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큰어머니가 맛난 김장김치를 10포기나 보내주셨어요^^ 아마 내년 이맘때쯤 까지 먹을수 있지 않으려나....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8.11.28
  • 어제는 비오고 오늘은 잔뜩 흐린날씨네요... 모두 홧-팅 합시다!!!!~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8.11.28
  • 비오네욤... 헤헤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8.11.27
  • 제 디지털 피아노 고장났어요. ㅡㅜ 제조사에 전화해보니 택배로 보내라고 해서 분해해서 포장하는 중...디피야. 꼭 살아서 다시 만나자 ㅡㅜ)/~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8.11.27
  • 각 나라의 언어로 글을 올리면 자유 게시판 취지에 어긋난다고 한 게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잘난 척은 어지간 하네요. 겸손은 바라지도 않지만 최소한의 합리성은 갖추고 삽시다.ㅉㅉ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11.27
  • 오랜만에 일에서 해방되었습니다~ 만세~ -_-)/ 12월초까지 하나 해야하긴 하는데 그건 몇 장 되지도 않고...ㅋ 요즘 너무 일을 많이 했더니 쉬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는데 드디어 쉬게 되는군요~ 어제는 목이 많이 아프더니 삼두박근쪽으로 저리기까지하던데...목디스크 오면 안 되는데 ;;; 다들 좋은 하루되세요~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8.11.26
  • 뭔 일 있었나요...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8.11.26
  • 요즘 익게가 점점 막장으로 가네요...오늘도 눈살 찌푸리는 글이...에효~~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8.11.25
  • 여러분 추운겨울 어떻게 지내세요..?? 요즘은 일본어관련 일이 많지가 않네요... 나만 한가한가...ㅠㅠㅠㅠ 여러분들은 어떻세요?? 작성자 듀크 일본어 작성시간 08.11.25
  • 들왔어요.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8.11.25
  • 안녕하세요^^ 작성자 GODO 작성시간 08.11.25
  • 안녕하세요..가입인사 드립니다..잘부탁드려요^^!! 작성자 하지우 작성시간 08.11.25
  • 비가온후 날씨가 좀더 쌀쌀해졌네요...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8.11.25
  • 오늘 첨 방문했습니당~~ 잘부탁드려요 ^^ 작성자 haeson 작성시간 08.11.25
  • 안녕하세요? 친구에게 영어로 인사를 하고 싶은데 못해서요...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김정근 작성시간 08.11.24
  • 필리핀선생님이 우리집(응암역)기거하고 있는데 혹시 일대일영어하실 분 연락주세요.pat705@naver.com, 소극적으로 이렇게 광고합니다. 작성자 사과공주 작성시간 08.11.24
  • 이번 한 주일도 기대가 됩니다. 무슨 좋은 일이 기다리고 있는지...3292921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11.24
  • 또 밤을 하얗게 새웠습니다. 낮에는 자고 밤에는 일하고... 하지만 외출을 하지 않았더니 돈이 많이 굳었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1.24
  • 출석이용~~~ 작성자 Friendship 작성시간 08.11.24
  • 가입하고 첫출석이요^^ 작성자 labelle 작성시간 08.11.2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