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내일은 드디어 몸에좋은 삼계탕입니다..ㅎㅎㅎ 오늘 늦게까지 수고해 주신 이영희님과 함께 동행하신분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두분이 아니었으면 우리 세사람은 밤 샜을텐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0
  • 내일 저녁7시에 삼계탕 준비합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오세요... 금요일 저녁7시... 잊지 마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9
  • 비가 너무 많이 오니까..급우울모드...이런날은 진짜루 일하기 싫어용~~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7.09
  • 비가 너무 많이 내리네요..오늘도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7.09
  • 에고에고~~ 드디어 컴퓨터 고쳤다... 온갖 백신 프로그램 다 찾아서 검사하고 안전모드에서 지울거 지우고 나니 드디어 정상 작동...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8
  • 오늘도 무더운 하루였습니다 장마라고 하는데 시원한 소나기라도 한바탕 내려주었으면 ...조금만 ^^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7.08
  • 내 컴이 바이러스에 걸렸나 보네요.. 하루종일 켜지지도 않고... 뉴스에 보니 해커에 해킹 당했다던데...나도 그래서 그런가...?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8
  • 후덥지근...이런날 잘못건들믄 주금! ㅋㅋㅋ 뭐든 맘먹기 나름이라고 하니.. 해피한 술요일? ㅋㅋ 수요일되시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08
  • 봉사를 사모해야 하는데 그보다도 향기님이 보고 싶어서~~ㅎㅎㅎ 강건하시고 건강 검진도 받으세요~~^^ 작성자 김규태 작성시간 09.07.07
  • 하루가 짧게 느껴질만큼 바빳던 하루~ 이런날도 있네요..ㅋㅋ 좋은밤 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06
  • 하루 온 종일 하늘이 찌푸린 상태네요. 그래도 전 할 일이 있어 행복하답니다. 오늘은 야근을 해야 할 듯,..... 작성자 들국화 작성시간 09.07.06
  • 활기찬 월요일 좋은일만 가득한 한 주일되세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06
  • 정~말 오랜만에 다녀가요~~더운데 어떻게들 지내시는지욤? 향기오빠~~전 보육교사 일 시작했어여~ 벌써 4개월 되었네여..ㅎㅎ 이래저래 바쁘게 지내다보니 컴터앞에 앉아본지가 언제인지...ㅡ.ㅡ;; 건강 조심하세여~~^^ 작성자 필레오 작성시간 09.07.05
  • 지난 한주동안 서울가서 교육받느라 일을 하지 못해 지금 내일 보고할 자료 만들러 사무실 나와 있어요. 주일설교말씀 : 늘 현재 지금 감사하며 생활하라는 복된 말씀듣고 지금도 행복한 마음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다들 행복하세요. ^.^ 작성자 들국화 작성시간 09.07.05
  • 출첵.....만 하고 일하러...고고씽합니다...^^ 행복한 일요일되세여...~~~~!!!!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7.05
  • 올만에 향기네 출석 도장 찍으러 갑니다 차가 막히지 말아야 할텐데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7.04
  • 완전 덥네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7.04
  • 비상사태다.... 오늘 봉사자가 없당... 오늘 첨 온 남학생 한명하고... 들국화님만 있다...올수 있는 분들은 달려 오시길..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4
  • 소나기가 온다고 하네요~ 근무마치고 조카데리고 대공원에 가기로 했답니다.. 비가 안와야하는데.. 주말 즐겁게 지내시길 바래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04
  • 오늘은 조금 늦을것 같아요. 큰아들 기말고사 시험감독이 11시에 끝나서리,.. 마치는데로 바람을 가르며 뛰어 갈께요. 작성자 들국화 작성시간 09.07.0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