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비라는게 요렇게 고마울수가..
    오늘 날씨도 선선한게 덥지도 않고,
    정말 좋네요.
    회원님들도 시원한 한주되셔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26
  • 하늘이 높고 구름도 멋지고 ..
    힘찬 한주간 시작입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26
  • 이틀 비가 정말 알맞게 와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차분하게 내려준 빗님께 감사할 따름이에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25
  • 비수기 요금으로 성수기 즐기려는 피서객들로
    몸살 앓은 우리집 아침 풍경이 이루 말못합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25
  • 이런날도 있네요. 부산에 이틀동안 많이는 아니더라도 계속해서 비가 온고있다는 것을,
    우리 회단에 있는 아그들이 비를 많이먹고,
    무럭무럭 자라길 바랄뿐...
    새벽엔 올 여름 처음으로 이불을 덮고 잤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24
  • 비가 꾸역꾸역 오네요 아직도 무덥지만...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8.23
  • 여기 새벽에 빗님이 오셨다나 어쨌다나~
    아주 극히 소량..
    그래도 더위는 조금 식혔음.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23
  • 허공에서 수직으로 비가 하강합니다,,
    금년엔 모기가 별루 없어요 ..
    모기 입이 삐뚤어진다는 處暑입니다,이젠 더위 이야기가 좀 줄겠지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23
  • 전국적으로 비...
    개뿔~
    요게 비란말에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22
  • 멀리 강원도에서 도반께서 오신다네요..
    좀 쉬고 싶은데...지난번 바쁠때 거절해서
    이번엔 흔케히 오시라고 했지만 부담됩니다,ㅎㅎ이제 돈내고 오는 손님도 싫어질 즈음입니다,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22
  • 너무 덥네요
    낼이 처서인데 처서가 지난면 아침 저녁으론 선선하겠지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8.22
  • 나도 씩씩하게~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21
  • 오늘도 씩씩하게~~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21
  • 아~변함없는 요놈의 더위.....
    낙동강의 녹.적조땜에, 수도물은 no!
    마트가서 생수사서 음료를 대신하고 있는데,
    올해는 물이 엄청 먹히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20
  • 굿 모닝 ..어제 오늘 하늘이 맑습니다,
    전 베게속까지 세탁기에 돌리고 있네요 ㅎㅎ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20
  • 훨씬 덜더워진건 맞지만,
    그래도 열대야~
    우리집 이층방에서 내려다보니,
    다른집 옥상이 보이는데,
    붉은고추를 만땅 널려놨는데,
    그 풍경이 정겹기 그지없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19
  • 한주간 시작입니다,
    꿋꿋하고 야무진 마음으로...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19
  • 마음이 무겁네요.
    뜻하지않는 부고를 받다보니,
    내 일 같기도 하고 그래서,
    어제 오늘 우울합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18
  • 주말 행복합시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18
  • 저랑 같네요 저도 해바라기가 제일로 잘되었어요.
    도움을 받았으니, 나눔을 해야겠죠?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1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