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턴턴턴.
살세라들이여 턴을 빼고 살사를 논하지말라~수생각 ㅋ
살세라에게서 턴!은 살사의 꽃이며 최고의 즐거움이죠~
레이디 스타일링 &샤인&턴 집중반
살세라 종합 선물셋트반 곧 개설됩니다.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5 -
ㅂㅣ가오는 날엔 ㅁㅏ얀에서
동동주 부침게 정모도 했었는데.
지글지글 지지고 ㄴㅏ누고~
새콤달콤 골뱅이 소면도 추가하고~
마얀 쉐프와 함께~
요고요고 조만간 함 추진해용~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5 -
2월2일파티
드레스 코드 망사 입고오신분~
샤넬.하얀목련.뮬란. 마얀 무료 입장권 빵빵 쏩니다~
추ㅋㅏ드려효~~~~~~~~~~~
담 파티도 도욱 잼나게 준비해 보겟습니다~
관심듬뿍~~
사랑듬뿍~~
솓아주세효♥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5 -
월욜 살사 탐구반!ㅇ?
정말 유익한 시간 입니다~
초보부터 고수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
배웠던거 잘 안되시거나 느낌을 찾고싶다거나.
선배님들 노하우가 필요하다거나.
칭구가 필요하다거나.
알콜이 필요하다거나.
모든분들 환영 합니다~
고수가 되고시프다믄 월욜 탐구반! 필참 이라구요~^^
*탐구반 지킴이ㅡ순수.필립.수.비너스.잡채.쥴리앙님과
함께합니다.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5 -
●2월9일 이번주 토욜 설맞이 밤샘파티 ●
귀향길 오신분들 환영합니다~
이번주 토욜 설맞이 밤샘 파티. 타지에서 오신분들과
살사홀릭 해요~
명절에도 마얀과 함께 살사와 함께.
아시죠 ~~~~~~~~~~~~
우린 달료야 합니다~^^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5 -
http://durl.me/dbjat
살사연습할때 감상해보세요^^ 박자도 살사랑 맞는 거 같고 아무리봐도 안 질리는 뮤직비디오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4
동영상
-
행복은 내가 행복해져야지 하고 결정하면 옵니다.
왜냐면 행복은 로또가 당첨되듯 나에게 주어지는 것이기도하지만 세상을 바라보는 나의 관점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행복하기로 결정하세요! ㅡBy.혜민스님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3.02.04 -
아우 오랜만에 전신운동좀 했더니 온 몸이 뻑쩍찌근해 죽겠네요 역시 삼십대엔 살사같은 실내 운동만 해야할까봐요 이 저질체력 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4
-
광주로 가는 길. 그 어떤 도시보다 광주가 더 편하게 느껴지는 걸 보면 이제 행복한 나의 도시는 광주가 되었나봐요. ㅎㅎ 저녁에 뵐게요. 그런데 다시 생가해도 망사는 답이 없단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2
-
통통아리~~ ㅎㅎ
오늘밤엔 만나실수 있ㄸ ㅏ효!!
걱정해주시고 맘써주신 마얀가족분들께 감사드려요~
역시 사랑받는 뇨자라니깐..ㅎㅎ
오늘은 우리 가족들 만날 생각에 몸이 깃털같이 가벼워졌어요!!
더 열씸히 행복하게 뜨겁게 살아야겠다는 굳은 각오를 하며..ㅎㅎ
퇴원합니다!!ㅎ
멈추면 비로서 보이는 것들이 분명 있는거지요^^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2 -
파티피플이 되어보세요 ★ 마얀 할로윈 DJ 파티 # 7 ♡
-------------------------------------------------------
● 2월2일(토) DJ 비어/파티 ●
감성 디제이 ''유카리''님의 빠져들게 만드는 광적인 ;;삘링~
(봄이 오는 소리~) 듬뿍 날립ㄴ ㅣ따~
가슴속까지 뻥 뚫릴 쌩맥 2만CC 간단한 다과도 함께~~
늦은 여덞시부터~ ㄴ ㅣ가 갈때까지~
드레쉬 코드~~ 망사~~!!!
(앗 ㅡ.ㅡ)
( 망사와 관련된 모든 의상 착용 입장시, 마얀이용권 1매 나갑니다 )
http://durl.me/4e4u4n ( 자세하게 보깅 )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2이미지 확대
-
오랫만에 아주 오랫만에 아침운동을 갔어요~~
며칠동안 내내 좁은침대에 박혀있었더니// 아픈것보다 우울증걸릴거 같아서.ㅎㅎㅎ
쏟아지는 햇살과 잔잔한 물결이 어우러진 아침이 주는 장관을 바라보며..
이렇게 맑은 공기와 햇살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하다는걸..
비온뒤로 굳지 않은 철퍽거리는 흙바닥.,
콸콸 쏟아지는 물소리..
물가에 노는 오리발장구 소리~
어디선가 들려오는 새들의 노랫소리~
구름이 잠시 쉬어가야할것만 같은 맑은 하늘
볼을 에워싸는 칼칼한 바람
무엇하나소중하지 않은게 없는..
지금이순간만큼은
더없이 행복한 순간이네요~
멈춰선 후에야 느낀..아침이 참 아름답습니다.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