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초와 텃밭
회원22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어릴적에 좋아하던 눈이 내리고 있어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1.29
저희 와송쌤께서 경남 산청에 와송재배에 관한 출장강의가 있으셔서 내일 함께 가기로 했습니다. 열심히 배우고 오겠습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29
서로 돕고 사이좋게 살아도 어려운데, 사람과 사람사이에 송사가 있고 그러면 정말 스트레스 받습니다. 법적인것은 시간도 길어지고 변호사 선임하고, 정말 끝까지 가서 결말을 보겠다는건데 이런사람 만나니 어렵습니다.. 처가에 이런일이 생기니 제 일처럼 여겨 뛰어다니는데, 사람이 참 무섭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번의 거짓을 되돌릴수 없으니 결국 재판에서 질때까지 악을 써보려하는군요,, 근 넉달을 허비하니 참 어렵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28
많이 춥네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28
장갑끼고 나갔는데도 춥네요. 윗지역에 비하면, 새발의 피지만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8
대부분 지역에 눈소식, 이곳 남녘땅은 완전 눈 폭탄 맞았습니다. 아침엔 얼지는 않았지만 저녁은 걱정됩니다.
작성자
소리
작성시간
13.11.28
아랫글을보오니 저도 특별회원으로 들급을 올려주셨는데요~ 감사인사가 넘 늦어서 죄송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들락날락 할껴애여~ 품종별 제배정보는 저에게 아주 유익한 정보라서 매력을 느끼는 곳입니다,~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1.28
특별회원으로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것도 없는데 특별회원이라니 괜히 멋적네요, 눈오는 밤입니다, 좋은꿈꾸십시요.
작성자
물방골
작성시간
13.11.27
반갑씁니다.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11.27
1분동안 비가 오더니, 지금은 맑지만 추워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7
가을비가 차분히... 버선발로 겨울을 맞이하고...
작성자
소리
작성시간
13.11.27
경산에도 비가와요. 우리지기님 콩수확 빨리끝내야 할텐데,,,,,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27
늦잠자고 언능 도장 꾹... 잔뜩 흐린 날씨지만 마음은 비단결같이 ~~~ 오후에 올게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7
겨울을 재촉하는 비가 오네요~ 건강하세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1.27
이 새벽에 인사 드립니다, 눈이 온다는 소식도 있는데 이곳은 그다지 춥지 않고 비가 흔뿌리기도 합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7
한참만에 왔어요~ 자주 인사드릴께요~ 고운밤 되세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1.26
편안한 잠 주무시고 낼은 춥다니 다들 단단히 준비 하세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1.26
초롱산님, 와송특수재배방법 글올려 놓았으니 다녀가세요. 세시간 반정도 머리좀 아팠습니다.ㅎㅎ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26
출석.어제는 눈도 오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꼼작을 하지못했는데 오늘은 따뜻합니다.
작성자
귀농인
작성시간
13.11.26
자색돼지감자 자잘한것 몇알 얻어다 돼지감자밭에 심고 왔어요.
작성자
소리
작성시간
13.11.2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