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지호는 지금 보행기타고 여기저기 막 다니고 있어요.. 장난칠꺼 뭐있나 하면서 다니는거 같아요..ㅋㅋ 오늘은 신랑 일찍 끝나는 날이라 마트에 가기로 했어용.. 엄마랑 아빠 오늘 중국으로 놀러가셔서 동생이 오늘부터 우리집에 와있을꺼 같아요..동생있는 몇일은 그나마 좀 편할듯..ㅋㅋ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20
  • 출석해요~~ㅋ 전부장님과~ 현진쌤 ㄷ ㅏ들 잘 지내시나요? ㅎ 작성자 딸기맛 작성시간 10.10.19
  • 하늘색이 너무 예뻐요^^ 오늘같은날 또 리허설찍고싶다. 하하하 작성자 나나하치 작성시간 10.10.19
  • 화요일아침....^^ 오늘아침 신랑이 그러더라구요..." 자기야!! 하루하루가넘 똑같은거 같지?" 마니 피곤한가보더라구요.^^ 오늘 저녁에 맛난거라도 해먹을까 생각중입니다.^^ 오늘하루 즐겁게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19
  • 오늘 민찬이가 혼자서 다섯발자국을 걸었어요....ㅎㅎ.....이제 곧 걷겠다고~~~~
    7개월정도에 잡고 서기 시작했는데 걸을 생각을 안하더니.....이제 조금씩 걸으려고 하네요^^
    민찬이가 세상에 혼자서 첫발을 내딜 이쁜 신발 사줘야겠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0.18
  • 오늘도 지호는 9시되니 자네요..ㅋㅋ 수요일에 농구장 갈려고 하는데 농구 끝날시간때쯤이 지호가 잘려고 투정부리는 시간이라 걱정이 되네요.. 젖물고 자고 싶어서 엄청 보챌듯... ㅠㅠ 저녁에 신랑이 국수 먹고 싶다고 해서 국수 먹었더니 아직도 배가 부르네요.. 배는 부르지만.. 잠이 와서 자야할듯..ㅋㅋ 다들 좋은꿈 꾸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18
  • 가을 아침의 신선함처럼 새로운 시작의 월요일 입니다.여유로운 마음으로 한주 시작 하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0.18
  • 질투로 사랑을 확인하지 말라/ 밀고 당기기로 사랑을 확인하지 말/
    다른 사람의 입을 통하여 사랑을 확인하지 말라/
    다만 사랑으로 사랑을 확인하라...
    월요일 입니다 ...괜한 말다툼으로 서로에게 상처준 이가 있다면
    마음으로 먼저 ~~~다가설수 있는 한주 되세요
    작성자 미인방면 작성시간 10.10.18
  • 월요일아침....!! 주말잘보내셧나요? 신랑이랑 주말에 정읍 구절초축제갓다왓어요~ㅋㅋㅋ 보노보노7님 말대로 정말 꽃향두좋궁...맑은공기에 좋은산책하고왔네요....꽃도 활짝펴서 넘 보기좋궁 ^^ 라이브도 하고 산길걷기 좋더라구요.^^ 민우가 컨디션이 안좋아 사진은 몇장못찎었지만.^^ 이번한주도 좋은일가득하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18
  • 촬영후기 올리러 왔어요 ^^ 작성자 나나하치 작성시간 10.10.18
  • 오늘은 하루종일 정신없었네용. .건강검진하러 가고 증명사진 찍으러 가고 아가씨가 애낳아서 병원다녀오고 ...그리고 저녁에 보성에서 친구가 올라와 같이 밥먹고 차마시고 ...친구를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행복했답니당. .오늘도 안녕히 주무세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16
  • 오늘 신랑이랑 한의원 가서 약 지어왔어요......
    출산 후 먹으려던 보약을 모유슈유땜에 미루고 미루다....이젠 정말 체력에 한계를 느껴서 결국 갔어요.....
    온 몸이 쑤시고, 기가 약해졌는지 만사가 다 귀찮고 힘들어요......
    약 먹고 약 기운으로 열심히 생활해야죵.......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10.16
  • 오늘 하루를 너무 일찍 시작했떠니 많이 피곤한데 ..슈퍼스타 본다고 눈을 크게 뜨고 있네용 ..^^ 큰애 소풍간다고 아침일찍 일어나 김밥싸고 ...통닭도 시켜줬어요 ..우리 아이 소풍 보내고 나니 마음이 찡 하더라구용....왜그런 마음이 생겼는지 ....ㅋ어린이집에서 3~4살 아이들 소풍가서 돌쟁이 아이들과 오늘 신나게 놀았어요 ./..아~바보마음님 ~~저희 신랑 저랑 같이 일해볼려구용 ..^^자격증 딸려구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0.15
  • 오늘 하늘이 넘 이쁘더라구요 ^^ 진짜 가을인가봐요... 이제 정말 출산이 얼마 안남은거 같아서 낼부턴 본격적으로 출산준비해보려구요... 좀 떨리기도 하구... 긴장되네요.... 시간이 좀더 많았음 좋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0.15
  • 민찬이랑 치로와친구들 키즈카페 다녀왔어요......
    민찬이가 신나게 잘 놀아서 좋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0.15
  • 출석만 하고 갈게요~조금 바쁘네요 ㅎㅎ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0.15
  • 새로운 아침이 시작되고 뭔가 지금도 계획하는 일이 잘 안 풀려 고민 중이신 모든 분들께 홧팅!! 잘 될꺼예요.. 저도 잘 될꺼예요.. 뭐든 잘 풀리는 하루 되기.. 힘내세요^^ 작성자 라페리스 작성시간 10.10.15
  • 머리가 3일쨰 계속 지끈지끈 아파요.ㅠㅠ 갠찮아지겟지하고 걍 내비뒀는뎅..오늘도 그러네요.ㅡㅡ;; 감기겨우 떨쳐냈는뎅...또 걸리려고 그러나...?? 약국에 가서두통약이라도 사먹어야할란가봐요....머리가아프니 집중이 안되요. 기온은 찬뎅...햇살은 참따듯하네요.^^ 신나는금요일 기분좋게 시작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0.15
  • 지호 재우고 들어왔어요.. 신랑은 출근하고.. 지호 빨래 돌려놓고 컴하고있네요.. 오늘이 벌써 금요일이네요.. 한주한주.. 시간이 참 빨리 가는거 같아요.. 즐거운 주말이 기다리고 있네요.. 다들 힘차게 하루 시작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0.15
  • 오늘 드디어 돌잔치 한복 예약했어요.......고개 하나 또 넘은듯....ㅎㅎ
    이거 은근히 시간 오래 걸리네요........
    이제 답례품 좋은곳 찾아보고.....성장동영상 만들고......그래야해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10.1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