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어릴적에 좋아하던 눈이 내리고 있어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1.29
  • 저희 와송쌤께서 경남 산청에 와송재배에 관한 출장강의가 있으셔서 내일 함께 가기로 했습니다.
    열심히 배우고 오겠습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29
  • 서로 돕고 사이좋게 살아도 어려운데, 사람과 사람사이에 송사가 있고 그러면 정말 스트레스 받습니다.
    법적인것은 시간도 길어지고 변호사 선임하고, 정말 끝까지 가서 결말을 보겠다는건데 이런사람 만나니 어렵습니다..
    처가에 이런일이 생기니 제 일처럼 여겨 뛰어다니는데, 사람이 참 무섭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번의 거짓을 되돌릴수 없으니 결국 재판에서 질때까지 악을 써보려하는군요,,
    근 넉달을 허비하니 참 어렵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28
  • 많이 춥네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28
  • 장갑끼고 나갔는데도 춥네요.
    윗지역에 비하면, 새발의 피지만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8
  • 대부분 지역에 눈소식, 이곳 남녘땅은 완전 눈 폭탄 맞았습니다.
    아침엔 얼지는 않았지만 저녁은 걱정됩니다.
    작성자 소리 작성시간 13.11.28
  • 아랫글을보오니 저도 특별회원으로 들급을 올려주셨는데요~
    감사인사가 넘 늦어서 죄송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들락날락 할껴애여~
    품종별 제배정보는 저에게 아주 유익한 정보라서 매력을 느끼는 곳입니다,~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1.28
  • 특별회원으로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것도 없는데 특별회원이라니 괜히 멋적네요,
    눈오는 밤입니다, 좋은꿈꾸십시요.
    작성자 물방골 작성시간 13.11.27
  • 반갑씁니다.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11.27
  • 1분동안 비가 오더니, 지금은 맑지만 추워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7
  • 가을비가 차분히... 버선발로 겨울을 맞이하고... 작성자 소리 작성시간 13.11.27
  • 경산에도 비가와요.
    우리지기님 콩수확 빨리끝내야 할텐데,,,,,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27
  • 늦잠자고 언능 도장 꾹...
    잔뜩 흐린 날씨지만 마음은 비단결같이 ~~~
    오후에 올게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7
  • 겨울을 재촉하는 비가 오네요~
    건강하세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1.27
  • 이 새벽에 인사 드립니다,
    눈이 온다는 소식도 있는데 이곳은 그다지 춥지 않고 비가 흔뿌리기도 합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7
  • 한참만에 왔어요~
    자주 인사드릴께요~
    고운밤 되세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1.26
  • 편안한 잠 주무시고
    낼은 춥다니 다들 단단히 준비 하세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1.26
  • 초롱산님, 와송특수재배방법 글올려 놓았으니 다녀가세요.
    세시간 반정도 머리좀 아팠습니다.ㅎㅎ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26
  • 출석.어제는 눈도 오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꼼작을 하지못했는데 오늘은 따뜻합니다. 작성자 귀농인 작성시간 13.11.26
  • 자색돼지감자 자잘한것 몇알 얻어다 돼지감자밭에 심고 왔어요. 작성자 소리 작성시간 13.11.2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