, the member who is a cutest otter 🦦☺️💕, and the brightest idol who is the future of K-Pop that any fan can wish for ✨☺️🎊🥳🎂🎉🇵🇦...
    작성자 MelZam 작성시간 21.02.11
  • 케이팝의 미래 이찬! 막둥이 생일 축하해 ♥ 찬이의 밝은 미소를 보면 따뜻한 느낌이 들어!! 항상 고맙고 건강만 하자 ♥🍀 작성자 캐럿도영원해 작성시간 21.02.11
  • 사랑하는 소중한 막내 차니야 생일축하해💖💙
    가족들이랑 맛있는 것도 먹고 좋은 하루 보내요~
    아프지말고 항상 건강하자!
    따뜻하게 입고 다니고 잘 챙겨 먹고!!!
    우리 막내 항상 보고 싶고 사랑해💖💙
    작성자 HBlack 작성시간 21.02.11
  • 케이팝의 미래이자 현재 이디노🦦!! 벌써 23번째 생일이에요
    23이면 20대 중반이라던데ㅠㅠㅠ 그만큼 많이 어른스러워지고 멋져진 노디가 너무 자랑스러워요😍 찬날 찬시라고 좋아하고있는데 맞춰서 나타나다니 나 울어요ㅠㅠㅠㅠㅠ 케이크도 수달케이크ㅠㅠㅠ 너무 귀엽다ㅠㅠㅠ 디노랑 똑닮았어여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생일 너무축하하구ㅠㅠ 좋은 말 많이 해주고싶었는데 저 지금 행복해서 정줄놔서 그런거 못해여ㅠ 사랑해여ㅠ 축하해요!!!!!!!!!
    작성자 매일널그려 작성시간 21.02.11
  • 우리 세븐틴 멋진 막내 디노씨 생일 축하하고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건강하게 행복하세요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하고 대박나는 세븐틴 되세요 화이팅♡☆☆☆ 작성자 snfrway 작성시간 21.02.11
  • 찬오빠 생일축하해요!
    캐럿들을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 보여줘서 너무 감사해요 ㅠㅠ

    오늘은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형들이랑 놀고! 웃었으면 좋겠어요!
    항상 행복하고 세븐틴이랑 캐럿이랑 같이 역사에 남아요!!


    #우리의_미소는_디노야_생일축하해
    작성자 뉴럿 작성시간 21.02.11
  • 케이팝의 미래 찬 오빠 생일 축하해요🎉🎉❤️❤️
    오늘 하루뿐만 아니라 항상 행복한 하루였음 좋겠어요
    하나뿐인 세븐틴 막내 이찬 생일 축하합니다 💖💙💖💙

    #우리의_미소는_디노야_생일축하해
    작성자 겸이는다정해 작성시간 21.02.11 '케이팝의 미래 찬 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우리 디노 생일축하해 사랑해😍💗💙 작성자 미리에 작성시간 21.02.11
  • 오늘 많은 사람들에게 생일축하 잘 받고 어느 때보다 기억에 남게 행복했으면 좋겠어💕💕
    우리의 직업막내 공룡 "DINO"!! 앞으로도 오래오래 활동하면서 행복하게 건강하자!!!🥰🎂
    작성자 박우린 작성시간 21.02.11
  • 우리 찬이 항상 아프지 말고 건강만 하자 사랑해 생일축하해💖💙 작성자 규치리스 작성시간 21.02.11
  • 울 디노오빠 생일 너무너무 축하하고 세븐틴으로 데뷔해주어서 고마워용~^^ 앞으로도 건강하게 세븐틴 오빠들이랑 캐럿들 옆에 꼭 있었줘용사랑해용🎂💖💖❤❤💛💛 작성자 소중히 작성시간 21.02.11 '울 디노오빠 생일 너'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세븐틴의 열정 가득한 막내 찬이오빠!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래요 항상 캐럿들에게 즐거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함께 해요💙 HAPPY DINO DAY✨

    #우리의_웃음은_디노야_생일축하해
    작성자 아장아장윤쫑쫑 작성시간 21.02.11 '세븐틴의 열정 가득한'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빠 생일축하해요!! 저도 오늘 생일인데 오빠랑 같은 날 생일이라니 ㅠ 너무 좋네요 ㅎㅎ 오빠 항상 열심히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오늘 생일인만큼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행복한 하루 되길 바랄게요🥰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작성자 08_캐럿 작성시간 21.02.11 '오빠 생일축하해요!!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Happy Birthday Dino!!!

    I hope you will have a great day!
    I'm always really proud and inspire to see your growth and how far you've come.
    It makes me want to be as dedicated as you are.
    You're truly such a hard-working artist.
    I'm glad I get to see your art and passion.

    Take care, love you a lot!!!!!
    작성자 Yicell 작성시간 21.02.1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