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이하고 시흥시시에 있는 시흥갯골축제를 다녀왔어요..3시간코스로 설명을 들으면서 아이하고 여러가지 체험을 하고왔는데 특히 우리아이는 염전체험이 재미있었다고 하네요..여러분도 시간내서 한번 다녀와 보세요..다양한 행사는 14일 부터 많은 행사를 한다고 하네요..작성자뚱보아줌마작성시간09.08.06
안녕하세요~~^^ 방학이라 아이들이 별로 없어 좀 한가해 이렇게 와봤어요~^^용해오빠하구 정희언니 설야언니 또...ㅎㅎ 모두 잘 계시는것같네요~ 향기오빠는 갈수록 골치아픈일 더더욱 많아지니 도울길은 없구 참.....속쓰리네여... 오늘저녁부터 비가 많이 온데여~우산들은 챙기셨는지요? 길 조심하구 다니세요~^^작성자필레오작성시간09.08.06
안녕하세요`~넘넘~덥죠~더위먹지않게`~조심하세요~~!그리고~부탁하나드려요~~!차량구입으로~가격대를모르니 고민이많네요~할부를안고 살 중고 카니발9인승정도?스타렉스도좋구요 소개바랍니다...제노래홍보때문에 지방방송공연 때문에 꼭 필요한데..경제적으로 좀 힘이들어서 광고해봅니다 그렇다고 아무거나살순없구 ㅎㅎ돈이웬수로다...후원해주신다..생각으로 관심가져주세요~그리고 새차도 최대한 혜택받을수잇는거 다받을수잇다면 견적받아보고싶네요 9인승입니다~많은조언과 소개하실분 파실분.등등.부탁드려요~작성자미쎄스.BB작성시간09.08.05
지난주 어르신들이 하도 싸워서 늦게 들어 오시게 하던날.... 구청에 신고했던 사람이 오늘 오후 내내 와서 시비를 걸고 협박을 하고 난리네요. 잠자는데 시끄럽게 굴었다고 경찰에 신고도 하고... 결국 경찰이 와서 가라고 하는데도 보내고 나면 다시 들어 오고.그러기를4번째.... 밤에 일하는 사람이라 그럴수도 있는데 요즘은 안그러는데 지난거 가지고 계속 시비를... 앞으로도 어르신들 밖에서 떠들지 못하시게좀 해 주세요..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09.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