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어제 수선생님한테 배운 건 보통 어려운게 아닌 거 같어요. 또 싹 잊어버렸어요. ㅜㅜ 이 망할 기억력~ 이 섬세한 춤의 세계는 책 같은걸로 배울수는 없는거겠죠?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4
-
혼자김밥쳐묵쳐묵ㅠ
이럼안되는딩ㅠ
찬바람이불면?날찾아와주시는?
식신님?그만?꼬져주세요
프리즈ㅠ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4
-
전주갔다가?막서울도착ㅎㅎ
호랑이랑수민이랑아리능약속이나한듯이
호피를입고ㅎㅎ
눈에서레이저나올판ㅡㅡ
살사올림피아드?잘치르고갈께요!
내년엔더많은마얀식구들과함께해보길
기대해보며!
모두굿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4
이미지 확대
-
금요일마다 무슨 마라도 끼었나봐요.ㅜㅜ 지금 집에 들어와서 반성글 올립니다.
오늘 복습있다 하셨는데 또 결석해서 미추어버리겠어요~~ 머리가 나쁘면 몸으로라도 때워야 하는데 말이죠.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2
-
● 정 모 알 림 ●
11월 마얀 첫번째 금요 정모정모정모 - 핫 올 기수 참석하깅!
7시 30분 - 화욜/수욜/목욜 살사반 매끈하게 복습합니다[꼭해요!!]
8시 - 9시 ''찰스''와 ''아리'' 함께하는 초강력 스뽜르타 ● 바차타 왕초보반 ●
9시 - 다함께&쇼셜프리타임(후리하게~~)
11시 이후 뒷풀이 프리하게 이동
* 뒷풀이 [샐러드먹는]으로 시간에 관계없이 편하게 이동하세요
불금은 마얀과 함께 놀아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2
-
목요일 바차타 데이에는~~~~~~~~`
아네스/솔바람/우정/안나/아덴/미래/윈디/바람꽃/미카엘/유카리/호랑/수민/필립/딜런/빠콩
요렇게요렇게~~~~~~~~~~~~~~~!!
목요일엔 즐거운 웃음이 퐝퐝 터지는 엔돌핀데이인거같아요!!ㅎㅎ
이유는 와보면 알수있음..ㅎㅎ
궁금하면 오백원!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2
-
신이 어떠한 장난을 친대도
사랑을 피할 길은 없다. 그냥도 오고
누구 말대로 교통사고처럼도 오는 것이다.
사랑은, 신이 보내는 신호다. 사람은 떠나도
사랑은 남게 한다. 그것도 신이 하는 일이다.
죽도록 죽을 것 같아도 사랑은 남아
사람을 살게 한다.
- 이병률의《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중에서 -
혼자 초 켜놓고~~~~~~ㅎㅎ 독서삼매경!!
마음이 허해서 그런가 먹고만싶고 자고만싶고.ㅎㅎ
책도 막 계속 보고 싶고~~~~~~~~~~~~~~~~~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2
-
목요일 오늘 바차타데이~~~~~~~~~~~~~~~~
함께해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1
-
회복력이 늦어지면.........나이들었다는거던데.ㅎㅎㅎㅎ
회복이 안돼네..추운거 넘 시랴~~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1
-
날씨가 오늘 급 너무 추워졌어요..ㅠㅠ 감기 걸리지 않게 따숩게 입고 다니세용^^ 마얀님들^^ 11.3(토)전주 라틴플레이 7주년 파티 있는거 아시죠? 예매해 주신 분들 감사드리구용^^ 마니들 오셔서 함꼐 씐나는 파뤼 즐겨보아용^^담에 정모나 파티떄 놀러 갈께용^^ 예매는 http://cafe.daum.net/latinplay/DqNK/1 에서 하심 되용^^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바닐라
작성시간
12.11.01
-
어제 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친언니 처럼 챙겨주신 아리님 너무 감사드리구요~ 무한 홀딩신청 해주신 마얀 살세로 여러분 만나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광주 올때마다 꼭 들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에서도 뵈요~
작성자
수라★
작성시간
12.11.01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매일은 아니지만 화요일 금요일 점심시간에 실시간으로 라틴음악을 들을수있는곳 이곳에서 잠깐 쉬었다가세요 주소는
http://djsangheony.saycast.com/
세이케스트 방송국입니다.. 매주 방송하니 점심때 시간되심 들어와서 들어보세요 서울쪽 신곡과 분위기등을 느낄수 있어요~~
작성자
다니엘
작성시간
12.11.01
-
어제 마얀 너므 이뻣음^^
이분위기 쭉쭉 즐겨 보아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1
-
마얀 할로인 파티~ 정말 즐거워써요~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 드립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1
-
사진에 프리천사/다니엘님도 감사드려요!! 멋진사진기대해보자구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1
-
호러킹/ 호러퀸
카오스/수라/하울/로아 님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수라님 마얀프리이용티켓 올해안에 쓰깅~~ㅎㅎㅎ
버리기 있기, 업ㄲ ㅣ??.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1
-
어제 할로윈소품산다고 낑낑댓겼더니...ㅎㅎ 몸살이왔나벼~~//
도움주신 하얀목련언니 감사감사!!
멋진뇨자 그뇨자~ 미스 붕대녀 수라님도 감사!!
세련된 진행으로 언제나 분위기 업해주는 mbc 이슬비님도 감사합니다!~
멋진음악 함께해주신 유카리도 대박 감사해요~~~
11월에도 쭉~~~~~~~~~~~~이어집니다. 디제이파티 휘릭고고!!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1
-
청살 티지입니다. 저희 11월 10일 9주년 파뤼가 있어요~ 제이오 떼레 님이 이끄는 살소울 팀과 깜짝 바차타 공연도 있으니~ 많이 놀려와 주세요 꾸벅 ^^
작성자
티지
작성시간
12.11.01
-
안녕하세요^^오늘 할로윈파티 있나봐요? ㅎㅎ 잼나겠당..이런 때 맘껏 평소에 안 입어본 의상과 아이템들로 기분전환하기엔 그만인거 같아요..ㅋ
전주 라틴플레이 7주년파티11.3(토)에 있어요...예매가 목욜 자정까지로 연장 됬어요~~맛난음식과 100평의 넓은홀 13층 스카이라운지에 있어 전주시내가 다 보이는 전망 조은 곳에서 마얀님들과 함께 즐살하고 싶어요^^ 마니들 오세용. 예매는 http://cafe.daum.net/latinplay/DqNK/1 로 오셔서 하심 됩니당^^
작성자
바닐라
작성시간
12.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