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초와 텃밭
회원22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오늘 세분께 개똥쑥 발송하였습니다.. 일반우편이라 나흘정도 걸릴것같습니다.. 늦가을에 파종하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27
-
낮에 모임에 가야하는데, 피곤이 몰려오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7
-
굿 모닝 좋은 날 만들어가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7
-
가만 앉아 있어도 덥네요....
그러니 이 더위에 일하시는 분의 심정을 이해할것 같네요.
작성자
운상(雲上)
작성시간
13.06.26
-
회원님들~ 요즘 뭐해서 드시나요.
전, 시장에 가도 살게 없어요.
할줄아는 요리가 워낙 적다보니..ㅋㅋㅋ
참, 초롱산님,
개똥쑥씨앗은 언제쯤 도착할까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6
-
장마가 아니네요 오늘도 더위 예고하는데 모두 건강 챙기시구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6
-
편안한 밤 되십시요.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06.25
-
조금전, 부산 부평동 깡통시장을 거쳐, 맞은편에 보수동 헌책방골목에 들렀다가 왔는데, 비는 오는데 춥지는 않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5
-
행복한 하루 열어 가기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5
-
지난 나흘전 파종한 와송이 발아를 시작했습니다. 오늘아침 물주려고 확인했더니 아주 어린 싹이 올라오네요...
조금 더 크면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6.24
-
사람마음 참~ 간사하죠. 추워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4
-
지난 며칠을 어찌 보냈나 ..할 정도로 후딱 가벼렸습니다,,
신록이 짙어가는 이 초여름 새벽 안개가 신비스럽습니다,6월 마지막주 행복 만땅되십시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4
-
오늘은 1등 출근인가요~
제가 지금, 빨리 나가봐야돼서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비립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3
-
저~ 출근했어요~
자꾸 내 가슴에 쏙 안기는 애견이 생각나네요.
아이고~ 키우고 싶어라.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2
-
행복한 토욜 예약합니다,모두모두 행복하셔요 ..^^
어제 2차 구매한 쇠비릎 도착 오늘 담습니다,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2
-
편안한 밤 되십시요.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06.21
-
여러분~ 저..돌아왔어요~
헌데, 오늘은 엄마가 병원에 예약이되어 있어 울엄마도 어제부터 오늘 아침까지그놈의 약물땜에 고생했네요.
모녀가 생~난리가 났어요.
다행히 아무이상 없다니, 그것으로 만족해야죠.
모두들 고맙습니다.그리고, 모든 회원님들 복 많이 받으사와요. 복복복 three복 드립니다.
내일 또 보아요. ㅎㅎ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1
-
주말로의 길목....행복합시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1
-
아~ 어제부터 오늘 아침까지 암검사땜에 약물을 4병이나 마셨더니, 기운이 쫙 ~빠집니다.
입맛도 없네요. 식탐녀가 말이죠.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0
-
오랜만에 또 들려 봅니다. 난생처음 농사 (?)를 지어보다보니 돌팔이 지만 이제 거의 이식이 되었고 제법 땅심을 받아서 잘 자라고 있읍니다. 근데 엄청 힘이 많이 드네요 ㅋㅋㅋ
작성자
운상(雲上)
작성시간
13.06.2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