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누구가 내 본글을 스크랩하는지? 운영진은 아십니까? 누가 어디로 했는지 표시가 없습네다. 작성자 노송 작성시간 17.09.11
  • 유튜브 우리민족끼리가 재생 되네요.....수구 알바들의 집단적 신고로 잠시 계정 중지되었다가..... 작성자 유튜브 RT 채널 작성시간 17.09.10
  • 나라를 운영하는게 얼마나 힘든지 알듯 싶다.
    우리 카페도 쥔장이 직접 나서서 간곡히
    <부드러운 단어를 사용해야지 거친언어 사용은 카페를 저질화심는 행위이자 무시하는 행위라고 본다>고
    공지했었다.
    그런데 현재 상황은 어떤가.
    나름 이곳에서 오래 자리잡은 인물들이 앞장서서 거스르고 무시하고 있지않은가.
    그렇다면 제재는?
    역시 아직은.....
    이런 카페 운영도 이리 힘든덜보면 나라는 좀 더 많이 힘들겠다.
    나 정도 되면 어쩔수 있겠어?하는건지
    그래서 어떡할 건데?하는 행동은
    스스로가 주장하는 어떤 의견 주장의 믿음성을 잃지 않을까한다.
    카페를 무시하는 행위를 스스로 삼가하자!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9.10
  • 박성진 자진사퇴 해라
    권력욕은 있어가지구
    저런놈 검증하고 추천한게 누구인지
    이참에 사표 받아라...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9.10
  • 어려움이 있을 때 국민들께 전체 상황을 설명하고 왜 이 상황이 자기가 결정하기 어려운지 설명하는 것 만으로도 어려움의 절반을 해결한 것이고 나머지 절반은 국가의 주인이신 주권자께서 해결합니다
    만약 이것을 안믿고 또는 못믿고 자기나름 궤변으로 상황을 넘기려는 정치인은 기본적으로 캥기는 구석이 있는 꼬라지이고 자승자박을 택한 자로서 믿지 못할 사람으로 낙인 찍히기 십상이다
    작성자 조광제 작성시간 17.09.10
  • 유승민 "사즉생, 죽음의 계곡 건너겠다"..비대위원장 강력 시사

    http://v.media.daum.net/v/20170910110622069?f=m

    사즉생 ?
    죽고자하면(친미세력을 위해 죽고자하면) 살것이다(수구꼴통이 살것이다) ?

    진작에 예상했지, 김무성. 유승민 나온다고~
    사드 3~4포대 더 배치하자. 전술핵배치하자 여론에서 살살 공론화하고
    자한당 합당, 협의 고민한다. 말하고
    있는 적폐들 ~

    자한당 2중대 바른당 인간들아
    하태경이 그런말했지 이혜훈 사퇴시키고, 나까지도 오래 못버틴다고.

    지지율에서 이혜훈에 밀리니 내부총질로 갈아치우네 ㅋ

    이런 친미, 친일 적폐들이 정치권에 있는한 통일의 시기는 늦어질뿐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10 '유승민 "사즉생, 죽'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반갑습니다 작성자 체리블라 작성시간 17.09.10
  • 한국 국민의 의식수준은 카페에서
    생각하는 것처럼 현명하지 못하다.

    사드배치, 전술핵배치, 핵무기개발.
    한,일 핵무기용인 ~

    아직은 반공의식이 강하며, 조선과
    강대강으로 가자는 국민이 다수,
    정치권 친미, 친일 프락치가 많다.

    아니라고 하지말고 부모,형제,친구,지인께 물어보라. 잘못하면 정신이상 소리 들을수 있다. ㅡㅡ"

    한국의 이러한 현실을 보지 못하고
    국내, 국제적인 상황을 분석하기에
    다소 오류가 있을 것 입이다.

    주변강국에 낑겨서 설움받는 식민지에서 탈출하여 언제쯤 남북이 하나되는 나라에서 살수 있을지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10 '한국 국민의 의식수준'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전자기 개표 부정도 양해,
    나라 팔아먹는 것도 양해해 달란다, 매국노 문재인이.(http://v.media.daum.net/v/20170909080549796)

    작성자 죽돌 작성시간 17.09.10 '전자기 개표 부정도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플로리다 2천만 명 피난행렬…항공모함 급파
    기사입력 2017-09-09 19:30 l 최종수정 2017-09-09 20:45
    작성자 은하철도99콘 작성시간 17.09.10
  • 내일 비둘기가 날아 오르려나...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9.09
  • 요새 엽기적인 뉴스로 올라오는 것들이 별로 보기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굳이 그런 엽기적인 내용들을 이 곳에서까지, 그것도 매일 보는 것이 바람직한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작성자 청량산 작성시간 17.09.09
  • 北, 푸틴·카스트로 정권수립일 축전 보도.. 中은 미언급

    중국 팽당하는 느낌 ?

    중국이 한국의 사드배치에 발광을 하는데
    조선은 왜 중국을 좋아하지 않는듯할까 ?!

    http://v.media.daum.net/v/20170909104802436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09
  • 문그네한데 뭔일만 일어나면 미구기땜에
    어쩔수 없다라고 하며 옹호하시는 회원님 ....
    박헌영 아시나요...
    읽어보셔요..
    참고가 되고 도움이 될듯하니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9.09
  • 카페의 현 상태 비유

    카페 = 조선 말
    문재인과 그 추종자들 = 매국노 이완용과 그 추종자들

    문재인 추종자들을 청산하지 않으면,
    이 카페는 친일매국노 청산하지 못한 남한과 같은 개판이 될 것.
    작성자 죽돌 작성시간 17.09.09
  • < 마부작침 00:17 new
    문구라 좀비와 문알단 양키간첩새끼들 졸라많네 통일의 그날 니놈들 피로 광화문을 적시리라 민족반역자 놈들

    위의 분에게-.
    우리 카페에서 심히 하지말라는 단어와 욕설로 징계조치를 바랍니다!
    이외에도 몇몇 사람들의 댓글 수준은 이곳을 쓰레기장으로 만들 우려가 많네요.
    어려우시지만 뭔가 조치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9.09
  • 막말 욕설 비하 저주만 하는 자들은 매국노당 세작일 가능성 아주 크지요. 정상으로는 못이기니까 비슷한 자들끼리 싸우도록 도발 및 이간질이지요. 여기에 속은 자들은 계속 질질 끌려가는 겁니다. 상당수가 여론조성해서 욕설 비난 이간질하고 있네요. 때는 이때다 하고 와서 적폐를 죄업을 쌓고 있네요.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7.09.09
  • "미, 조선반도에서 손 떼야"
    http://v.media.daum.net/v/20170908202506133?f=m&rcmd=rn
    작성자 태허루 작성시간 17.09.08
  • 무소유란?
    6540강 군대에서 아들을 잃은 어머니
    https://m.youtube.com/watch?list=PLEztbd1iJU__161t0YjvccOu42zX5-7_z¶ms=OAFIAVgq&v=eCBsOame_Qo&mode=NORMAL


    작성자 홍익인간재세이화 작성시간 17.09.08
  • `부산 여중생 폭행` 가해자 父 "딸 소년원에 있어..죗값 꼭 치르겠다" 울먹여
    http://durl.me/ffrn4d
    작성자 작은쉬리 작성시간 17.09.0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