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는 지금 보행기타고 여기저기 막 다니고 있어요.. 장난칠꺼 뭐있나 하면서 다니는거 같아요..ㅋㅋ 오늘은 신랑 일찍 끝나는 날이라 마트에 가기로 했어용.. 엄마랑 아빠 오늘 중국으로 놀러가셔서 동생이 오늘부터 우리집에 와있을꺼 같아요..동생있는 몇일은 그나마 좀 편할듯..ㅋㅋ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10.20
오늘 민찬이가 혼자서 다섯발자국을 걸었어요....ㅎㅎ.....이제 곧 걷겠다고~~~~ 7개월정도에 잡고 서기 시작했는데 걸을 생각을 안하더니.....이제 조금씩 걸으려고 하네요^^ 민찬이가 세상에 혼자서 첫발을 내딜 이쁜 신발 사줘야겠어요...작성자ⓨⓤⓜⓘ작성시간10.10.18
질투로 사랑을 확인하지 말라/ 밀고 당기기로 사랑을 확인하지 말/ 다른 사람의 입을 통하여 사랑을 확인하지 말라/ 다만 사랑으로 사랑을 확인하라... 월요일 입니다 ...괜한 말다툼으로 서로에게 상처준 이가 있다면 마음으로 먼저 ~~~다가설수 있는 한주 되세요작성자미인방면작성시간10.10.18
오늘은 하루종일 정신없었네용. .건강검진하러 가고 증명사진 찍으러 가고 아가씨가 애낳아서 병원다녀오고 ...그리고 저녁에 보성에서 친구가 올라와 같이 밥먹고 차마시고 ...친구를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행복했답니당. .오늘도 안녕히 주무세요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10.16
오늘 신랑이랑 한의원 가서 약 지어왔어요...... 출산 후 먹으려던 보약을 모유슈유땜에 미루고 미루다....이젠 정말 체력에 한계를 느껴서 결국 갔어요..... 온 몸이 쑤시고, 기가 약해졌는지 만사가 다 귀찮고 힘들어요...... 약 먹고 약 기운으로 열심히 생활해야죵.......ㅎㅎ작성자ⓨⓤⓜⓘ작성시간10.10.16
오늘 하루를 너무 일찍 시작했떠니 많이 피곤한데 ..슈퍼스타 본다고 눈을 크게 뜨고 있네용 ..^^ 큰애 소풍간다고 아침일찍 일어나 김밥싸고 ...통닭도 시켜줬어요 ..우리 아이 소풍 보내고 나니 마음이 찡 하더라구용....왜그런 마음이 생겼는지 ....ㅋ어린이집에서 3~4살 아이들 소풍가서 돌쟁이 아이들과 오늘 신나게 놀았어요 ./..아~바보마음님 ~~저희 신랑 저랑 같이 일해볼려구용 ..^^자격증 딸려구용 ㅋ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