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오늘 수요 레이디정모 ~~~~~~~~~~~~~~~ 홍대 보스턴 푸우님 널러오싱데효!!

    미리 홀딩 예약!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10
  • 오늘 레이디정모참석 해요 홀딩많이 해주세요~~~~ 작성자 보스톤푸우 작성시간 12.10.10
  • ...음.........(눈팅 안했어요...@.@)_ 작성자 불고 작성시간 12.10.10
  • 오늘은 수요 ㄹ ㅔ이디 정모~~~~~~~ 살사홀릭~~ 즐거운수욜~ 즐겨 보아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0
  • 오늘 급드라이브다녀왓어요
    별생각없이 떠난 여행에 너무예쁜
    낙조를 만낫네요
    울 마얀 식구들 사진으로라두 함께해요
    작성자 juju(41기) 작성시간 12.10.10 '오늘 급드라이브다녀'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안녕하세요 '-')/
    전주에서 광주분들 많이 오신거같던데
    정작 인사는 못 나눴네요 ㅠㅠㅠ
    좋은 하루 보내시고
    담달 청살 파티에서 뵈어요 ><
    작성자 날뱅[청살사] 작성시간 12.10.09
  • 내일 레이디 수요정모~~ 멋진남자 그남자 여행자님 생일빵 달립니다.ㅎㅎ
    마얀에서 달콤쌉싸름한 오ㅏ인한명 쏠게요~~

    오셔서 축하에 한마디 축하의 홀딩 아끼지 말아주세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9
  • 쿨가이샘 바차타대회 영상 마얀동영상방에 뜨끈하게 올렸어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9

  • 이번주 금요일 마얀 특급 프로젝트 강남 바차타 왕이라 불리우는
    쿨가이와 함께하는 6개월 완성 바차타 고수되기 프로젝트 시작됩니다.

    서둘러주세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9 '이번주 금요일 마얀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안녕하세요~ 대전 노체 우리동네김태희 입니다~
    지난주 전주파티에서 뵈었던 분들도 방가웠구, 홀딩해주신 살세로분들 넘넘 감사드립니다~
    이번주는 노체6주년파티입니다~ 많이많이 놀러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세요^^
    작성자 우리동네김태희♡10.13 노체파티♡ 작성시간 12.10.09 '안녕하세요~ 대전 노'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살사~ 재미있겠따~ ㅎㅎ
    이제 언제 가지??^^ 오늘도 즐거운 살사타임 되세용~~ ^^
    작성자 류경원(21기) 작성시간 12.10.09
  • 좋은아침 맞이하세요~ 므흣
    전주라댄클11주년파티사진올라왔답니다 구경하러오시구 파티후기도한줄씩올려주셔요~^^조만간 동영상도 올리겠읍니다

    ↑(클릭)http://cafe.daum.net/fkxlseostm/_album/2635

    전주라틴댄스클럽11주년파티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부족함 많은 파티였지만 늦은시간까지 즐겨주신 여러회원님 덕분에 저희들에게는 좋은추억으로 남은것같읍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좋은추억이 되었길 희망하며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어느파티에서 또 뵐때 다시한번 인사드리겠읍니다
    참여해주신 마얀회원님 감사드립니다
    아리야 밤중에케익사러 얼마나 힘들었니~너무고맙웠어^^
    광주에서 보자~태양아귀걸이땡큐~^^
    작성자 자기야[전주클럽SOL] 작성시간 12.10.08
  • ☆ 즐거운 마얀 주간 일정 ☆
    --------------------------

    월- 개별 연습과 프리타임
    화- 8시-노블레스/핫 레이디스타일/살사 트레이닝반/심야반/9시이후 프리타임
    수- "레이디 정모" 8시-44기 난생처음반/42,43기 교육/ 9시-프리타임
    목 - 8시- 노블레스 /핫레이디살사/9시30분 심야바차타교육/9시 이후 프리타임
    금 - ★마얀 전체 정모 ★ 7시30분-전체살사복습/8시-바차타초급/9시이후 프리타임
    토 - ● 광주살사인의 밤 ● 7시30분-44기 주말반/8시 프리 타임

    *매일 9시 이후 교육과 상관없이 프리 타임 이어 집니다~!
    *새내기 분들 개별적으로 연습이 필요 하신분 - 월/화/토 이용 강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08
  • 파티 후유증은 없으신지???
    발등찍힌 1인은 슬리퍼 신고 돌아다니며 아파하는 중 ㅠ.ㅠ
    작성자 Judy 작성시간 12.10.08
  • 상큼한?월요일!!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8
  • 날씨좋은 일요일이네요 ㅎㅎ 이번주 부산국제영화제가 하고있다죠ㅎㅎ 부산에 살아도 잘 안가게되지만 ㅋㅋ 작성자 루나로체[부산초라방] 작성시간 12.10.07
  • 떡실신...................몸살이 ㅈ ㅣ대로 와븜.ㅠ
    어제 발을 한번 제대로 밟혔는데..집에와보니 발톱이 나갔나그려~

    날씨는 좋은데..눈만꾸벅꾸벅...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7
  • 오늘은 무지무지 해피한 일이 막막 생겼음 좋겠어요..피곤함이 좀 가시게~~
    오는길에 핑크 국화 봤는데...넘 예쁘더라구요..

    국화// 참 예쁜꽃인데..

    그러고보면 가을을 사랑하는 여러가지 이유중에 국화도 빼놓을수 없는거같아요.
    마얀에 하나 사둘까나..//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6
  • 광주역사의 산물...광주극장을 바라보나니..............이제 먼지가 수북히 쌓인 상영작 예고판만이 흔적을 남기고 있네요..
    광주 시민들에 값진 추억이 많이 깃들었던곳일텐데...

    충장서림..과 광주극장...

    소통의 장이었던 그곳들이 이제 추억으로만 묻히는 장소가 되어버렸군요..
    왠지 씁씁~~

    곧 충장로 축제가 열릴 토요일 시내는 북쩍북쩍 하네요!!

    다 살사했으면 좋겠다..ㅎㅎ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6
  • 불고님 카페에서 머해요~~~~~~~~~~~~~~눈팅하는거죠??ㅎ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0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