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창문 너머엔 아카시아 꽃잎위로 비가 촉촉하게 내리고 있습니다.
    솔가지엔 이슬처럼 맺은 방울들이 낙수되어 떨어지고... 비 그치면 아카시아 향기가 집 안팍을 점령할 것 같습니다.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2.05.14
  • 새롭게 시작 하자고 비가 깨끗히 쓸어줍니다. 뭔가 해야 할 텐데 계획이 서질 않습니다......비는 옵니다....비............ 작성자 이진욱 작성시간 12.05.14
  • 한경용 시인 말씀이 옳은 것 같네요. '문학은 이념보다 우위에 있다. ' 문학은 이념에 봉사하는 것이 아니라 인생에 봉사하는 것이다. 참 와닿는 내용입니다. 문학은 이념이 아니라 인생에 봉사하는 거다..... 꼭 잊지 말고 새겨들어야 할 듯하네요. 감사... ^^ 작성자 서동균 작성시간 12.05.14
  • 박범신 동아일보- 문학은 이념에 봉사하는 것이 아니라 인생에 봉사하는 것이다.문학은 불행한 사람, 부자유 스런 사람,상처받은 사람,억악받는 사람들의 편에 서왔다..작가는 늘 혼자 있는 사람이다.좌우 이념 보다 우위에 있다.내 편도 집단이 되면 죄를 만든다.나는 단독자로서 문학을 할 뿐 패거리를 만들지 않는다 작성자 한경용 작성시간 12.05.14
  • 주말저녁입니다.
    선물 받았던 일주일을 다 쓰고 와서
    다시 빈 손을 내밀고 있는 느낌입니다.
    이 손에 무엇을 주실지 잔뜩 기대하면서 말이지요.
    담주는 더 멋지고 알차게 살아내려합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5.13
  • 시골 다녀왔더니 피곤 합니다....^^ 작성자 이진욱 작성시간 12.05.13
  • 5월 19일 토요일 한국시인협회에서 봄 문학기행을 갑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학계 소식을 확인해주세요^^ 많이 참석해주세요.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05.13
  • 금쪽같은 시간들이 휙, 휙 지나가고 있습니다......하루하루 더욱 소중하게 시간을 보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성자 고은산 작성시간 12.05.13
  • 땅과 같은 벗이 되고 싶습니다. ^^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2.05.12
  • 뒷산에서 날아오는 아카시아 향기에 달콤하게 취하는 주말입니다 오월은 역시 꽃향기의 절정입니다 회원님들도 문학의 향기 날리는 멋진 나날 되세요 작성자 장충열 작성시간 12.05.12
  • 주말이라 다들 바쁜 모양입니다. 시간내어 카페에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5.12
  • 즐감해요 작성자 한경용 작성시간 12.05.10
  • 따뜻한 눈짓에 5월의 시산맥은 봄꽃이 지천으로 핍니다...나선생님...꽃받으시고 힘내세요...^^ 작성자 한성희 작성시간 12.05.10
  • 어제 나금숙 선생님의 서로에게 관심을 주고 따뜻한 표현을 하자라는 말이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 글과 더불어 마음도 따뜻해 지는 모임이 되려나 봅니다.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2.05.10
  • 한줄인사글에 답글을 주시면 서로에게 마음이 가게 됩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5.10
  • 잠깐 소흘했던 사이에 여린 화초들 몇몇 갈증으로 말라 죽어 있네요 ㅠㅠ 미안해서 차마 뽑아 내지 못 하고 들여다 보고 있는 아침입니다.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05.10
  • 가을호 편집회의 잘 마치었습니다. 시산맥 시회 회원분들은 메일 확인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5.10
  • 안녕하세요. 유안나입니다. 카페 가입하였습니다.
    시산맥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다음에 뵈면
    좀 더 친근한 느낌이 들겠죠.저는 여러가지료 부족합니다.
    문정영 선생님, 그리고 여러 선생님들 많이 이끌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유안나 작성시간 12.05.09
  • 5월 9일 6시30분 선릉역 2번 출구 아바카페에서 가을호 편집회의를 합니다. 많은 참석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5.08
  • 월요일은 원래부터 웃는 날이라네요.
    아침부터 열심히 웃고 계신가요?
    날씨가 더워요.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도 있구요.
    건강 조심하시고
    한 주 내내 행복하시길 바래요. *^^*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5.0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