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ㅎㅎ 강사님 강의를 너무 재미있게 들어서 ㅎㅎ감사의 글을 남겨요 ㅎ 처음에는 별 생각 없이 자격증이나 하나 만들러 가자 라는 생각으로 강의를 들었는데 듣다보니까 너무 도움되는 이야기도 많고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여러부분이 기억나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긍정에 대한 이야기 ㅎㅎ 너무 유익하고 즐거웠습니다. ㅎㅎ 강사님 수업을 듣고 요즘 하루에 10번씩 웃을라고 노력중입니다 ㅎㅎ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작성자정세일작성시간12.03.19
강사님! 접니다 저! 엘리베이터에서 그 정신없던 여학생이요 ...... ㅋㅋㅋ 그렇게 프린트물을 떨어뜨려버리고 당황했는데 떡하니 강의하러 들어오셔서 더 당황했었습니다. 지금 음성강의 들으면서 공부중인데 오프라인 강의 듣던 시간이 떠오르네요. 덕분에 유익한 지식이 늘어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럼 이만 열심히 레포트를 작성하러 가겠습니다! 꽃샘추위 조심하시구 저녁 맛있게 드세요^,^작성자박미라작성시간12.03.19
강의실 207호를 찾지 못해 십분간 헤매이다가, 딱! 들어가서 맨뒤에 앉아있다가 맨앞으로 옮겨온 오수정입니다. 처음엔 너무 맨앞이라 초큼 부담스러웠는데, 강사님이 너무 재미나셔서 좋았습니다. 매일 웃어보고자 핸드폰 보면서 웃는모습은 정-말로 웃겼고, 저도 실행해 보려합니다! 원래 무섭게 생겼다고 하는거 그거 다 헛소리라고 하실 때 뜨끔! (제가그랬으니까요ㅋ) 머리가 굳기전에 이것저것 배워보려합니다. 강사님의 좋은말씀 자-알 들었습니다 ^^작성자오수정작성시간12.03.19
11월 19일에 보라매청소년수련관에서 강의 들었던 학생입니다 처음에는 3시간이 언제 가려나.. 하면서 아무 기대없이 강의를 듣게 되었는데요 듣는 동안 너무 재밌고 즐거워서 시간이 가는줄도 몰랐네요~ 돈주고 들어도 전혀 아깝지 않을 인생강의를 들은거 같아요^.^ 입에 함박미소 지으며 집으로 돌아 갔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님^^작성자cey0901작성시간11.11.26
2011.11.19(토)보라매청소년 수련관에서 교육을 들을 학생이에요^_^ 3시간이라는 강의시간이 처음시작할때는 부담스럽고 길게 느껴졌는데 선생님께서 강의해주시는 것을 집중해서 듣다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더라구요~~ 너무 재미있었어요.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강의를 또 듣고 싶네요. 그럼 추우신데 몸 조심하시구 안녕히계세요!작성자서승현작성시간11.11.25
11월 19일 보라매청소년 수련관에서 강의를 들었습니다. 저에겐 한없이 어려울 것만 같던 분야에 대하여 재밌고 쉽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간중간에 나오는 강사님의 위트있던 농담에 재밌고 유익했던 경험이었습니다. 또한 무엇보다 사회인으로써 갖추어야 할 인성과 마음가짐을 배울 수 있었던 것에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십시오.작성자류경민작성시간11.11.25
2011.11.19(토)보라매청소년 수련관에서 강의를 들은 학생입니다. 급하게 오느라 차비를 빌린 학생으로 기억 하실 겁니다. 정말 감사했구요. 요즘 취업준비에 지쳐있었는데 강사님 강의를 듣고 고객관리 및 리더쉽 뿐 아니라 인생의 관한 이야기를 들으면서 앞으로 사회인이 될 저로써 큰 도움이 됬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감사하고요. 담에 기회있을때 또 뵙고 싶네요^^ 강사님 너무 학생들마음을 잘 아시고 학생들과 소통하는 모습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작성자&김준식&작성시간11.11.23
2011.11.18(금) 양정청소년수련관에서 강의를 들은 학생입니다. 아직 대학교 1학년이지만 새내기로써 취업준비를 먼저 해보기 위해서 강의를 들었습니다. 강의는 저에게 정말 바람직한 인생관과 앞으로의 제가 나아가야할 길을 가르쳐 주신거 같습니다. 정말 유익한 시간이 였습니다.작성자박준후작성시간11.11.22
2011.11.19(토) 보라매청소년 수련관에서 강의를 들은 여학생입니다. (일찍 도착해서 선생님께서 저보고 이름을 알려주고 가라고 하셨는지 까먹고 그냥 와버렸어요..^^죄송합니다.) 정말 유익한 수업이었어요. 자격증 공부보단 인생의 공부를 배운 것 같은 느낌입니다.^^ 정말 너무나도 유익한 강의를 해주신 선생님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작성자선영작성시간11.11.20
2011.11.19(토) 보라매청소년수련관에서 강의를 들은 남학생입니다. 죄송합니다. 남자라서....ㅋㅋ 오늘 강의에서 여학생들이 유난히 많이 왔다고 좋아하시는 모습에 저도 내심 공감이 갑니다. 수련관에 가면서 내심 남학생들만 바글바글해서 분위기가 무거울까봐 살~짝 걱정했었는데....걱정으로만 끝나서 다행이었습니다.ㅎㅎ^.^ 3시간이라는 짧은 시간에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시려는 모습에 교수님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작성자서승우작성시간11.11.20
이런일 저런일 많이 하다가 늦은나이에 학교가 좋아서 대학을 다니고 있습니다. 여러강의많이 들었봤고 감동도 많이 받았봤습니다. 오늘 11월18일 금요일 양정청소년수련회에서 열정을 다하시고 이해를 충분히 할 수있게 해주신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 함을 전합니다. 참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부족한 부분을 충분히 이해를 시켜주셔서 감사 했습니다. 비오던날 학교 수업끝나고 택시타고 양정까지 가게된 보람을 찾아서 행복했습니다. 교수님 성함이 잘 몰라서요 죄송합니다. 저도 간혹 나이가 있다보니 ㅋㅋ 이름을 잘 까먹습니다. ㅋㅋㅋ 수고하셨습니다.작성자김정락작성시간11.11.19
11월14일 부산양정 청소년 수련관에서 맨 앞자리 팔짱끼고 강의 들었던 남학생입니다^^ 일단 제 행동에 사과 부터 드리며 비록 전 공대생이지만 경영쪽에 많은 관심도 가지고 있었고 경험또한 많았기에 선생님과 많은 공감대를 형성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하고 다시한번 열정적인 강의 감사합니다작성자천현용작성시간11.11.08
오늘 보라매청소년수련관에서 강의에 참석했습니다. 멋진 강의에 제 모습을 다시금 되돌아 보며 앞으로의 모습을 계획 해 보았습니다. 자격증 취득 뿐만 아니라 미래와 과거를 다시 생각하며 제 인생의 발전을 생각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종훈 강사님작성자박주혁작성시간11.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