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밍아웃합니다 나는 문재인이 잘 하기를 바라는 문지지자입니다 그래서 국민이 행복해지기를 바랍니다 양아치처럼 행동하는 일부 문재인 지지자를 혐오합니다 자기와 동조하지 않으면 적으로 몰아대는 자기가 잘난척 하려고 다른 사람의 권리를 죽이기때문에 식민지 정복자처럼 행동하는 그들은 좋아할 수 없습니다 그들의 빨갱이.수구 진보 까대기 이런 저주는 이 나라를 불행하게 만들었던 지역감정입니다
싸구려 인격은 개인적인 문제일뿐입니다
세상이 변하고 있습니다 공황상태에 빠질것도 강자에 추종하려 변할것도 없습니다 다만 부끄러움을 알고 미움과 애착을 내려 놓고 눈부시게 떠오르는 민족의 태양을 벅찬 가슴으로 맞이했ㅇ작성자햇님마당작성시간18.05.27
그동안 우리 카페에서 추정해 왔던 것이 . ....<이미 물밑에서 협상이 끝나고 그 실행 방법도 합의해서>일어나는 일일 것!.....
혹 한미에서 일어날 반발을 미리 예상하고 만들어진 드라마?하는 생각이.....
북미간의 회담 결과는 특히 미국에게 있어 받아들일 수 없는 북에 대한 양보가 너무나 크기에... 도저히 회담을 이어갈 수 없노라며 회담을 연기하면? 미국을 비롯한 세계는 반발하고 걱정할테니 ..... 회담 결과에 대한 바램도 많이 줄고,전쟁에 대한 불안은 커질것에 대한 대비 방식으로 일어난 짜고 치는 고스톱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북의 트럼프의 회담 연기 발언에도 전혀 흔들림없는 북의 대처에 떠오르는 생각! 작성자한동네작성시간18.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