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예상대로 달라진 게 별로 없네요.

    조선이 주장하는 비핵화란 조선(북) 아니
    한반도의 비핵화만이 아닌 세계의 비핵화일진대,
    세계의 비핵화란 운은 아예 김도 내지 않네요.

    조선의 '선핵폐기 후보상'만을 여전히 주절주절.

    자꾸 만나기만 하면 뭘하나요?
    상대의 의중에 귀기울일 능력도
    아니 기본 자세조차 안갖췄는데~..

    조선(북)이 궂이 많은 위험부담을 안고
    싱가폴에까지 가서 회담할 필요가 있겠는지?
    작성자 가원짓기 작성시간 18.05.27
  • 판문점 회담 결과 발표 생각

    자기 공치사만 하고 알맹이가 하나도
    없네

    도대체 뭐라는겨
    역시 미꾸리가 용 되는건 불가능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5.27
  • 커밍아웃합니다
    나는 문재인이 잘 하기를 바라는
    문지지자입니다
    그래서 국민이 행복해지기를 바랍니다
    양아치처럼 행동하는 일부 문재인 지지자를 혐오합니다
    자기와 동조하지 않으면
    적으로 몰아대는
    자기가 잘난척 하려고
    다른 사람의 권리를 죽이기때문에
    식민지 정복자처럼 행동하는
    그들은 좋아할 수 없습니다
    그들의 빨갱이.수구 진보 까대기
    이런 저주는 이 나라를 불행하게 만들었던
    지역감정입니다

    싸구려 인격은 개인적인 문제일뿐입니다

    세상이 변하고 있습니다
    공황상태에 빠질것도 강자에 추종하려 변할것도 없습니다
    다만 부끄러움을 알고
    미움과 애착을 내려 놓고
    눈부시게 떠오르는
    민족의 태양을 벅찬 가슴으로 맞이했ㅇ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8.05.27
  • 오늘 가입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작성자 시날 작성시간 18.05.27
  • 내일 종전협정 합의 발표를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혹 그렇지 않더라도, 내일은 역사적인 날임이 틀립없네요
    작성자 무사 작성시간 18.05.26
  • 문뜩...이런저런 생각 중.(원산앞바다 사진)

    이제...는.
    남북 정상이...참 쉽게 만날 수 있구나.

    6.12일.
    싱가폴에서 열리는 북미회담에...
    김위원장이 남쪽에 내려와 문통과 함께...
    싱가폴로...
    뱅기문제나 안전문제도...
    해결 되지 않을까.

    그리고...
    중국정상...시진평도 오고.

    북미회담후 4자회담(종전선언까지)
    남북 및 조중미...관계개선도.
    일사천리로...

    촉은 허접이라 글코...그런 상상을 해봅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5.26
  • https://youtu.be/cx2dYJOlScQ

    청와대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제 4 차 정상회담 짧은 1분 초과 영상. 짧지만 아주 좋네요!!!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8.05.26 'https://youtu.be/cx2'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시간 되면 4분부터~11분
    바쁘면 9분 30초부터~11분

    7432강 신들의 회합과 인간사
    https://www.youtube.com/watch?v=AKSl8Yo4iOk&list=PLEztbd1iJU_-wJ_degb5_J5IQImutA4ku&index=34
    작성자 홍익인간재세이화 작성시간 18.05.26 '시간 되면 4분부터~11'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우리민족이 어떻게 살아온민족인가
    통일을
    방해하든가 농단하는자.
    동포이든 외국인이든
    벌 받을것이다
    큰벌.
    천벌을 받을 것이다.
    작성자 솔구름88 작성시간 18.05.26
  • 요즘 댓글들...언제는 잘하고 있다고 했나.

    홍준표 "북미회담, 미중에 달려…文정권 들러리 역할도 없어"(종합)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8/05/26/0200000000AKR20180526027551001.HTML?template=7067


    안철수 "한국, 북핵 중재자 역할 제대로 못 하고 있어"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바른미래당 안철수 서울시장 후보는 26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북미정상회담 취소 방침을 밝혔다가 재성사 가능성을 언급한 것과 관련, "우리나라가 운전대를 잡기는커녕 중재자 역할도 제대로 못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8/05/26/0200000000AKR20180526042000001.HTML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5.26
  • 정상회담 취소당일 트럼프와 대화…"北의 해묵은 게임, 트럼프는 안 봐줘"
    //...

