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아 머리가 크면 패턴에 제약이 있다는 걸 오늘 절감~~~ㅎㅎ 그렇다는 건 반대로 머리가 커서 더 수월한 무언가도 있다는 거겠지요! 그나저나 수염이 변변치 않게 나서 이걸 빽빽히 기를 방법이 뭐 없을까요 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12
  • 구정 지내려고 출발한 광주
    이렇게도 멀리 있는지 세삼 알게 되었다는...
    괜히 차몰고간 광주 도착하니 토요일 새벽이구나 .. 너무피곤해 잠을 한숨자고
    저녁에 마얀 가야지~ 하지만 애석하게도 잠에서 일어나보니 일요일 아침 이게 뭐나구요~~~
    아리... 수.... 찰스.... 잘들 지내고 있는지
    한해가 드디어 시작한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고 하고자 하는일 꼭 이루어 지길~~~
    작성자 큰비(Heavy rain) 작성시간 13.02.12
  • 눈온ㄷ ㅑ~~~~~~~~~~~ 쬬앙!!^^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12
  • http://cafe.naver.com/busanamigos
    안녕하세요 다키 새해인사드립니다
    설 연휴 즐겁게 잘들보내셨나요? ^__^ 이제 아미고스 오픈파티가 닷새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알차고 즐거운 파티되도록 노력많이 하고있으니 많이들 오셔서 함께 즐겨보아요
    참 이번 파티때 G - ya님도 부산까지 오신다고 직접 연락이 오셨습니다
    살세라님들 세련되고 우아한 무브의 최고봉인 지야님 홀딩할수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많이들 놀러오세요 ^__^
    작성자 다키 작성시간 13.02.11
  • 다들맛있는거 ㅁㅏ니 먹고 명절잘보내셨나여?
    먹고놀고자고 먹고. 팀팀하다잉.
    빨리 살사추고 싶네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11
  • '쥐약'을 다운 받는다ㅡ벙커1특강 으로 들어간다ㅡ철학박사 강신주의 벙커1특강 다상담1회 이 죽일놈의 사랑을 듣는다.

    오늘 늦은오후에 자다일어나 들은강의, "남녀의사랑"이라는 인생의 큰 화두를 잼나게 상담해 줍니다. ^^
    들으며 나란 사람과 내 상대 주연 배우들을 생각해 봅니다. ㅋㅋ 이것이 몬 말인지는 들어보면 압니다.

    강신주의 책은 욕심만 내서 사놓고 못 읽고 있었는데 공부하는 심정으로 읽기에 다시 도전해야징^^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2.09
  • 도배하면 홀딩 2배나 해줘??? 나 한테는 홀딩 안하던디....

    오늘도 커피 파는 홍노인...낼이 설인데 열심히 사는 홍씨....방금 커플이 들어와서 한잔만 시킨다....염병할것들.

    내일 세상이 망해도 한 잔의 커피를 팔겠다는 우리의 홍노인.....아....아니란다....여자 꼬시겠단다..... 꼴에 남자라고.

    젊었을때 한가닥했을거 같은 홍씨.....아.....그냥 조용히 지냈는디....겨우 숨만 쉬고 살았는디....지금은 눈이 침침하단다.

    불쌍한 홍씨.....엄니가 낼 설이라고 전 부치라고해서 가출했다.....여기서 커피 팔고 있다.

    오늘 마얀가서 죽기전에 힘한번 쓰겠다는 홍노인.....집나오니깐 좋단다....저녁에 전 부쳐야 돼.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2.09
  • 뚝딱뚝딱,,,,~~~~ 가족들과함께음식도장만하고청소도하고,날씨가너무추워서힘들지만넘즐거웠어요~
    이제맛나게먹깅ㅎㅎ 역시모든것들에기본은가정으로부터나오는게맞나봐요
    사랑도받아본사람이베풀지안다는말에공감해보며?

    다들?마얀에서뵈효~~~~~
    아리는이제잠자러ㅎ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9
  • ● 2월9일 이번주 토욜 설맞이 밤샘 살사파티 ●

    ★★★
    라인무료특강 8시~9시
    용감한녀석들 ''봄여름여름여름''

    귀향길 오신분들 환영합니다~
    이번주 토욜 설맞이 밤샘 파티. 타지에서 오신분들과 살사홀릭 해요~
    마얀과 함께 따뜻한 마음나누며 복살사 달료보아효~
    아시죠 ~~~~~~~~~~~~???~
    우린 달료야 합니다~^^

    http://durl.me/4ew6b7

    ● 2월10일 /11일은 구정연후 휴무입니다. 가족과 함께 따스히 보내시구, 화요일에 토동토동 만나요 ●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9
  • 어제 우연히 햄버거 먹으러 갔다 ~~ ^^^^^^^^^^^^^^^^^^^^^^^^^^^^^^^^^^
    역시 뜻이있는길엔 길이 있나봅니다.

    행운은 우연한 기회에 나에게 오는게 아니라 준비된 자에게 따라오는거같아요~
    죠으다!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9
  • 이얏호 새해복 마니 받으셔요 ㅠㅠ 언제 가볼라나 수두목 보고 싶다 캬~ 작성자 (도금)주지 광군~~~예 작성시간 13.02.09
  • 목감기에 오늘 수업 보충까지 했더니. . .침 삼키기도 어렵당. 음력설 잘들 보내시고, 한 살 더 먹읍시다. ㅋㅋ
    해피 설날~~~이젠 명절도 명절같지않고,. . 쉬어서 좋긴하다. ㅎ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2.08
  • 바람이... 느므~ 차겁따.훌쩍훌쩍. 그럼에도불구하고 우린. 웃어야함니다~ 스마일 프라이데이 ^▼^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3.02.08
  • 구정에 푹 쉬면서 맛난 것도 많이 드시고 다음주에는 모두 보름달같은 얼굴들로 다시 뵈어요~~전 며칠동안 면도 안하고 수염 장착해서 나타날게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8
  • 낼 토욜 드됴 ㅌㅏ지에서 오신분들과
    홀딩하는 날이군요^^드ㅡ근두근드근.

    낼을 위해 오늘 정모에서 ㅁㅣ리미리 몸풀어용~~~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8
  • 밖에 잠깐 있었을뿐인데 펭귄될뻔함 이런식이면 내복은 삼월까지 착용할 수밖에~~ㄷ 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8
  • ● 금 요 마 얀 정 모 ●

    올기수 참석~~~~~~~~~~~~~~~~

    7시 마얀 오픈
    8시-올레벨 매끈하게 복습
    8시30-쿠바쿠바.레이디마멀레이디 라인댄스특강
    9시- 핫한 선배후배 손에손잡고 프리타임
    11시-뒷프리 프리하게 이동

    쏘핫 불금 ㅁㅏ얀 정모

    매주 금.토는 망설임 없이 마얀과 달립니다~~~~~~~~~~~~~~~~~~~~~~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8
  • 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

    ㄸ ㅏ따시 입구오기효~~@@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8
  • 요런날에 바차타 한곡~~ 참 감미롭네요!!

    http://cafe.daum.net/mayan/3Fpu/1348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7
  • 오랜만에 출첵!!
    마얀 가족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큰비(Heavy rain) 작성시간 13.02.0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