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비가오네요..보이진않지만...찝찝하네요.ㅡㅡ;;; 혹시모르니..비한방울안맞게 조심하시고...오늘하루도 기분좋은 하루보내요.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4.07
  • 오늘 날씨 정말 좋아서 애기데리구 친구집에 놀러왔어요 아까 점심전에 왔는데 친구가 점심 저녁 다 해결하고 가래서 ㅋㅋ 아직까지 있네요.. 태린이 자고 있어서 깨면 가려구요.. 벌써 목련이랑 개나리가 활짝 핀거 보고 우와 봄이구나 싶더라구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4.05
  • 다들 오늘하루어떗나요? 오늘은 완전 봄날입니당.ㅋㅋㅋ 전 퇴근합니다...즐건 저녁시간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4.05
  • 피곤하네요..ㅠㅠ 잠을 못자서그른가...제법 배부른거 티나요...몸도 무겁궁.ㅠㅠ 둘쨰라 그런지..시간이 더빨리가는듯해요.4개월좀못남았네요..출산휴가...이번에도 애낳기직전까지 일하고 들어갈듯싶네요.그래도 요즘날씨가 넘좋아요..구석구석 꽃도피궁.^^ 이번한주도 즐겁게들 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4.04
  • 주말 아침 봄비와 시작하네요^^
    향이 좋은 커피 한잔이 너무나 그리운 아침이예요^^
    오늘도 여유있고 행복한 하루 되세용^^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4.03
  • 정말 봄 햇쌀이 너무 행복하게 만드네요~오늘같은 날은 꽃구경하고 싶은 날이기도 하구요~좋은 하루 보네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1.04.01
  • 사랑이 데리고 제주도 다녀오기는 ... 무지 힘들었습니다. 관광지에서 모유 수유 하는것도 힘들었구.. 완전 파김치 되어 돌아왔습니다. 이제야 피곤이 사라진듯... 애 한명 데리고 갔을뿐인데...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3.31
  • 2월달에 들어와보고 3월말에들어오네요 3월달은 신학준비로넘 바쁘네요 그래도 가끔씩시간내서 놀러올께요역시 바쁘게 일하는것이 행복해요 작성자 작은악마체리 작성시간 11.03.30
  • 본식 포토갤러리도 업뎃이 자주 되면 좋겠어요 작성자 조혜영 작성시간 11.03.29
  • 출췍이에용 ㅋ 작성자 띵동 작성시간 11.03.29
  • 이번주 금요일.......이젠 복직이네요.......흑
    하루하루 시간가는게 아까워요........ㅎ
    3월 31일에서.......시간아 멈춰라~~~~~
    작성자 ⓨⓤⓜⓘ 작성시간 11.03.29
  • 태린이 델구 처음으로 장거리 잘다녀왔네요.. 걱정많이 했는데.. 바보마음님 말처럼 카시트 앉으니까 갈땐 거의 잘자서 편했어요..올땐 약간 보챘지만요 ㅋㅋ 요즘은 휴게소에 수유실도 잘되있더라구요... 시부모님께서도 넘 좋아하시더라구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3.28
  • 1년전에도 친구들러리로 왔지만..어김없이 1년뒤인 지금도 들러리로 전수현웨딩모드로 고고싱했네용^^1년마다 한번씩 오게되는게 아닌지 걱정이ㅠㅠ수고하세용~~^^ 작성자 남궁댕이 작성시간 11.03.28
  • 안녕하세요. 날씨가 아주 좋아요. ㅋㅋㅋ 인사하면 또 등업 되는건가요??? ㅋㅋㅋㅋ 작성자 다뽕이 작성시간 11.03.28
  • 주말들 자알 보내셧나요~~전 동생들하고 파주 잘갓따왔어요.ㅋㅋㅋ 글고................둘쨰...아들이랍니다.ㅋㅋㅋ 쫌서운하기하지만...갠찮아지겟죠.ㅋㅋㅋ 민우한테 더 좋을수도 잇궁.^^ 함열씨미 키워볼랍니다.ㅋㅋㅋ즐건한주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28
  • ㅋㅋ 웨딩촬영 날짜 정해놓고 열심히 다이어트 시작해야하는데...오히려 살만 찌네요..ㅠㅠ
    어쩌죠...한달 반짝 다이어트 할수있는방법 없나요?ㅋㅋ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3.25
  • 오늘 정읍으로 컴백 했답니다. 안오려고 했는데.. 신랑이 잘못했다고 미안하다고 해서 눈살짝 감아줬어요 ㅋㅋ 미안하다고 안했음 제주도 안가려고 했거든요 ...결혼기념일에 맞춰 제주도 가기로 했거든요.. 사랑이랑 같이.. 1박2일이라 좀 아쉽긴 하지만 나름 사랑이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 기대가 된답니다.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3.24
  • 문을 열어라...세상은 온통 문이고,온통 기회이고,울려주길 기다리는 팽팽한 줄이다....랠프 월도 에머슨
    내 인생의 새로운 문을 열어보는건 어떨까요??저편엔 무엇이 있는지 궁금하지 않나요??얼른 찾으러 가보세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3.24
  • 이번주톨날 직원여동생들하고 경기도파주가요...헤이리도가궁.^^ 건물사진구경하면서 사진도찎고 하려궁.ㅋ 유명건축인들이 설계해놓은곳이라 볼만하답니다.^^ 4년전에 한번갔었는뎅...이번에 가면 또 다른 건물들이 눈에 띠이겠죠.ㅋㅋ 주말이 다가오니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24
  • 처음 가입헀어요
    작성자 작은아름다움 작성시간 11.03.2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