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운영하는게 얼마나 힘든지 알듯 싶다. 우리 카페도 쥔장이 직접 나서서 간곡히 <부드러운 단어를 사용해야지 거친언어 사용은 카페를 저질화심는 행위이자 무시하는 행위라고 본다>고 공지했었다. 그런데 현재 상황은 어떤가. 나름 이곳에서 오래 자리잡은 인물들이 앞장서서 거스르고 무시하고 있지않은가. 그렇다면 제재는? 역시 아직은..... 이런 카페 운영도 이리 힘든덜보면 나라는 좀 더 많이 힘들겠다. 나 정도 되면 어쩔수 있겠어?하는건지 그래서 어떡할 건데?하는 행동은 스스로가 주장하는 어떤 의견 주장의 믿음성을 잃지 않을까한다. 카페를 무시하는 행위를 스스로 삼가하자!작성자한동네작성시간17.09.10
어려움이 있을 때 국민들께 전체 상황을 설명하고 왜 이 상황이 자기가 결정하기 어려운지 설명하는 것 만으로도 어려움의 절반을 해결한 것이고 나머지 절반은 국가의 주인이신 주권자께서 해결합니다 만약 이것을 안믿고 또는 못믿고 자기나름 궤변으로 상황을 넘기려는 정치인은 기본적으로 캥기는 구석이 있는 꼬라지이고 자승자박을 택한 자로서 믿지 못할 사람으로 낙인 찍히기 십상이다 작성자조광제작성시간17.09.10
막말 욕설 비하 저주만 하는 자들은 매국노당 세작일 가능성 아주 크지요. 정상으로는 못이기니까 비슷한 자들끼리 싸우도록 도발 및 이간질이지요. 여기에 속은 자들은 계속 질질 끌려가는 겁니다. 상당수가 여론조성해서 욕설 비난 이간질하고 있네요. 때는 이때다 하고 와서 적폐를 죄업을 쌓고 있네요.작성자양키왜구믿지말자작성시간17.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