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현웨딩
회원6,42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비가오네요..보이진않지만...찝찝하네요.ㅡㅡ;;; 혹시모르니..비한방울안맞게 조심하시고...오늘하루도 기분좋은 하루보내요.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4.07
오늘 날씨 정말 좋아서 애기데리구 친구집에 놀러왔어요 아까 점심전에 왔는데 친구가 점심 저녁 다 해결하고 가래서 ㅋㅋ 아직까지 있네요.. 태린이 자고 있어서 깨면 가려구요.. 벌써 목련이랑 개나리가 활짝 핀거 보고 우와 봄이구나 싶더라구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4.05
다들 오늘하루어떗나요? 오늘은 완전 봄날입니당.ㅋㅋㅋ 전 퇴근합니다...즐건 저녁시간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4.05
피곤하네요..ㅠㅠ 잠을 못자서그른가...제법 배부른거 티나요...몸도 무겁궁.ㅠㅠ 둘쨰라 그런지..시간이 더빨리가는듯해요.4개월좀못남았네요..출산휴가...이번에도 애낳기직전까지 일하고 들어갈듯싶네요.그래도 요즘날씨가 넘좋아요..구석구석 꽃도피궁.^^ 이번한주도 즐겁게들 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4.04
주말 아침 봄비와 시작하네요^^ 향이 좋은 커피 한잔이 너무나 그리운 아침이예요^^ 오늘도 여유있고 행복한 하루 되세용^^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4.03
정말 봄 햇쌀이 너무 행복하게 만드네요~오늘같은 날은 꽃구경하고 싶은 날이기도 하구요~좋은 하루 보네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1.04.01
사랑이 데리고 제주도 다녀오기는 ... 무지 힘들었습니다. 관광지에서 모유 수유 하는것도 힘들었구.. 완전 파김치 되어 돌아왔습니다. 이제야 피곤이 사라진듯... 애 한명 데리고 갔을뿐인데...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3.31
2월달에 들어와보고 3월말에들어오네요 3월달은 신학준비로넘 바쁘네요 그래도 가끔씩시간내서 놀러올께요역시 바쁘게 일하는것이 행복해요
작성자
작은악마체리
작성시간
11.03.30
본식 포토갤러리도 업뎃이 자주 되면 좋겠어요
작성자
조혜영
작성시간
11.03.29
출췍이에용 ㅋ
작성자
띵동
작성시간
11.03.29
이번주 금요일.......이젠 복직이네요.......흑 하루하루 시간가는게 아까워요........ㅎ 3월 31일에서.......시간아 멈춰라~~~~~
작성자
ⓨⓤⓜⓘ
작성시간
11.03.29
태린이 델구 처음으로 장거리 잘다녀왔네요.. 걱정많이 했는데.. 바보마음님 말처럼 카시트 앉으니까 갈땐 거의 잘자서 편했어요..올땐 약간 보챘지만요 ㅋㅋ 요즘은 휴게소에 수유실도 잘되있더라구요... 시부모님께서도 넘 좋아하시더라구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3.28
1년전에도 친구들러리로 왔지만..어김없이 1년뒤인 지금도 들러리로 전수현웨딩모드로 고고싱했네용^^1년마다 한번씩 오게되는게 아닌지 걱정이ㅠㅠ수고하세용~~^^
작성자
남궁댕이
작성시간
11.03.28
안녕하세요. 날씨가 아주 좋아요. ㅋㅋㅋ 인사하면 또 등업 되는건가요??? ㅋㅋㅋㅋ
작성자
다뽕이
작성시간
11.03.28
주말들 자알 보내셧나요~~전 동생들하고 파주 잘갓따왔어요.ㅋㅋㅋ 글고................둘쨰...아들이랍니다.ㅋㅋㅋ 쫌서운하기하지만...갠찮아지겟죠.ㅋㅋㅋ 민우한테 더 좋을수도 잇궁.^^ 함열씨미 키워볼랍니다.ㅋㅋㅋ즐건한주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28
ㅋㅋ 웨딩촬영 날짜 정해놓고 열심히 다이어트 시작해야하는데...오히려 살만 찌네요..ㅠㅠ 어쩌죠...한달 반짝 다이어트 할수있는방법 없나요?ㅋㅋ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3.25
오늘 정읍으로 컴백 했답니다. 안오려고 했는데.. 신랑이 잘못했다고 미안하다고 해서 눈살짝 감아줬어요 ㅋㅋ 미안하다고 안했음 제주도 안가려고 했거든요 ...결혼기념일에 맞춰 제주도 가기로 했거든요.. 사랑이랑 같이.. 1박2일이라 좀 아쉽긴 하지만 나름 사랑이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 기대가 된답니다.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3.24
문을 열어라...세상은 온통 문이고,온통 기회이고,울려주길 기다리는 팽팽한 줄이다....랠프 월도 에머슨 내 인생의 새로운 문을 열어보는건 어떨까요??저편엔 무엇이 있는지 궁금하지 않나요??얼른 찾으러 가보세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3.24
이번주톨날 직원여동생들하고 경기도파주가요...헤이리도가궁.^^ 건물사진구경하면서 사진도찎고 하려궁.ㅋ 유명건축인들이 설계해놓은곳이라 볼만하답니다.^^ 4년전에 한번갔었는뎅...이번에 가면 또 다른 건물들이 눈에 띠이겠죠.ㅋㅋ 주말이 다가오니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24
처음 가입헀어요
작성자
작은아름다움
작성시간
11.03.2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