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사랑
회원34,8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너무 더워선가? 눈이 너무 일찍 떠졌다.1971602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7.15
밤에는 좀 시원할 줄 알았는데 별 차이가 없네요. 에어컨은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사지 않기로 했습니다. 전기 요금이 만만치 않다고 하더군요.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7.15
아침에 눈을 뜨니 실내 온도는 30도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오늘도 꽤 더울 모양인데 기왕이면 더위를 사랑하고 즐깁시다.1961591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7.14
혹시 외국인 상대 한국 알리기같은 무료 영어관련 봉사 활동할수있는곳 아시는분 계시는지요? ^^
작성자
돌아온나그내
작성시간
08.07.13
미리 에어컨 사놓을껄~~~ ㅠ ㅠ
작성자
로베르
작성시간
08.07.13
밤새 비가 내리는 오래간만에 장마철 같은 날씨이다. 1951587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7.13
비가 그치면 날씨가 좀 선선해 질려나... 내일은 비오면 안되는뎅 ~
작성자
melita
작성시간
08.07.12
***즐거운 주말되세요~!***
작성자
프린트대행
작성시간
08.07.12
즐거운 주말 되시기를...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7.12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
작성자
몽몽이
작성시간
08.07.12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Grace_fine
작성시간
08.07.11
공부해야 하는데 며칠째 더워서 책상에 앉지를 못하겠네요ㅠ_ㅠ 대구라서 더 더워요;;
작성자
높이높이높이
작성시간
08.07.11
지난 주를 건너 뛰었드니 이번주는 참 오래간만에 집에 가는 것 같은 느낌이드네.1931565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7.11
여름이 되니 번역물도 줄고 덥기도 하고 번역물 많은 땐 짜증나더니, 번역물 없으니 불안하네요 ㅋ 모두들, 일할 때가 제일 즐거운 거 잊지 맙시다.^^ 힘내세요
작성자
검은별 피터
작성시간
08.07.10
모국어가 한국어인 사람이 일본에 살면서 번역일을 찾는게 여간 어려운게 아니네요... 실력이 없는 제 탓인 걸 알면서도, 한국이라면 좀더 찾기 쉬운 것은 아닐까 신세 탓, 세상 탓만 자꾸 하게 되네요... 너무 답답한 마음에 푸념을 늘어 놓았네요. 죄송 합니다.
작성자
miracle_kamata
작성시간
08.07.10
할 일은 많은데 날씨는 덥고... 최근에는 몸이 좋아졌다고 생각해서 몸관리를 게을리 했더니 또 위장병이 도졌네요. 시작보다 더 어려운 것이 유지하는 것이라더니 정말인가 봅니다.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7.10
참으로 대단한 폭염입니다. 월남이나 인도네시아에 있을 때 경럼 했든 열사가 그대로 느껴집니다.1911543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7.09
어제 이곳 의원에 가서 주사를 맞고 약을 받아 왔는대 별 차도가 없네. 경상 압량면이라고 하는데 정형외과에서 이비인후과 내과 소아과를 다본다는 군요.1901532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7.08
잔뜩 쌓여있는 일을 미루고 미루다가 오늘은 해치우리라 마음먹고 모니터만 멍하니 들여다보다가 어느순간 평소엔 하지도 않던 TV리모컨 청소를 면봉으로 너무너무 꼼꼼하게 하고 있는 나를 발견했습니다...월요병도 아니고 이건..ㅜㅜ
작성자
melita
작성시간
08.07.07
악! 월욜이므니다 참으로.....또한주 시작이군요 눈물찔끔
작성자
이온음료
작성시간
08.07.0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