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너무 더워선가? 눈이 너무 일찍 떠졌다.1971602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7.15
  • 밤에는 좀 시원할 줄 알았는데 별 차이가 없네요. 에어컨은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사지 않기로 했습니다. 전기 요금이 만만치 않다고 하더군요.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7.15
  • 아침에 눈을 뜨니 실내 온도는 30도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오늘도 꽤 더울 모양인데 기왕이면 더위를 사랑하고 즐깁시다.1961591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7.14
  • 혹시 외국인 상대 한국 알리기같은 무료 영어관련 봉사 활동할수있는곳 아시는분 계시는지요? ^^ 작성자 돌아온나그내 작성시간 08.07.13
  • 미리 에어컨 사놓을껄~~~ ㅠ ㅠ 작성자 로베르 작성시간 08.07.13
  • 밤새 비가 내리는 오래간만에 장마철 같은 날씨이다. 1951587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7.13
  • 비가 그치면 날씨가 좀 선선해 질려나... 내일은 비오면 안되는뎅 ~ 작성자 melita 작성시간 08.07.12
  • ***즐거운 주말되세요~!*** 작성자 프린트대행 작성시간 08.07.12
  • 즐거운 주말 되시기를...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7.12
  •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 작성자 몽몽이 작성시간 08.07.12
  •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Grace_fine 작성시간 08.07.11
  • 공부해야 하는데 며칠째 더워서 책상에 앉지를 못하겠네요ㅠ_ㅠ 대구라서 더 더워요;; 작성자 높이높이높이 작성시간 08.07.11
  • 지난 주를 건너 뛰었드니 이번주는 참 오래간만에 집에 가는 것 같은 느낌이드네.1931565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7.11
  • 여름이 되니 번역물도 줄고 덥기도 하고 번역물 많은 땐 짜증나더니, 번역물 없으니 불안하네요 ㅋ 모두들, 일할 때가 제일 즐거운 거 잊지 맙시다.^^ 힘내세요 작성자 검은별 피터 작성시간 08.07.10
  • 모국어가 한국어인 사람이 일본에 살면서 번역일을 찾는게 여간 어려운게 아니네요... 실력이 없는 제 탓인 걸 알면서도, 한국이라면 좀더 찾기 쉬운 것은 아닐까 신세 탓, 세상 탓만 자꾸 하게 되네요... 너무 답답한 마음에 푸념을 늘어 놓았네요. 죄송 합니다. 작성자 miracle_kamata 작성시간 08.07.10
  • 할 일은 많은데 날씨는 덥고... 최근에는 몸이 좋아졌다고 생각해서 몸관리를 게을리 했더니 또 위장병이 도졌네요. 시작보다 더 어려운 것이 유지하는 것이라더니 정말인가 봅니다.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7.10
  • 참으로 대단한 폭염입니다. 월남이나 인도네시아에 있을 때 경럼 했든 열사가 그대로 느껴집니다.1911543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7.09
  • 어제 이곳 의원에 가서 주사를 맞고 약을 받아 왔는대 별 차도가 없네. 경상 압량면이라고 하는데 정형외과에서 이비인후과 내과 소아과를 다본다는 군요.1901532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7.08
  • 잔뜩 쌓여있는 일을 미루고 미루다가 오늘은 해치우리라 마음먹고 모니터만 멍하니 들여다보다가 어느순간 평소엔 하지도 않던 TV리모컨 청소를 면봉으로 너무너무 꼼꼼하게 하고 있는 나를 발견했습니다...월요병도 아니고 이건..ㅜㅜ 작성자 melita 작성시간 08.07.07
  • 악! 월욜이므니다 참으로.....또한주 시작이군요 눈물찔끔 작성자 이온음료 작성시간 08.07.0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