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내일은 드디어 몸에좋은 삼계탕입니다..ㅎㅎㅎ 오늘 늦게까지 수고해 주신 이영희님과 함께 동행하신분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두분이 아니었으면 우리 세사람은 밤 샜을텐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0
-
내일 저녁7시에 삼계탕 준비합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오세요... 금요일 저녁7시... 잊지 마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9
-
비가 너무 많이 오니까..급우울모드...이런날은 진짜루 일하기 싫어용~~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7.09
-
비가 너무 많이 내리네요..오늘도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7.09
-
에고에고~~ 드디어 컴퓨터 고쳤다... 온갖 백신 프로그램 다 찾아서 검사하고 안전모드에서 지울거 지우고 나니 드디어 정상 작동...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8
-
오늘도 무더운 하루였습니다 장마라고 하는데 시원한 소나기라도 한바탕 내려주었으면 ...조금만 ^^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7.08
-
내 컴이 바이러스에 걸렸나 보네요.. 하루종일 켜지지도 않고... 뉴스에 보니 해커에 해킹 당했다던데...나도 그래서 그런가...?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8
-
후덥지근...이런날 잘못건들믄 주금! ㅋㅋㅋ 뭐든 맘먹기 나름이라고 하니.. 해피한 술요일? ㅋㅋ 수요일되시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08
-
봉사를 사모해야 하는데 그보다도 향기님이 보고 싶어서~~ㅎㅎㅎ 강건하시고 건강 검진도 받으세요~~^^
작성자
김규태
작성시간
09.07.07
-
하루가 짧게 느껴질만큼 바빳던 하루~ 이런날도 있네요..ㅋㅋ 좋은밤 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06
-
하루 온 종일 하늘이 찌푸린 상태네요. 그래도 전 할 일이 있어 행복하답니다. 오늘은 야근을 해야 할 듯,.....
작성자
들국화
작성시간
09.07.06
-
활기찬 월요일 좋은일만 가득한 한 주일되세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06
-
정~말 오랜만에 다녀가요~~더운데 어떻게들 지내시는지욤? 향기오빠~~전 보육교사 일 시작했어여~ 벌써 4개월 되었네여..ㅎㅎ 이래저래 바쁘게 지내다보니 컴터앞에 앉아본지가 언제인지...ㅡ.ㅡ;; 건강 조심하세여~~^^
작성자
필레오
작성시간
09.07.05
-
지난 한주동안 서울가서 교육받느라 일을 하지 못해 지금 내일 보고할 자료 만들러 사무실 나와 있어요. 주일설교말씀 : 늘 현재 지금 감사하며 생활하라는 복된 말씀듣고 지금도 행복한 마음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다들 행복하세요. ^.^
작성자
들국화
작성시간
09.07.05
-
출첵.....만 하고 일하러...고고씽합니다...^^ 행복한 일요일되세여...~~~~!!!!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7.05
-
올만에 향기네 출석 도장 찍으러 갑니다 차가 막히지 말아야 할텐데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7.04
-
완전 덥네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7.04
-
비상사태다.... 오늘 봉사자가 없당... 오늘 첨 온 남학생 한명하고... 들국화님만 있다...올수 있는 분들은 달려 오시길..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4
-
소나기가 온다고 하네요~ 근무마치고 조카데리고 대공원에 가기로 했답니다.. 비가 안와야하는데.. 주말 즐겁게 지내시길 바래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04
-
오늘은 조금 늦을것 같아요. 큰아들 기말고사 시험감독이 11시에 끝나서리,.. 마치는데로 바람을 가르며 뛰어 갈께요.
작성자
들국화
작성시간
09.07.0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