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어제 수선생님한테 배운 건 보통 어려운게 아닌 거 같어요. 또 싹 잊어버렸어요. ㅜㅜ 이 망할 기억력~ 이 섬세한 춤의 세계는 책 같은걸로 배울수는 없는거겠죠?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4
  • 혼자김밥쳐묵쳐묵ㅠ

    이럼안되는딩ㅠ
    찬바람이불면?날찾아와주시는?
    식신님?그만?꼬져주세요
    프리즈ㅠ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4
  • 전주갔다가?막서울도착ㅎㅎ
    호랑이랑수민이랑아리능약속이나한듯이
    호피를입고ㅎㅎ

    눈에서레이저나올판ㅡㅡ

    살사올림피아드?잘치르고갈께요!
    내년엔더많은마얀식구들과함께해보길
    기대해보며!


    모두굿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4 '전주갔다가?막서울도'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금요일마다 무슨 마라도 끼었나봐요.ㅜㅜ 지금 집에 들어와서 반성글 올립니다.
    오늘 복습있다 하셨는데 또 결석해서 미추어버리겠어요~~ 머리가 나쁘면 몸으로라도 때워야 하는데 말이죠.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02
  • ● 정 모 알 림 ●

    11월 마얀 첫번째 금요 정모정모정모 - 핫 올 기수 참석하깅!

    7시 30분 - 화욜/수욜/목욜 살사반 매끈하게 복습합니다[꼭해요!!]
    8시 - 9시 ''찰스''와 ''아리'' 함께하는 초강력 스뽜르타 ● 바차타 왕초보반 ●
    9시 - 다함께&쇼셜프리타임(후리하게~~)


    11시 이후 뒷풀이 프리하게 이동
    * 뒷풀이 [샐러드먹는]으로 시간에 관계없이 편하게 이동하세요


    불금은 마얀과 함께 놀아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2
  • 목요일 바차타 데이에는~~~~~~~~`

    아네스/솔바람/우정/안나/아덴/미래/윈디/바람꽃/미카엘/유카리/호랑/수민/필립/딜런/빠콩
    요렇게요렇게~~~~~~~~~~~~~~~!!

    목요일엔 즐거운 웃음이 퐝퐝 터지는 엔돌핀데이인거같아요!!ㅎㅎ
    이유는 와보면 알수있음..ㅎㅎ

    궁금하면 오백원!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2
  • 신이 어떠한 장난을 친대도
    사랑을 피할 길은 없다. 그냥도 오고
    누구 말대로 교통사고처럼도 오는 것이다.
    사랑은, 신이 보내는 신호다. 사람은 떠나도
    사랑은 남게 한다. 그것도 신이 하는 일이다.
    죽도록 죽을 것 같아도 사랑은 남아
    사람을 살게 한다.


    - 이병률의《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중에서 -

    혼자 초 켜놓고~~~~~~ㅎㅎ 독서삼매경!!
    마음이 허해서 그런가 먹고만싶고 자고만싶고.ㅎㅎ
    책도 막 계속 보고 싶고~~~~~~~~~~~~~~~~~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2
  • 목요일 오늘 바차타데이~~~~~~~~~~~~~~~~

    함께해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1
  • 회복력이 늦어지면.........나이들었다는거던데.ㅎㅎㅎㅎ
    회복이 안돼네..추운거 넘 시랴~~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1
  • 날씨가 오늘 급 너무 추워졌어요..ㅠㅠ 감기 걸리지 않게 따숩게 입고 다니세용^^ 마얀님들^^ 11.3(토)전주 라틴플레이 7주년 파티 있는거 아시죠? 예매해 주신 분들 감사드리구용^^ 마니들 오셔서 함꼐 씐나는 파뤼 즐겨보아용^^담에 정모나 파티떄 놀러 갈께용^^ 예매는 http://cafe.daum.net/latinplay/DqNK/1 에서 하심 되용^^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바닐라 작성시간 12.11.01
  • 어제 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친언니 처럼 챙겨주신 아리님 너무 감사드리구요~ 무한 홀딩신청 해주신 마얀 살세로 여러분 만나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광주 올때마다 꼭 들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에서도 뵈요~ 작성자 수라★ 작성시간 12.11.01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매일은 아니지만 화요일 금요일 점심시간에 실시간으로 라틴음악을 들을수있는곳 이곳에서 잠깐 쉬었다가세요 주소는
    http://djsangheony.saycast.com/
    세이케스트 방송국입니다.. 매주 방송하니 점심때 시간되심 들어와서 들어보세요 서울쪽 신곡과 분위기등을 느낄수 있어요~~
    작성자 다니엘 작성시간 12.11.01
  • 어제 마얀 너므 이뻣음^^
    이분위기 쭉쭉 즐겨 보아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1
  • 마얀 할로인 파티~ 정말 즐거워써요~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 드립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01
  • 사진에 프리천사/다니엘님도 감사드려요!! 멋진사진기대해보자구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1
  • 호러킹/ 호러퀸

    카오스/수라/하울/로아 님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수라님 마얀프리이용티켓 올해안에 쓰깅~~ㅎㅎㅎ
    버리기 있기, 업ㄲ ㅣ??.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1
  • 어제 할로윈소품산다고 낑낑댓겼더니...ㅎㅎ 몸살이왔나벼~~//
    도움주신 하얀목련언니 감사감사!!
    멋진뇨자 그뇨자~ 미스 붕대녀 수라님도 감사!!
    세련된 진행으로 언제나 분위기 업해주는 mbc 이슬비님도 감사합니다!~


    멋진음악 함께해주신 유카리도 대박 감사해요~~~

    11월에도 쭉~~~~~~~~~~~~이어집니다. 디제이파티 휘릭고고!!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01
  • 청살 티지입니다. 저희 11월 10일 9주년 파뤼가 있어요~ 제이오 떼레 님이 이끄는 살소울 팀과 깜짝 바차타 공연도 있으니~ 많이 놀려와 주세요 꾸벅 ^^ 작성자 티지 작성시간 12.11.01
  • 안녕하세요^^오늘 할로윈파티 있나봐요? ㅎㅎ 잼나겠당..이런 때 맘껏 평소에 안 입어본 의상과 아이템들로 기분전환하기엔 그만인거 같아요..ㅋ
    전주 라틴플레이 7주년파티11.3(토)에 있어요...예매가 목욜 자정까지로 연장 됬어요~~맛난음식과 100평의 넓은홀 13층 스카이라운지에 있어 전주시내가 다 보이는 전망 조은 곳에서 마얀님들과 함께 즐살하고 싶어요^^ 마니들 오세용. 예매는 http://cafe.daum.net/latinplay/DqNK/1 로 오셔서 하심 됩니당^^
    작성자 바닐라 작성시간 12.10.3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