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 작성자 에디곽 작성시간 11.09.20
  • 화요일~ 오눌도 살사 바차타 열기 가득한 화요일~
    달료 봅시다~

    다들 마얀 고고씽~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0
  • ㅂ ㅏ차타 공연 연습 하시는 분들~ 늦은 시간 까지 너무 수고 많았ㅇ ㅓ여~
    이대로 쭈욱~ 토욜 멋찐 공연 기대 됩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0
  • 바람꽃님 온투 열강~ 어제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끝나시곰 무한 홀딩 해주시고~ 정말 열정 대단 하셨어요~

    그 열정 많으로도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을듯~!
    바람꽃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바람꽃님 온 투 강좌~ 앞으로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0
  • 나능요..진짜진짜 바차타를 잘 추고 싶어요. 아흥~ㅋ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09.20
  • 계절이 지나가는 하늘에는
    가을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아무 걱정도 없이
    가을 속의 별들을 다 헤일 듯합니다.


    가슴 속에 하나 둘 새겨지는 별을
    이제 다 못헤는 것은
    쉬이 아침이 오는 까닭이오,
    내일밤이 남은 까닭이오,
    아직 나의 청춘이 다하지 않은 까닭입니다.

    행복이 가득 기쁨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오늘도 힘찬게 출~발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20
  • 선선한 바람과 파란 하늘이
    가슴속에 차오르는 가을~
    9월엔 좋은일만 가득가득하길^^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9.20
  • 좋은 아침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요 24일 기대 만땅~~ 작성자 아크란치 작성시간 11.09.20
  • 킹샘 ㅋㅋㅋ 오늘도 바차타 갈치시느라고 고생많이 하셨어영 ㅎㅎㅎ 이제 동작에 대한 먼가를 좀 알듯.. ㅋㅋㅋ
    혼자 서라도 낼 열심히 외우고 올테니... 남은 기간 열시미 연습해서... 멋진 공연 했으면 좋겠습니당 ^^굽신굽신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0
  • 바람꽃 온투 워크샵을 위해서 가지고 있는 노하우 톡톡 터트립니다.~~~ ^^ 많이 많이 오셨으면 해요 ㅎㅎ~~~ 파티를 위한 실전 온투와 차차 살짝꿍 풀어요 ㅇㅇ~~~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09.19
  • 체감기온 ‘뚝’…주중 완연한 가을날씨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9.19
  • 파티하는군영.. 잼껐당..ㅠㅠ 작성자 세일러묵 작성시간 11.09.19
  • 마얀 가족 여러분^^
    어느덧 성큼 가을하늘이 우리곁에 왔네요
    춤추기 좋은 계절 !!!
    제 삶의 춤인생에서 여러분들과 같이해서 기뻐요^^
    앞으로는 더 좋은 모습으로 서로를 아끼고
    이해해주고 격려해주고 그렇게 그렇게
    좋은 모습으로 만나게요 ^^♥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9
  • ㅇㅓ제 모처럼 티브봤는데 스파이명월 인가 거기서 가요바차타 나오던데 제목이 사랑할수 있을때 란 노래였군요
    흔들리지 마 울고 싶은 날도 있겠지만
    두유 원 미 두유 러브미 그맘 변치 않도록
    뒤돌아서면 두번 다시 못볼 사람처럼
    사랑하자 사렁할수 있을때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9
  • 수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바차타홀딩을 못해 많이 아쉽네요 다음에보면 못다한 홀딩 하겠습니다 작성자 백 화 (대구바사모) 작성시간 11.09.19
  • 월욜~ 8시 온투 집중반 교육 끝나고~ 바로 이어 바람꽃님 온투 워크샵 진행 합니다~
    시간 9시 10분~ ㅅ ㅐ벽 까정 달릴까여??

    이번주 파티를 위해 온투 ㅊ ㅏㅊ ㅏ도 살짜꿍 교육 들갑니다~

    누구나 참여 가능~
    온투를 알고 온투를 한층 업그레이드 할수 있는 넘 좋은 기회~
    나를 위해 다들 무조건 마얀 고고씽 하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9
  • ㅎ ㅐ피 한주 시작~ 이번주 드뎌 파티가 있는 날이네요~
    외부에서 손님두 마니오시고~ 두구두구~

    토욜 파티를 위해~ 느낌 홀딩 할수 있도록 오늘부터 무한 연습 해 보아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9
  • 월욜 첨으로 연습하러 마얀 고고고씽~^^ 파티매력에 빠지니 춤에 절로 열정이 쑤우욱~!!!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09.19
  • 오늘도 달라고 달리고달리고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19
  • 안녕하세요~부산 라티노 제이 입니다!! 이번에 놀러 가면 3번째 가는건데 올때 마다 마얀을 못갔었는데 이번에 가게 되네요~ㅎㅎ 가서 올만에 찰스도 보고~~내 친구 태양이도 초대 받았던데...태양이도 보고 재밌게 놀수 있을꺼 같아 벌써부터 들뜨네요~!! 광주 떡갈비 유명하던데...가면 떡갈비도 먹고 무등산 수자타가서 부페도 먹고 올려구 합니다~~ㅎㅎ 토욜에 뵈요!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1.09.1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