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주말동안 2만칼로리는 흡입한듯.... 요거 다 소진하러 오늘부터 다시 마얀 출똥~~~~ㅋㅋㅋ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5.13
  • 꺄오~~~!!드뎌 월요일 된거예요?ㅋㅋㅋ요번주 수욜엔 말이지 말입니다.우리 순천 식구들이 말입니다.ㅋㅋㅋ수욜에 말씀 드릴께용~~~뿅! 작성자 음악 향기(34기) 작성시간 13.05.13
  • 오늘 필립이 몽골로 떠났습니다. 이제 좀 친해지려나 싶었는데 많이 아쉽군요...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5.12
  • 어제 친구들 정모 있는 날이라 마얀에 못갔네요
    연습이라두 열심이 해야되는데 에구~~~~~~~~~~~~~
    작성자 leesa(49기) 작성시간 13.05.11
  • 서울에는 새롭게 살사클럽 맘보가 오픈했어요

    www.414.tv

    여기로 오시면 좀더 자세히 알 수 있지요~ 광주 마얀도 번창하세요~
    작성자 휘도사 작성시간 13.05.11
  • 아웅~~~!!!반가운 마얀 식구들~~어제 넘 즐거웠어용ㅎㅎㅎ 광주까지 잘 도착하셨나 몰라요.어제 발표하신 커플은 잘되길 바라겠구요~~~^^수요일에 뵈요♥♥ 작성자 음악 향기(34기) 작성시간 13.05.10
  • 마얀분들 완전 좋아해도 되나용~~다음번에 만사제껴두고 광주로 고고고할께용~~
    어제 끝까지 너~~~~~~~무 해피한 시간 무한감사 ^^
    작성자 꿈나무 작성시간 13.05.10
  • 금요 정.모. 데이♥♥♥♥♥♥

    7시 마얀오픈
    8시 올기수 살사 트레이닝
    9시 선배후배 해피 프리타임~~~♥
    11시 뒷풀이 비어타임 용~~~


    ㅎㅐ피 굼욜 달료횽~~~~~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10
  • 비도오고 맘도 꿀꿀한데...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5.10
  • 어제 저희 수료식발표회에 참석해주신 마얀식구님들 너무 감사해요 ~~~~~~~
    덕분에 너무 너무 즐겁고 화기애애한 파티가 되었어요~!!
    아 그리구
    담부턴턴 바닥 청소 안하고 초대하겠습니다~~~
    한번만 더 믿어주세요 - -;;
    오늘도 좋은하루되셔요 ^^
    작성자 린(순라댄) 작성시간 13.05.10
  • 비가 오는 저녁날...은둔 생활로 수척해가는 박모씨~~주구장창 커피로 배채우고...오늘도 창밖을....우두커니..지나가는 학생들 평가질 하고있는데...오늘도 소득이 없다....뭔 새로운 길이 없을까??? 항상 그 자리에 있다는게...잠깐. 누가 차댈려고 한거 쫓아보냈음.... 잡것이 중요한 순간에~~차를 댈려고....오늘은 키가 작은 여자들이 별라도 왔다갔다 하네~~요즘 시력이 나빠지고 있음...그래도 여자이기에...참기로 함 ㅋㅋ비가 오면 센치해지는데,,비가 개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따분하고 한가해서 ㅋ 주저리...오늘 전투상황 아군피해: 없음~~적 사상자: 바나나 2개, 김치볶음밥~~적 부상자: 바나나 반개 이상 민방위대원 박모씨가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5.09
  • 마얀의 뒷풀이.. 안갈수도 없는 유혹..오늘 종일 졸림....ㅋㅋ
    처음 들어와 두달간 뒷풀이 안갈때는 몸무게가 3킬로가 빠졌는데..이제 다시 원위치...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5.09
  • leesa는 고민중
    힘들고 어렵고 박치인걸 실감한 하루였네요
    역시 저 안되나봐요
    작성자 leesa(49기) 작성시간 13.05.09
  • 담주는 갈게요...ㅋㅋ

    새식구들이 많아서 저는 쫌 뻘쭘하답니다^*^

    뿌끄러움을 많이 타는 처키입니다ㅠ.ㅠ

    암튼 오늘도 좋은하루들 보내시구요...

    저처럼 무언가에 열정을 쏟으시는 하루가 되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행복합니다 ...마얀식구들과 함께 할수있어서^^::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5.09
  • 아리님~~

    약속 못지켜서 미안해요....

    혼자 가기가 쫌 부끄러워서 ~~

    ㅋㅋ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5.09
  • 바람꽃니이이이이이임~~~

    쵸키 피곤해서 자버렸다능~~~

    요즘 혼자 바람난것 같다능~~

    방콕이 다시 좋아졌어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5.09
  • ● 5월-난생처음살사반-수시모집 !!! <화/수/금/토>반 ● 방문상담 환영 ●
    -------------------------------------------------------------------

    ◆ 방문시 무료살사체험 가능 ◆

    살사 첫 입문반 모집 (마얀 49기) 합니다 ♬

    몸치/박치/춤치/처음이신분/◆ 누 구 나 ◆ 환영합니다.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1 " ((클릭))

    좋은사람들과의 만남/즐거운 취미
    나를 위한 평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매혹의 커플댄스 ''살사''

    지금 시작하세요!

    [ 카카오톡 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 2030 취미반~중년반까지 모두운영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09
  • DJ유카리 비어파티 라인 강습 동영상과 사진 올렸습니다... 구경가세요~~ 작성자 다니엘 작성시간 13.05.08
  • 덥고 졸립고 월요일처럼 늘어지는 수요일 오후....두시간 후에 봅시당^^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5.08
  • 어제 넘 즐거웠네욤...ㅎㅎ
    CRB? 맞나? 어제 아리쌤이 크로스 리버스 어쩌구 하셨던거 같은데...^^a
    마얀 간지 3번째!!
    신세계로 한스텝 한스텝 다가가는 느낌이 참 좋네요ㅋ

    뱀발: 땀흘리고 치맥한잔과 이야기 한모금도 또 다른 즐거움~ㅋ
    작성자 보거스(49기) 작성시간 13.05.0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