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당신이 속이 상해 아픈 마음 달래지 못하고 있을 때
    살며시 다가가 아무 말 없이 등만을 토닥여 주어도
    바로 마음의 평정을 찾을 수 있는
    참 마음 편한 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1.07.31
  • 올해는 무더위와 너무 많은 비 때문에 여기저기 피해가 많네요^^
    어려울때 서로 도와주고 감싸주는 따뜻한 마음 가지며...
    보람차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7.30
  • 사랑이 보느라 피곤해서 낮에 커피 한잔 마셨더니 잠이 안 와서 카페에 출석 합니다... 포토 갤러리 보니간 다시 웨딩사진 찍고 싶어졌어요 ㅜㅜ... 모두들 편안한 밤 되세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7.28
  • 애기 재우고 뉴스보고 있는데.. 서울 중부쪽 비 피해가 엄청나네요... 더이상 피해가 없었음 좋겠어요... 몇번의 소나기 덕분인지... 지금은 시원하네요... 모두 편히 쉬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7.27
  • 안녕하세요~~ 저도 곧 웨딩촬영이 다가와서 완전 설레는 신부입니다.^^ 근데,, 가을컨셉 사진은 언제쯤 볼수 있을까요?
    너무 기대돼요~~^^
    작성자 김현정 작성시간 11.07.27
  • 올만에 출첵하구 갑니다..
    윗쪽지방은 비때문에 난리라는데 여긴 날씨가 쨍쨍하네요..ㅋ
    2차촬영이 얼마 남지 않았어여..ㅋㅋ 설레여요..ㅋ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7.27
  • 사랑이가 자지도 않고 잉잉 거치면서 놀고 있네요 낮잠도 안 잤는데 ㅠㅠ 점점 말썽꾸러기가 되어가요 신생아때가 좋았던거 같아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7.26
  • 첫 출책을 합니다 작성자 Henry 작성시간 11.07.26
  • 장마가 끝나니 본격적인 무더위 시작이에요ㅠㅠ
    사진찍기전에 사진 구경 하고 갑니다~^^ 아~ 떨리고, 기대되고~ㅋㅋㅋ
    작성자 joyandyou 작성시간 11.07.25
  • 결혼준비중인데 구경중입니다^^ 작성자 현이예요 작성시간 11.07.25
  • 어제 중복이었는데...쥬델 가족분들은 몸 보신 잘 하셨나요??
    즐거운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행복한 날 되세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7.25
  • 무사히...기분좋게 박람회를 마치고,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지만...마음만은
    이곳에 늘 여러분들과 함께하고 있을거랍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7.24
  • 늘 배려하는 마음으로 상대를 대한 다면 더 좋은 일만 생길 것 같습니다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1.07.23
  • 전 사무실에 틀어놓은 에어컨 바람땜에 긴팔 민방위점퍼 걸치고 있어요 ㅎㅎㅎ
    왜이렇게 에어컨 바람이 싫은건지...............
    이제 곧 퇴근시간이네요 ㅎㅎㅎㅎ
    모두모두 주말 잘 보내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7.22
  • 날씨가 넘 더워서... 계속 에어컨에 의지하고 있어요...아까 비가 와서 좀 시원한거 같기도 하구요 ㅋ 다들 잘지내고 계신지요?? 며칠 컴이 고장나서 출석도 잘못했네요..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7.21
  • 오랜만에 들려요~~잘 지내셨죠??
    무더운 여름 즐겁고 행복한 일 가득하세요
    ^^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7.21
  • 사랑이 돌잔치 무사히 끝냈습니다.. 하는거 없이 바빴던거 같아요 ^^ 예쁘게 메이크업 해준 나리씨~~ 땡큐~~ 떙큐 다들 이쁘다고 난리 였습니다... 마치 주인공이 사랑이가 아니라 사랑이 엄마 같다고들 한소리씩 하더라구요... 참 2주년 사진 나왔는지 궁금해서요.. 액자가 아닌 앨범이였는데.. 잘못 주셨더라구요.. 우리 사랑이 사진도 없구....나왔는지 궁금해요^^ 날도 더운데 행사중이어서 힘드시겠어요^^모두들 화이팅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7.20
  • 출첵해요 작성자 하트뿡뿡 작성시간 11.07.19
  • 저는 지금 실내체육관에서 박람회중입니다~~
    날씨가 너무 따갑지만 햇살이 참 ~~~ 예쁜 하루입니다.
    늘.....좋은 마음, 따뜻한 시선으로 세상을 살아가고 싶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7.18
  • 어제 웨딩엑스포가서 전수현사장님과 상당 후 계약 했습니다.
    설명두 잘해주시고 혜택두 너무 좋은거 같아서 계약한 저희들두 넘 좋았어요^^
    10월 6일날 예쁘게 찍어주세요^^
    작성자 안지 작성시간 11.07.1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