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은 우리회사에서 기념비적이으로 큰 전기 보일러가 창원 LG전자로 납품되는 날입니다. 이것이 앞으로 회사의 발전에 큰 밑거름이 되도록 기원합니다.2932372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9.30
  • 아...머리야...요즘은 왜 이렇게 일이 많은지 모르겠습니다. 오늘도 15시간 노동..ㅡㅜ 설상가상으로 어제 뭘 잘못 먹었는지...식중독에 가까운 증상이 나타나서 그냥 누워버리고 싶더군요. 자고 일어나면 괜찮겠죠? 저는 후각 및 미각이 둔감해서 냄새를 잘 맡지 못한답니다. 아..정말 "먹고" 살기 힘든 신체를 타고 났어요. ㅡㅜ 여러분~ 음식 조심해서 드세요~ ^^ 작성자 유수영 작성시간 08.09.30
  • 국내에서 미국대학태솔 프로그램으로 공부하기 www.timestesol.com www.timestesol.com 1588-1625 한국으로 유학오세요 작성자 타임스미디어 작성시간 08.09.29
  • 아~~기다리고 기다리든 가을이네요...날씨가 선선해져서인지 확실히 업무가 잘 되는군요. 수고들하세여~!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8.09.29
  • 주말에 늘 늦잠자서 월욜은 맨날 밤세다 시피하고 출근합니다...졸려서 뇌가 멈췄습니다. 통역하는데 어휘가 빨리빨리 안떠오르고...초등학생들이 말하는 것 처럼 더듬더듬; 작성자 이온음료 작성시간 08.09.29
  • 오늘 무선 마우스를 샀습니다. 수신기가 생각보다 커서 조금 불만스러웠지만, 유선 마우스보다는 훨씬 편하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9.28
  • 오늘도 뭔가 좋을 닐이 막 일어날것같은 예감이...2912357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9.28
  • 보일러를 교체하면서 파이프에 쌓여 있는 녹물을 빼서 그런지 방안이 후끈후끈하네요. 올해 겨울은 좀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9.28
  • 오늘이 토요일이고 가을날이라 산에는 사람들 평소보다 많이 오셨더군요. 번역사랑 여러분들도 많이 산에 다녀오셨는지. 커피만 마시지 마시고 산에 약수도 많이 드시러 다니십시오. 시원하더군요. 몇일 후에 또가야 겠어요. 작성자 kiss66 작성시간 08.09.27
  • 다녀갑니다^^ 작성자 명왕성 작성시간 08.09.27
  • 요새 노트북 들고 카페에서 일하는 재미에 빠져서 오늘도 나갈려고 했는데 콧물도 좀 나오고 아무래도 감기에 걸린 것 같아서 나갔다가 금방 돌아왔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9.26
  • 오늘 아침 갑짜기 서늘해졌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marguerite 작성시간 08.09.25
  • 그저께부터 아침에 눈 떠서 밤에 눈 감을 때까지 밥 먹는 시간 외에는 거의 번역만하고 있습니다. 한 16시간 정도? 일이 많으면 많아서 힘들고 없으면 없어서 힘들고...그래도 일이 없어서 고민인 것보다는 일이 많아서 힘든게 좋겠죠?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 유수영 작성시간 08.09.25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하게 그리고 감사하는 마음으로...2682324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9.25
  • 오늘 와이브로 서비스에 가입해서 용산역사의 한 커피점에서 이 글을 쓰고 있답니다. 그리고 노트북을 이용해서 밖에서 일하는 것도 의외로 재미있네요. 시간나면 와이브로 서비스가 되는 지역 중에서 경치 좋은 곳을 찾아봐야겠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9.24
  • 음.모두들 잘지내시죠? 간만에 인사드리는것같은데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8.09.24
  • 좋은 하루들 되세요. 저는 번역 초보인데요.. 번역 시장에 뛰어들려고 하니. 벽이 상당히 높은것 같아요... ㅠㅠ 작성자 SHINDONGJIN 작성시간 08.09.24
  • 전 메가TV 달았는데 귀찮게 다운로드니 PMP 전송이니 없이 제가 좋아하는 프로그램들이 들어 있어서 시간 날 때 틀어서 보고 넘 편하네요 ^^ 작성자 JENN 작성시간 08.09.24
  • 출석^^ 작성자 명왕성 작성시간 08.09.24
  • 어제는 새 노트북을 샀고 오늘은 유무선 공유기를 사서 무선으로 인터넷을 하고 있답니다. 랜선 없이도 인터넷을 하다니 참 재미있네요. 차후에는 와이브로 서비스 같은 무선 인터넷 서비스에도 가입해서 좀 더 자유롭게 일하려고 합니다. 세상은 참 아름답지 않습니까?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9.2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