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사태 확진자가 많이 나오네요 제가 생각할때는 장기간으로 가는게 아닌지모르겠어요 당분간은 마스크 쓰고 다니시구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 소유님도 마스크 쓰고 다니시구요 마인드 컨트롤도 잘하시구요 하트시그널 2편에 소유님 출연하실때가 좋았는데 이펀 하트시그널 3편은 소유님 이름이 없네요 진행자명단에 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에 많이 나와서 자주 보길 바랄께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할께요 작성자담덕작성시간20.03.02
코로나 신종바이러스 사태 확진자가 많이 나오네요 질병관리본부에서 대구지역 방역은 잘하고 있는데 빨리 코로나 바이러스 가 소멸되었으면 좋겠어요 소유님 마스크 쓰고 다니시구요 많이 보고싶네요 항상 건강하시구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당분간은 조심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작성자담덕작성시간20.03.01
코로나 신종바이러스 사태가 매우 심각하네요 제가 사는 용인지역에도 확진자가 2명이나 나왔다고 하네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빨리 소멸되었으면 좋겠네요 대구경북지역 확실히 방역차단하고 더이상 확산 안되게 정부나 질병관리본부에서 차단 잘해주길 바라고 있어요 사랑하는 소유님도 마스크 쓰고 다니시구요 당분간은 조심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작성자담덕작성시간20.02.26
코로나 신종바이러스 사태가 매우 심각하네요 공공도서관도 당분간 휴관한다고 하네요 당분간은 마스크 쓰고 다니면서 사람 많은 곳은 피해야 될것 같아요 소유님도 조심하시구요 마스크쓰고 다니시구요 몸아프신데는 없죠 먹는거 잘 챙겨드시구요 또글남길께요 10일정도가 고비라고 하는데 잘 모르겠어요 뉴스보면서 상황을 지켜봐야 할 것같아요 소유님 많이 사랑하구요 몸조심하시구요 건강히 잘 지내시구요 작성자담덕작성시간20.02.24
신종바이러스 확산자가 너무 많이 나오네요 질병관리본부나 청와대가 초기대응은 잘했는데 요즘은 밖에 외출하거나 사람들 많이 있는곳은 잘 안가게 되네요 당분간은 마스크쓰고 손소독도 잘하면서 사태를 지켜봐야될것 같아요 소유님은 아픈데 없으시죠 마스크쓰고 다니시구요 많이 보고싶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니까요 저는시스타멤버중에서 소유님이 제일 좋아요 몸관리 잘하시구요 그럼 이만 줄일께요 작성자담덕작성시간20.02.23
오늘눈이많이 내렸어요 길이 많이 미끄럽네요 소유님 최근에 찍은화보사진도 너무 이쁘고 아름답게 잘 나왔어요 소유님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구요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세요 그룹활동하실때보다 노래실력이 더느신것같아요 컨티션관리 잘하시구요 길에서란노래 너무 좋아요 작성자담덕작성시간20.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