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날씨가 살 짝춥네용.
    월욜옌. 살사 탐구반이 함께 하는날이에용~~
    살사로 새론 한주 스탓트~~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8
  • 기욤씨 이야기에 빠져 날밤을 ㅜㅜ 아 두시간 뒤에 출근인데 내일 하루는 어쩔 것이며, 서른다섯에 주책맞게 말캉말캉해져 버린 이 감성은 또 어쩔~~~ㄷ 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8
  • 살세로 입장에선. 새로운 살세라가 참 방가운거고.
    살세라 입장에선 새로온 살세로가 방가운거고.
    담주 금욜일에 설에서 활동 하셨던 살세로 한분 오십니다~~
    살사도 참. 잘추세용~~~
    앞으로 광주에서 활동 하실듯~ 이분에겐 낯선 도시광주가.
    따뜻한 공간이 될수 있도록 방갑게 맞이해 주게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7
  • 어제 따뜻하게 맞아주신 마얀분들 감사해요.당분간 근처에 머물 예정이오니 주말엔 갈수 있도록 노력 해 볼께요.마얀 첫 느낌 참 좋았습니다.ㅎ 작성자 아이살사 작성시간 13.03.17
  • 아리싸부~어제 하루종일 시체처럼 잠에취해있다가 저녁에 일어나서 금욜날 알려준 발동작들 연습해보려했더니 기억이 안남...ㅜㅜ머리도 몸도 기억을 못하니.......에효~~~~~진짜 갈길이 멀다멀어~~~~담에 스텝하는거랑 스타일링하는거 동 영상 함찍게해줘염~~~~^^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3.17
  • 좌뇌용 두권 우뇌용 두권~~ 종이여자는 완전 두근두근하며 골라왔어요 ㄷ 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7 '좌뇌용 두권 우뇌용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이제 어정쩡한 누군가와 어정쩡한 한 곡의 살사 정도는 출 수 있게 된 것 같아요~혼자만의 생각이라는 건 함정~앞으로는 좀 여유롭게 고질병 몇가지 다듬어야지요. 생각보다 두어달 더 걸렸지만 스스로 참 잘했어요 별 네개 정도는 줄 수 있을듯~ 4월엔 테스트겸 장거리도 한 두어번 도전~~!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7
  • 살사와 나는 어떤 관계일까.........................//
    심오해지고 시픙 밤입니다.ㅎ

    ㅁ ㅣ.치.지 않.고서.는 음악에.게 미안해질때.가 참.많아져요^^
    봄과 함께 美친 필과 함께 달료볼테효~~~

    아리 홀딩권 무한~~~~~~~~~~정 쏨니댜..ㅎㅎ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7
  • 오늘 ㅁ ㅓ어~~~~~~~~~~리 오신 살세로님 판타스틱한 춤(?)사위에 깜놀~~ ..
    매주 토요일에 널러오싱데효!!

    보고만 있어도 유쾌해지는 춤사위 손맛보러 오세용!!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7
  • 얼마전에 마얀의 고수중에 한분이 그러셨어요.."너는 못생겼으니까 정말 남들보다 더 열심히 연습해야해!! 알았지? 화이팅!" 그런데 신기하게도 그뒤로 정말 열심히 하게 되었답니다...ㅋㅋㅋㅋㅋ
    사진보세요..이 얼마나 심오한 명언인지...ㅠㅠ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16 '얼마전에 마얀의 고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날씨가 화사해서 당장이라도~~~~~~~~~~~~~~~~~~~푸른바다로 산으로 달려가고시푸네효!!

    주말 다들 나들이 갔을려나..//
    풍뎅이 ㅇ ㅓㅃ ㅏ. 해돋이 사진 올려주셍..ㅎㅎ


    오늘같은 날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에 어우러진 살사음악과 함ㄲ ㅔ..
    하고 시푸댜~~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6
  • 요즘 수업시간 이런 긴장감......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15 '요즘 수업시간 이런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ㄸㅏ뜻한 봄날ㅆㅣ~~~~햇볕이 참 조흐네요~~~~

    오늘. ㅁㅏ얀 금요정모~~~^^
    불금 즐겨 봅시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5
  • 지수연과 정유건 해피엔딩 안 해주면 케이비에스 쫒아갈거여 진짜 오늘 너무하잖아 ㅜㅜ ~~ 아줌마 필립 버전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4
  • ㅇ ㅕ즘 초콜렛에 중독됐어요~~~
    구제해쥬세용!!

    ㅠㅠ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4
  • 후끈~~~~~~~~~~ 미끈하게
    불타는 금요일도 마얀과 함ㄲ ㅔ라면!!!~

    깁인더핑크~~ 잼나겠따!@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4
  • 만약에 불치병에 걸리면 전 짐싸서 이거 하러 갑니다. ㅎㅎ 2분 30초부터 감상~~
    http://durl.me/4na9xy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4 '만약에 불치병에 걸리'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 3월 15일 금요일- 마얀 불금 정모 안내 ●
    ---------------------------------------

    올기수 참석~~~~ 올 살사인 합체~~~~~

    7시- 마얀 오픈
    7시30분 -스트레칭 무한 베이직 연습
    8시- 올 레벨 끈끈한 복습
    8시30분- 라인댄스 특강 " 깁인더피크"
    9시- 선배후배 둑기는 프리타임~~~
    11시- 뒷풀이 비어타임~~~

    불금은 마얀 정모~~ 금욜은 무조건 달료야지요~~~~
    고고 씽 마얀~~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4
  • 수요정모~~~ 대 박 즐거워써요~~~~
    울 마얀 레이디 너므 이프고~
    순천 레이디 3인방도 너므 이프고~
    이게 바로 마얀 레이디 정모~~~~ !!!!

    담주 수욜에 순천 레이디 미녀 3인방 마얀 온다고 해써요~~
    수요 레이디 정모는 계속 달립니다~~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4
  • 괜히 신나는 화이트데이입니다!~~~ ㅎㅎ 그런데 아무도 없이 혼자서 신난다는 건 함정 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