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오늘 세분께 개똥쑥 발송하였습니다.. 일반우편이라 나흘정도 걸릴것같습니다.. 늦가을에 파종하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27
  • 낮에 모임에 가야하는데, 피곤이 몰려오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7
  • 굿 모닝 좋은 날 만들어가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7
  • 가만 앉아 있어도 덥네요....
    그러니 이 더위에 일하시는 분의 심정을 이해할것 같네요.
    작성자 운상(雲上) 작성시간 13.06.26
  • 회원님들~ 요즘 뭐해서 드시나요.
    전, 시장에 가도 살게 없어요.
    할줄아는 요리가 워낙 적다보니..ㅋㅋㅋ
    참, 초롱산님,
    개똥쑥씨앗은 언제쯤 도착할까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6
  • 장마가 아니네요 오늘도 더위 예고하는데 모두 건강 챙기시구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6
  • 편안한 밤 되십시요.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06.25
  • 조금전, 부산 부평동 깡통시장을 거쳐, 맞은편에 보수동 헌책방골목에 들렀다가 왔는데, 비는 오는데 춥지는 않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5
  • 행복한 하루 열어 가기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5
  • 지난 나흘전 파종한 와송이 발아를 시작했습니다. 오늘아침 물주려고 확인했더니 아주 어린 싹이 올라오네요...
    조금 더 크면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24
  • 사람마음 참~ 간사하죠. 추워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4
  • 지난 며칠을 어찌 보냈나 ..할 정도로 후딱 가벼렸습니다,,
    신록이 짙어가는 이 초여름 새벽 안개가 신비스럽습니다,6월 마지막주 행복 만땅되십시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4
  • 오늘은 1등 출근인가요~
    제가 지금, 빨리 나가봐야돼서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비립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3
  • 저~ 출근했어요~
    자꾸 내 가슴에 쏙 안기는 애견이 생각나네요.
    아이고~ 키우고 싶어라.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2
  • 행복한 토욜 예약합니다,모두모두 행복하셔요 ..^^
    어제 2차 구매한 쇠비릎 도착 오늘 담습니다,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2
  • 편안한 밤 되십시요.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06.21
  • 여러분~ 저..돌아왔어요~
    헌데, 오늘은 엄마가 병원에 예약이되어 있어 울엄마도 어제부터 오늘 아침까지그놈의 약물땜에 고생했네요.
    모녀가 생~난리가 났어요.
    다행히 아무이상 없다니, 그것으로 만족해야죠.
    모두들 고맙습니다.그리고, 모든 회원님들 복 많이 받으사와요. 복복복 three복 드립니다.
    내일 또 보아요. ㅎㅎ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1
  • 주말로의 길목....행복합시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1
  • 아~ 어제부터 오늘 아침까지 암검사땜에 약물을 4병이나 마셨더니, 기운이 쫙 ~빠집니다.
    입맛도 없네요. 식탐녀가 말이죠.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0
  • 오랜만에 또 들려 봅니다. 난생처음 농사 (?)를 지어보다보니 돌팔이 지만 이제 거의 이식이 되었고 제법 땅심을 받아서 잘 자라고 있읍니다. 근데 엄청 힘이 많이 드네요 ㅋㅋㅋ 작성자 운상(雲上) 작성시간 13.06.2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