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5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항시 풀반 채소 반 으로 관리되었는데 내년에는 풀을 반에서 반으로 줄일려고 하는데 잘될런지 모르겠네요.
작성자
임현우
작성시간
06.12.10
쌈야채를 많이 심고 싶네요. 우리집 두남자가 엄청 좋아하는 옥수수하고요^^* 지금은 휑하니 바람 뿐이겠네요....
작성자
연잎
작성시간
06.12.10
올 가을에 전원 생활 시작해서 봄을 맞을 꿈에 부풀어 있습니다 마늘은 이미 심었구요 봄에는 호박 고추 상추 ``등등 심을께 너무너무 많아요 ---
작성자
초원에
작성시간
06.12.09
내년 봄에 고추모종을 심으려고 비닐하우스를 지어서 그 속에 상추랑 양배추랑 파가 그냥 있네요.
작성자
옥산띠
작성시간
06.12.09
겨울에도 비닐 하우스 지을 수 있나요? 만들면 요즘 심어도 되는게 뭐가 있을 까요? 한겨울에 귀농하는 사람입니다.도움 많이 주세요.
작성자
신나는 아침
작성시간
06.12.09
김장하고 남은 배추 무우를 묻어 놨는데 안 얼었나 모르겠습니다.마늘도 결 잠 잘테고..ㅎㅎ
작성자
임현우
작성시간
06.12.08
집 앞과 옆구리 작은 텃밭에 양파조금, 시금치, 상추, 쑥갓,완두콩, 알이 굵지않아 그냥 둔 빨강무우(비트), 그리고 한켠에는 홍화. 작은 터에 골고루 심었어요. 동네분들께서 저희 집 텃밭얘기만 나오면 웃으신답니다.
작성자
신이슬
작성시간
06.12.08
양파200평정도랑 마늘50평 정도 심었는데 잘될려나,,, 여긴 눈이 워낙 안오는 지역이라서리... 겨울 가뭄이 없어야 할텐데...
작성자
칠북청포도
작성시간
06.12.06
우리집 텃밭에는 년내내먹을파와 부추,쌈,피망,풋고추,청량고추,토마토,방울토마토,호박,가지,오이(지주대)무우,배추,미나리,감자,고구마......경계지쪽으로는 콩을 심지요
작성자
유경
작성시간
06.12.04
우리 텃밭 잡초가 허리만큼 자라서 겨울이면 시들어 죽을줄알았더니...빠빠시 서서... 저걸 어찌해야하나..처음맞이하는 텃밭에서의 겨울나기를 어찌할꺼나...불 질러버리자니 이웃집에 폐 끼칠것같고...에고..텃밭이 날 괴롭히네. 따뜻한날 가서 불장난이나 하고 놀아야겠다 ㅎㅎ
작성자
나드
작성시간
06.12.04
마늘밭 다 덮었더니...날이 갑자기 추워지네요...벌써 마늘에 뿌리가 하얗게 나왔어요...파도 다 캐었습니다. 파뿌리로 감기 예방차를 끊여 먹고 있습니다. 동지가 22일 인가요..그때까지는 방에 엎디여 지낼랍니다. ^^ 모두 건강하세요.. 마이히 강변에서 하룻밤을 쉬다 갈게요...
작성자
마이히
작성시간
06.12.04
인사 드립니다 오늘 가입했습니다마니마니 도와 주세요,날씨가 추워서 인지 거리도 한산한것 같군요. 옆에 누구라도 있으면 덜 추울것 같은데..ㅋㅋㅋㅋㅋ 회원님들의 가슴에 훈훈한 정들로 가득하세요,많은 조언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아시나
작성시간
06.12.04
하얗게 눈이 쌓였어요^^ 논에도 고구마 밭에도-- 논에는 썰매장 만들려고 합니다. 놀러 오세요^^
작성자
이장
작성시간
06.12.03
조금 남아 있는 밭에 무우 아침에 가보니 다 얼어 버렸네요. 이제 완연한 겨울로 접어 드는가 봅니다
작성자
무시번 아찌
작성시간
06.12.03
나는 언제나 텃밭을 가져보려나...부러워요...요것조것 심어서 가꾸고 주변사람과 나눠먹고..크!! 꿈을 안고살면 이루어지겠지요???
작성자
자연미인
작성시간
06.12.03
우리집 텃밭엔 지금 눈이 쌓이기 시작했어요 소복 소복... 지금까지 있던 채소들 만큼 이 눈도 예쁘네요 ^^
작성자
김인자
작성시간
06.12.03
오늘 배추 , 무우 모두 뽑아서 저장 했지요... 어찌나 싱싱하던지 .. 양파와 마늘도 심고 솔잎으로 덮어 주니 마음이 더 따듯 하네요~~~
작성자
착한아줌마
작성시간
06.12.03
내일모래김장할 배추 양파 쌈배추 등등........
작성자
묵암
작성시간
06.12.02
아욱.상추.부추 .생강 통마늘 등등..
작성자
안나
작성시간
06.12.01
양파와 마늘,도라지와 더덕을...
작성자
영광
작성시간
06.11.3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