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싱글이신 분들을 위한 결혼하는 법이네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5 '싱글이신 분들을 위한'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턴턴턴.

    살세라들이여 턴을 빼고 살사를 논하지말라~수생각 ㅋ

    살세라에게서 턴!은 살사의 꽃이며 최고의 즐거움이죠~

    레이디 스타일링 &샤인&턴 집중반

    살세라 종합 선물셋트반 곧 개설됩니다.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5
  • ㅂㅣ가오는 날엔 ㅁㅏ얀에서
    동동주 부침게 정모도 했었는데.
    지글지글 지지고 ㄴㅏ누고~
    새콤달콤 골뱅이 소면도 추가하고~
    마얀 쉐프와 함께~
    요고요고 조만간 함 추진해용~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5
  • 미용실 의자에 앉아서 거울보고 있는데 진지하게 수염 기르기에 대해 고민이 되네요 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5
  • 2월2일파티
    드레스 코드 망사 입고오신분~
    샤넬.하얀목련.뮬란. 마얀 무료 입장권 빵빵 쏩니다~
    추ㅋㅏ드려효~~~~~~~~~~~

    담 파티도 도욱 잼나게 준비해 보겟습니다~

    관심듬뿍~~
    사랑듬뿍~~

    솓아주세효♥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5
  • 월욜 살사 탐구반!ㅇ?
    정말 유익한 시간 입니다~
    초보부터 고수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
    배웠던거 잘 안되시거나 느낌을 찾고싶다거나.
    선배님들 노하우가 필요하다거나.
    칭구가 필요하다거나.
    알콜이 필요하다거나.

    모든분들 환영 합니다~
    고수가 되고시프다믄 월욜 탐구반! 필참 이라구요~^^

    *탐구반 지킴이ㅡ순수.필립.수.비너스.잡채.쥴리앙님과
    함께합니다.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5
  • ●2월9일 이번주 토욜 설맞이 밤샘파티 ●

    귀향길 오신분들 환영합니다~

    이번주 토욜 설맞이 밤샘 파티. 타지에서 오신분들과
    살사홀릭 해요~

    명절에도 마얀과 함께 살사와 함께.
    아시죠 ~~~~~~~~~~~~

    우린 달료야 합니다~^^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5
  • http://durl.me/dbjat
    살사연습할때 감상해보세요^^ 박자도 살사랑 맞는 거 같고 아무리봐도 안 질리는 뮤직비디오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4 'http://durl.me/dbjat'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행복은 내가 행복해져야지 하고 결정하면 옵니다.
    왜냐면 행복은 로또가 당첨되듯 나에게 주어지는 것이기도하지만 세상을 바라보는 나의 관점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행복하기로 결정하세요! ㅡBy.혜민스님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3.02.04
  • 아우 오랜만에 전신운동좀 했더니 온 몸이 뻑쩍찌근해 죽겠네요 역시 삼십대엔 살사같은 실내 운동만 해야할까봐요 이 저질체력 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4
  • 자꾸 욕심이 생기는군요...살사를 배우고 출수록..ㅎㅎ 발바닥이 더 아프도록 연습해야 겠어요~~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3.02.03
  •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3
  • Dj 파티??막바지마무리?

    요거요거다같이해돋이가야할판ㅎㅎ
    함께라서다들즐거오또용~~♥♥

    요런요런끼쟁이들?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3
  • 광주로 가는 길. 그 어떤 도시보다 광주가 더 편하게 느껴지는 걸 보면 이제 행복한 나의 도시는 광주가 되었나봐요. ㅎㅎ 저녁에 뵐게요. 그런데 다시 생가해도 망사는 답이 없단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2
  • 여섯시 퇴원후 마얀으로 직행합니다~
    일단 뽀글뽀글 볶은후에..ㅎㅎㅎ

    뜨갑게 살아보리라~~@@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2
  • 통통아리~~ ㅎㅎ
    오늘밤엔 만나실수 있ㄸ ㅏ효!!

    걱정해주시고 맘써주신 마얀가족분들께 감사드려요~
    역시 사랑받는 뇨자라니깐..ㅎㅎ

    오늘은 우리 가족들 만날 생각에 몸이 깃털같이 가벼워졌어요!!
    더 열씸히 행복하게 뜨겁게 살아야겠다는 굳은 각오를 하며..ㅎㅎ

    퇴원합니다!!ㅎ

    멈추면 비로서 보이는 것들이 분명 있는거지요^^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2
  • 파티피플이 되어보세요 ★ 마얀 할로윈 DJ 파티 # 7 ♡
    -------------------------------------------------------
    ● 2월2일(토) DJ 비어/파티 ●

    감성 디제이 ''유카리''님의 빠져들게 만드는 광적인 ;;삘링~
    (봄이 오는 소리~) 듬뿍 날립ㄴ ㅣ따~

    가슴속까지 뻥 뚫릴 쌩맥 2만CC 간단한 다과도 함께~~

    늦은 여덞시부터~ ㄴ ㅣ가 갈때까지~
    드레쉬 코드~~ 망사~~!!!
    (앗 ㅡ.ㅡ)
    ( 망사와 관련된 모든 의상 착용 입장시, 마얀이용권 1매 나갑니다 )

    http://durl.me/4e4u4n ( 자세하게 보깅 )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2 '파티피플이 되어보세'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랫만에 아주 오랫만에 아침운동을 갔어요~~
    며칠동안 내내 좁은침대에 박혀있었더니// 아픈것보다 우울증걸릴거 같아서.ㅎㅎㅎ

    쏟아지는 햇살과 잔잔한 물결이 어우러진 아침이 주는 장관을 바라보며..
    이렇게 맑은 공기와 햇살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하다는걸..

    비온뒤로 굳지 않은 철퍽거리는 흙바닥.,
    콸콸 쏟아지는 물소리..
    물가에 노는 오리발장구 소리~
    어디선가 들려오는 새들의 노랫소리~
    구름이 잠시 쉬어가야할것만 같은 맑은 하늘
    볼을 에워싸는 칼칼한 바람
    무엇하나소중하지 않은게 없는..

    지금이순간만큼은
    더없이 행복한 순간이네요~

    멈춰선 후에야 느낀..아침이 참 아름답습니다.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2
  • 이번주 토욜 마얀 DJ비어파뤼~ ㅍㅏ뤼 이써용~
    ㅅㅐ내기님들 옷 이푸게 입그~
    한분도 ㅃㅏ짐없이 참석!

    지인들도 파티 초대해주세요~

    파티피플이 되어봅시다!!!!

    두레수 코드~~ 망ㅅ ㅑㅑㅑㅑㅑ ㅁ♬

    플로어를 ㄱ ㅣ냥 ㅂ ㅣ벼보자구효~ 춤을 잘 추든 못추든
    뭐가 중요ㅎ ㅐ요~~~~~~~~~~~~
    그자체만으로도 씐나는 일인걸!!

    붸부세ㅜㅅ ㅔ부베ㅞㅂ~~

    -아리 새내기-
    작성자 아 리 작성시간 13.02.02 '이번주 토욜 마얀 DJ'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늘 ㅁㅏ얀 DJ ㅍㅏ뤼~

    토욜밤의 열기~ㅁㅏ얀 ㅍㅏ티 피플들과 달료효~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