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따뜻한 4월~~ 낯선 도시에서 낯선 살세라들과 만남이라니 괜히 토요일 오후가 므흣해지는 상상~~~ 하지만 현실은 35점, 갈길이 멀구나 에헤라디야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3
-
장보고 빨래하고 책도 좀 보고 오후엔 저만의 살사연습매뉴얼 암기도 해야하고 토요일이 시간이 젤 빨리가버려유 ㅜㅜ 그럼 이따 마얀에서 봅니다~!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3
-
ㄸㅏ스한 햇쌀이 ㄱㅏ득~~~~~~
김혜수가 살사댄서인 드라마가 곧 개봉박두~~~^^
매력 적인 그녀~살사도 정말 열정 적일듯~~
토욜 살사데이~~~ 즐겨 보아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23 -
울히 음료수 배달해주신 젊은 ㅆ ㅏ장님과 얘기나누던중~~
작년하반기부터 시내 업체들의 주문량이 반으로 뚝뚝뚝~떨어졌데요..
그 만큼 경기가 많이 어려워졌다는거겠죠^^^
살사인구도 어서 쭉쭉쭉~~ 늘어나야할텐데요~~
3월엔 특급이벤트 한번 진행해봐야겠어요~~
''살사입문반 무료 강습 ''
살사입문반(2주) 진행될 예정이오니 이번기회에 지인분들에게도 많이많이 소개해주세요~
나도 즐기고 너도즐기며 편히 놀수 있는공간. 항상 사랑과 정이 있고 따뜻함이 있어 더 좋은공간,
내 마음에 휴식처이며 활력소인 공간/웃음이 끊이질않고 생각만으로도 설레이는 공간/
그 곳이 마얀이었으면,
그런 마얀이 되었으면,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22 -
모두들--------------------------가고 없는데.
혼자 음악에 취해~~~~~~~~~~~~~ 한시간동안...ㅠㅠ
ㅈ ㅣ베가야겠어요..ㅎㅎ
아리능 오늘 완전 음악에 퐝퐝~~ 빠져버렸어요...;;
읔..죠으다~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22 -
그, 겨울 바람이 분다....조인성 연기실력에 퐁당 빠졌어요..
''조용히해~~~~~~~~~~~~~~~~~~~~~~~~~~솰라꽐라..@@ ''
빛이 난다는건 참 아름다운 일이에요...;;;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21 -
저도 살사 중간에 짝짝하고 박수 두번 치는 거 해보고 싶음~~ 중간에 박수 치니까 엄청 멋있어 보였어요 ㄷ ㄷ 하지만 현실은 박수치다 박자 놓칠게 뻔할듯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1
-
나는 어제 날을 ㅅ ㅔ구............오분도 못잤는데...아직까지
잠님이 오지 않는걸ㄲ ㅏ...
사다놓은 초콜렛은 이제 바닥났다..>.<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21 -
안녕하십니까.
라틴댄스 울산 도우미 짱구리입니다. ^-^♡
저희가 3/23일 파티하고 있는 건 아시져?
멋진 파티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
오셔서 자리를 반짝 반짝 빛내 주쉐횹 (^-^)(__)(^0^)♡"
=>http://cafe.daum.net/latindanceulsan 작성자 짱구리(라틴댄스울산) 작성시간 13.03.21 -
파트너를 너무나 편안하게 만들어 주시는 샤*님, 스텔*님~ 샤*님은 뵐때마다 늘 맘속으로 감사드려요~ 특히 오늘 이상했던 동작 교정해 주셔서 완전 고마웠어요 ㅎㅎ 그런데 스텔*님은 분명 초보인데 어디서 그런 아우라가 나오는지 잘 모르겠음. 오늘 두분의 편안함에 홀딩한 채 그대로 잠들어 버리고 싶었네요. ㄷ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21
-
지금 마얀은 불수? ㅎㅎ 이번주 마얀에 불금 신토 보내러갑니다 ^ ^
요즘 컨피티션 대회 단체전 준비때문에 자주출빠 못하지만 이번주에는 서울 홍대 강남 에서 받은 정기를 나눠드릴께여ㅎㅎ
즐건 한주 되시고 금요일날뵈여^ ^ 작성자 찰 스 옵하 작성시간 13.03.20 -
치매예방엔
수영과 자전거는 0%
빠른도보는 46%
댄스는 72%
ㅎㅎㅎㅎ
살사하길 참 잘했어요~~~~꼬부랑 할므이 될때까지 할꺼얌..ㅎ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20 -
아침일찍 목욕갔는데...아주 오래전
한 4년쯤 됐을려나............................. 어떤 할머니 한분이 이벤트탕에 들어가려다 넘뚜가와서
서 있었는데 대뜸 저에게 젊은뇬이 젊어서 좋것다... 뜨끈허니 좋구만 뜨겁다고 지x이여...
'' 냐 참 황당했지만...ㅎㅎ 웃는얼굴인지라....//
70은 족히 넘어뵈던데..피부가 어찌나 곱던지.........................
-------- 근데 오늘 아침에 만났어요.. 몇년만에.
그때보다 훨씬 더 정정하신모습으로...ㅎㅎ
괜히 내가 기분이 좋더라구요..
피부도 여전히 고우시고 ..목소리도 여전히 쩌렁쩌렁하시고..
어찌나 유연하시던지...ㅡㅡ;; (민망자세)
살사하면 난리날거가툐~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