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사랑
회원34,8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큰어머니가 맛난 김장김치를 10포기나 보내주셨어요^^ 아마 내년 이맘때쯤 까지 먹을수 있지 않으려나....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8.11.28
어제는 비오고 오늘은 잔뜩 흐린날씨네요... 모두 홧-팅 합시다!!!!~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8.11.28
비오네욤... 헤헤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8.11.27
제 디지털 피아노 고장났어요. ㅡㅜ 제조사에 전화해보니 택배로 보내라고 해서 분해해서 포장하는 중...디피야. 꼭 살아서 다시 만나자 ㅡㅜ)/~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8.11.27
각 나라의 언어로 글을 올리면 자유 게시판 취지에 어긋난다고 한 게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잘난 척은 어지간 하네요. 겸손은 바라지도 않지만 최소한의 합리성은 갖추고 삽시다.ㅉㅉ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11.27
오랜만에 일에서 해방되었습니다~ 만세~ -_-)/ 12월초까지 하나 해야하긴 하는데 그건 몇 장 되지도 않고...ㅋ 요즘 너무 일을 많이 했더니 쉬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는데 드디어 쉬게 되는군요~ 어제는 목이 많이 아프더니 삼두박근쪽으로 저리기까지하던데...목디스크 오면 안 되는데 ;;; 다들 좋은 하루되세요~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8.11.26
뭔 일 있었나요...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8.11.26
요즘 익게가 점점 막장으로 가네요...오늘도 눈살 찌푸리는 글이...에효~~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8.11.25
여러분 추운겨울 어떻게 지내세요..?? 요즘은 일본어관련 일이 많지가 않네요... 나만 한가한가...ㅠㅠㅠㅠ 여러분들은 어떻세요??
작성자
듀크 일본어
작성시간
08.11.25
들왔어요.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8.11.25
안녕하세요^^
작성자
GODO
작성시간
08.11.25
안녕하세요..가입인사 드립니다..잘부탁드려요^^!!
작성자
하지우
작성시간
08.11.25
비가온후 날씨가 좀더 쌀쌀해졌네요...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8.11.25
오늘 첨 방문했습니당~~ 잘부탁드려요 ^^
작성자
haeson
작성시간
08.11.25
안녕하세요? 친구에게 영어로 인사를 하고 싶은데 못해서요...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김정근
작성시간
08.11.24
필리핀선생님이 우리집(응암역)기거하고 있는데 혹시 일대일영어하실 분 연락주세요.pat705@naver.com, 소극적으로 이렇게 광고합니다.
작성자
사과공주
작성시간
08.11.24
이번 한 주일도 기대가 됩니다. 무슨 좋은 일이 기다리고 있는지...3292921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11.24
또 밤을 하얗게 새웠습니다. 낮에는 자고 밤에는 일하고... 하지만 외출을 하지 않았더니 돈이 많이 굳었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1.24
출석이용~~~
작성자
Friendship
작성시간
08.11.24
가입하고 첫출석이요^^
작성자
labelle
작성시간
08.11.2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