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8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우리밀이나 통밀을 심어 보려고 하는데...언제쯤 파종해야 하나요?? 그리고 씨앗은 어디서 구할수 있나요??
작성자
달마69
작성시간
06.10.09
-
담주 주말에는 콩베러 가야해요... 주말마다 가니까 동네사람들한테 안 시달리고 좋으네요... ㅎㅎㅎ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0.09
-
귀농을 위해서 가까운곳에 밭 1000여평을 집과함께 사두었는데 그곳에 열무도 있고 고추도 있어요. 주변엔 감나무도 몇그루 심었고 아직은 정비되지 않았지만 언젠가는 정비해서 이쁘게 꾸밀겁네다. 그리고 초대할께요 기대하삼.
작성자
부사리
작성시간
06.10.08
-
저도 배추,,무 물주기 해야하는데,,,힘드네요,,일일이 떠다 날라서 물줄려고 하니,, 뭐 좋은 방법 없나요?
작성자
애플파이야
작성시간
06.10.08
-
오늘 고구마와 땅콩을 캐러갔는데...땅이 완전 돌덩이 같아서 조금캐다가 포기하고 말았습니다..비온후에 캐야할듯 싶네요.넘 힘들어~~
작성자
한별이
작성시간
06.10.08
-
요즘 가뭄이 심하여 이틀에 한번씩, 무우 배추에 물주기하느라 중노동중입니다. 연일 날씨가 쾌청하여 나들이에는 그만이지만 채소가 타들어갑니다. 내마음도 새카맣게 타들어가는것만 같아요.
작성자
무진장
작성시간
06.10.08
-
내가 넘 좋아하는 야콘수확만 기다리고 있어요.
작성자
산골녀
작성시간
06.10.07
-
도라지 더덕 부추 머위 감자 고구마 고추
작성자
강포
작성시간
06.10.07
-
늙은 호박따고 고구마 캐고 고구마 줄거리 따서 맛있게 볶아 먹었습니다
작성자
강포
작성시간
06.10.07
-
뿌리배추가 잘 자라 주고 있네요..... 솎아서 쌈밥 해 먹어야 겠어요.
작성자
행복이(신현주)
작성시간
06.10.06
-
울 회원 모두 추석 즐겁게 다복하게 보내세요..................^^
작성자
데이지
작성시간
06.10.05
-
서서히 귀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5년뒤를 준비하며 고향선산에 장뇌삼을 기르고 있습니다. 올가을엔 더많은 씨앗과, 산더덕도 산에 뿌릴까합니다
작성자
여울나루
작성시간
06.10.04
-
배추가 왕성하고요... 옆에 열무씨뿌려놓고 싹만 띁어다 먹지요. 가을 아국도 보기 좋고요. 땅은 관심을 가진만큼 보상하지요.
작성자
산바위
작성시간
06.10.04
-
저도 궁금합니다. 지금 뿌릴만한 씨앗이 뭐 있을까요 ? 열흘전에 열무씨 뿌린 거는 벌써 꽤 자랐구요 돌산갓도 싹이 텃는데 아직 밭이 좀 여유가 있네요 뭐 심을 만한게 있나요 ?
작성자
내가신장
작성시간
06.10.04
-
지금 뿌릴만한 씨앗 뭐가 있을까요??
작성자
달마69
작성시간
06.10.04
-
추석연휴동안은 밭에 신경을 끄야겠습니다. 모두모두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04
-
배추을 넘 달게 씨앗을 뿌렷더니.. 솟아 줄려니..아깝고 걍 두자니..배추가 안될꺼 같고..고민..고민..
작성자
해성
작성시간
06.10.04
-
풀메고 고구마와 박, 고추등을 따 왔는데 배추에 정신팔린사이 고추는 각종병해에 시달리고 있어 뽑아야 될것 같습니다.ㅇㅓㅇ엉엉ㅠㅠㅜ꺼~이,꺼이~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03
-
배추는 잘 자라고... 풀은 그냥 같이 자라라구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0.03
-
멀어서 2주만에 갔더니 배추벌래 무자게큰거 5마리잡고요.가뭄이 심각하데요.........
작성자
데이지
작성시간
06.10.0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