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송구영신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3.12.31
  • 다사다난했던 한해의 끝자락에 ...
    모든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들 하세요.
    작성자 소리 작성시간 13.12.31
  • 날씨가 좀 풀렸어요~!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 복많이 받으세여 울님들 모두모두모두*^^*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31
  • 올해 마지막 출석이네요.
    내년엔 말띠해라고 하네요.
    횐님들도 말처럼 내년에 활기차게 쌩~쌩~달렸으면 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31
  • 야밤에출근 작성자 밤샘 작성시간 13.12.30
  • 하루 남았네요
    모든님들 건강하셔요~~~
    작성자 청 개구리 작성시간 13.12.30
  • 남은시간 충실하게...하루나 남았네요. ㅎ 행복하세요. 작성자 레인보우 작성시간 13.12.30
  • 초롱산님을 비롯해 우리카페 휀님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새핸 복 마이만이 받으세요[하늘땅땅만큼]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3.12.30
  • 이제 겨우 하루 남았네요.
    그럼 또 한살을 먹는건가요...
    오호 통제라~~~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30
  • 긴겨울의시작
    다시 또 봄을기다립니다.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3.12.30
  • 월요일 출석...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30
  • 연말에, 주초가 시작되고있습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30
  • 새해가 빨강 날이다보니 이래저래 분주해집니다,
    오늘도 좋은 날 만들어가요..^^같은 시간대에 접속하신분 많아 보기 좋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30
  • 출석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3.12.30
  • 댕겨가유~.
    감기 조심하시고,
    한해 마무리 잘 해나가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황골농장 작성시간 13.12.30
  • 미소가 그동안 우리 회원님들을 많이 보고싶었져요~빵긋빵긋
    2014년을 아름답게 맞이하시기 바래요~샤방샤방
    모든님들을 러브러브러브하구여아싸아싸파이팅으로
    아침에 문을 엽니다,사랑1사랑2사랑1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30
  • 2013년 한해도 이제 이틀밖에 남지않았네요.
    참 부지런히도 달려온 한해였습니다.
    아쉬움과 후회스러운 부분도 있겠지만 나름대로 열심히 해온것 같네요.
    내년 2014년의 한해에 도전장을 걸어봅니다.
    모든분들,,행복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30
  • 님들 새해 건강 하시고 복 많이 받으셔요 작성자 여주차 작성시간 13.12.30
  • 늦은출석하게 되었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29
  • 늦게 출석합니다. 고운밤 되시길.....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3.12.2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