    대북 강경파인 그레이엄 의원은 이날 미 NBC 방송에 출연해 "어제(24일) 트럼프 대통령과 이야기를 나눴다"며 "트럼프 대통령은 북한이 자신을 갖고 놀고 있다고 생각했고, 중국이 북한을 뒤로 물러서게 하고 있다고 본다"고 말했다. ...//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8/05/26/0200000000AKR20180526041500009.HTML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5.26
  • 방금 북미회담 6월 12일 열릴수도 북미 대화중? 이라고 속보 뜨네요(ㄴㅁ)|자유 게시판
    홍익인간재세이화|등급변경▼|조회 821|추천 1|2018.05.25. 22:46

    http://cafe.daum.net/sisa-1/dqMu/29474
    ㄴㅁ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8.05.26
  • 경협주 관련 게시글을 삭제할 필요까지는 없었다고 보는데...
    사라졌군요. 아마 자삭한 모양이네요.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8.05.26
  • [용하}님이 올린 "저는, 평양이 아니면 암살 당할 것 같아요." 게시글을 해우소로 이동합니다. 작성자 유성 작성시간 18.05.25
  • 그동안 우리 카페에서 추정해 왔던 것이
    .
    ....<이미 물밑에서 협상이 끝나고 그 실행 방법도 합의해서>일어나는 일일 것!.....

    혹 한미에서 일어날 반발을 미리 예상하고 만들어진 드라마?하는 생각이.....

    북미간의 회담 결과는 특히 미국에게 있어 받아들일 수 없는
    북에 대한 양보가 너무나 크기에...
    도저히 회담을 이어갈 수 없노라며 회담을 연기하면?
    미국을 비롯한 세계는 반발하고 걱정할테니 .....
    회담 결과에 대한 바램도 많이 줄고,전쟁에 대한 불안은 커질것에 대한
    대비 방식으로 일어난 짜고 치는 고스톱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북의 트럼프의 회담 연기 발언에도 전혀 흔들림없는 북의 대처에 떠오르는 생각!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5.25
  • 대리운전했던 뿌로커의 손모가지가 위험하다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8.05.25
  • 누가 미국이 가진 교활함의 정수인 DNA를 우습게 볼까.
    벌써 이번 북미회담에서 북이 너무 먼저 손을 내밀었다는 말이 나오지만
    성급한 판단이라는 생각입니다.
    앞으로는
    <한반도 비핵화>라는 단어를 넘어 <세계의 비핵화>를 함께 논하자고 나올 게 미국이라는.....

    최소한 군사적으론 대등한 북이 무엇을 하든간에
    그때마다 놀라고 신경쓰이며 노이로제를 보여야 할 미국으로선 큰 자충수를 둔 것이지요.

    더구나,
    북이 갱도파괴로 국제적인 시각을 집중 받을 때 던져진 이 자충수는
    두고두고 미국의 후회가 될겁니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5.25
  • 러시아 신형잠수함탑재 핵미사일'불라바'4발 연쇄발사성공
    https://www.youtube.com/watch?v=VUg7ALHyGvs
    작성자 일산백수 작성시간 18.05.24 '러시아 신형잠수함탑'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https://youtu.be/fDVvvaOmuwE
    1,문대통령이 한 얘기와 북의 반응이 왜 틀리냐?
    2, 풍계리 취재기자들에게 북이 20000달라 요구ㆍ
    는 모두 가짜뉴스
    작성자 bada 작성시간 18.05.23 'https://youtu.be/fDV'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학교 다닐 때 선생님이 반성문을 쓰라고 하면
    "~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 노력하겠다"
    라는 문구는 흔히 잘못이 인지 안된 상태에서
    특별히 쓸 내용이 없을 때 넣게 되지요.

    호랭이 선생님은 학생을 다시 불러
    어떻게 최선을 다하고, 어떤 노력을 할 것인지를
    구체적으로 쓰도록 해서 반성하게 했는데 ...

    멀리 뱅기까지 타고 가서 내놓은 게 고작
    "북미회담이 열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네요.

    호랭이 선생님,
    아직 애정이 남아 있다면 다시 호출!...
    작성자 가원짓기 작성시간 18.05.2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