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향기네와서 잠시 도장찍고갑니다..날씨풀리듯 꼬인 매듭도 잘풀려 나갔으면 하는바램입니다..^^
작성자
유인호
작성시간
09.03.15
-
어제 머리를 뽁았더니.. 진짜 아줌마네요.. 움하하하.. 머..안그래도 아줌마지만~ ㅡㅡ;; 웃는주말 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4
-
토요일에 출근해보기 이십년만인것 같은데.. 할일도 없으면서 출근하니 힘들군.. 위로좀 해주셔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14
-
어제의 봉사에 즐거워 했어요~~^^
작성자
김규태
작성시간
09.03.14
-
서비스팩3를 이제 올라탔는데 오류가나네요 강제 다운되버리네요,,,,,,,,,배경화면도 날라갔당 우짜꼬 ~~~~~돌아다녀봐도 잘 모르겠고 또 안그러길 비는 수 밖에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3.14
-
가뭄에 단비라 좋긴한데 왜이리 추울까요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3.13
-
오래간만에 들어 왔더니 이런저런일들이 많이 있었네요. 다들, 행복하시죠?
작성자
들국화
작성시간
09.03.13
-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늘 추웠던거랑 갑자기 추워지는거랑 틀리니 감기조심들하세용~~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13
-
비오는 아침에 출석 합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3.13
-
출석했습니다. 오늘도 해피한 하루~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13
-
제법 비가 많이 내리네요~ 이비가 지나면 조금 추워진다는데 감기조심들 하시구요~ 바람도 많이 불던데..중심잘잡고 댕기시길 ~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3
-
일찍잤더니 2시에깼네요,,,,,,마음이 이끄는 곳! 향기네..로 발걸음 해봅니다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3.13
-
토요일~~천사님들 많으신듯한데요??이번 토요일은~남양주어르신들~봉사다녀와야할거같은데..봉사자없는날이..원제래유 ㅠㅠ~토..일~중?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3.12
-
축하드립니다^^ 향기님~~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3.12
-
늦었지만 생일 축하해 미리 알았으면 초코파이라도 사주고 내려왔을텐데 ㅎㅎㅎ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3.12
-
향기님~~생일이셧어요??에고``~~몰랏네요`~~늦엇지만축하드려요~~!!축하`!!빵빠레~~ㅉㅉㅉㅉㅉ해피버스데이~!!언제나건강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3.12
-
실천없이 글로만 축하 할래요~~맞이한 생일 진심으로 츄카 츄카^**^
작성자
김규태
작성시간
09.03.12
-
오늘이 향기형 생일이야. 형생일도 모르고 사네....쩝 생일 축하해 향기형^^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3.12
-
향기오빠...생일 디게디게 축하해여~ 몇번째 생일이 된거예요~~ ㅍㅎㅎㅎ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12
-
괜히 추울것같아서.. 옷을 많이 입고 왔더니.. 움직임이 둔하네요~ 얼마전 사다놓은 화분에 화초가 시들시들 말라가고있네요.. 봄기운받아 살아나야할텐데... 영양제 닝거를 두개나 맞고있는데도 노랗게 되어가는데 왠지.. ㅠㅠ 관심을 많이 안가져준 시위를 하나봅니다.. ㅋㅋ 무엇이든 관심을 벗어나면 시들시들 해지는법! 오늘은 관심갖는날.... 향기야! 생일추카한다! 어머님께 미역국 끓여드려!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